주일보고

[t성령으로 성숙하는 3진]사역보고서

by 김종철목사 posted Apr 1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죽음을 받아들이십시오. 매일의 야망과 이루고 싶은 바람들의 죽음을

그리고 언젠가 찾아올 몸의 죽음을 받아들이십시오. 아무 것도 남겨 두지 마십시오

주지 않은 것은 진정한 여러분의 것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스크루테이프의 편지] -C.S. Lewis


*4월 예배안내

4월입니다. 4월은 2부 예배(1030)입니다. 벚꽃이 벌써 만개하여 온 거리에 눈을 뿌리고 있더군요. 팀원들과 함께 4월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체육대회(56-목동운동장)

지난 주 예람제를 통해 믿지 않는 영혼들이 주님께 인도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팀에서 새로 온 지체들에게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4월부터 본격적으로 체육대회가 진행됩니다. 함께 땀 흘리고 뒹굴며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일은 체육대회를 앞두고 진체육대회를 하겠습니다. 장소는 용산가족공원이 될 듯 합니다. 모두들 예배와 팀모임후에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며, 실질적으로 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리더모임 때 담임목사님의 출애굽기 공부가 진행중입니다. 출애굽기를 통해 하나님의 귀한 섭리와 이끄심, 구원하심을 읽어내는 영적 안목이 생기길 소망합니다. 또한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3·1운동

하루 신약 3, 구약 1! 2014년 한 해는 [성령께 이끌리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진리의 영이시므로 우리를 말씀으로 이끄시는 분이십니다. 간사와 리더는 필히 1독 이상 하시고, 진원들께서도 최소 1독을 하도록 합시다. 성경을 읽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한 번에 한 권(예를 들면, 창세기 한 번에 읽기)을 다 읽는 것입니다. 말씀 없는 신앙생활은 미신입니다.

 

===============

우리의 사역은 말씀과 기도라는 두 기둥 사이에 있어야 안전하며 힘을 얻게 됩니다. 여러 가지 바쁜 일상과 사역일수록 더욱 하나님앞에 앉아 있는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고난주간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깊이 묵상함으로 그리스도안에 거하시는 삶을 살기 소망합니다.

 

예배 245/모임 116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44 모임 30

2팀 이나현 간사 예배 43 모임 17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51 모임 24

4팀 김명일 간사 예배 29 모임 14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46 모임 20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32 모임 11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