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3진 사역보고서

by 김종철목사 posted Dec 0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MG_1593[1].JPG :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3진 사역보고서

하나님 사랑하기를 배우지 않는 한 내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그분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C.S. Lewis


* 12월 예배안내

12월에는 1부 예배(9)입니다. 1부 예배는 자리가 넉넉해 가장 예배 드리기 좋은 환경입니다. 예배 시간에 늦지 않도록 팀원들을 잘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에 결석하는 간사,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후, 진 기도회가 본당에서 있습니다.


*특별새벽기도회

12/9()~12/20() 31차 특별새벽기도회 말씀을 따라가라는 주제로 시작됩니다. 팀원들과 특새 준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 36기 예람제 안내: 12836기 예람제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입니다.

1. 초청대상

1) 삼일교회 고등부와 친구들

2) 4개 고교(강서, 환일, 정신,숭의)

3) 삼일교회 고교샘들 제자들

4) 그 외 초청하고 픈 36기 후배나 친척들

2. 장소

1층 소예배실과 로비, 5층 체육관과 로비, 7층 중예배실

3. 프로그램

1) 1: 특별히 꾸며진 카페에서 커피와 다과를 겸한 교제와 게임(1, 5, 7)

2) 2: 5~620분까지 예배와 찬양과 공연(학교별 장기자랑)

3) 3: 620분 부터 멘티들과 멘토와 멘토가 속한 팀원들과 함께 식사

4. 예람제 총 진행 시간 및 대청부 예배 장소

1) 젊은이 예배는 5시에 1회만 드려지며

2) 대청부 지체들의 예배 장소는 2층 본당과 카페로 꾸며진 1, 5, 7층 모두 사용됩니다.

3) 성가대는 67부 연합으로 샤론지휘자님이 섬기십니다.

 

 

예배 246 /모임 128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51 모임 35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딤전 1:12) ”

직분을 맡겨 주심에 감사하여 사역하는 모습이 귀합니다. 지난 주 팀 모임때 함께 하여 보니 분위기도 좋고, 여러 모로 기대가 되는 팀이었습니다. 이제 특새에 집중합시다! 끝까지 충성!

 

2팀 이나현 간사 예배 50 모임 20

내가 항상 내 하나님께 감사하고 기도할 때에 너를 말함은 주 예수와 및 모든 성도에 대한 네 사랑과 믿음이 있음을 들음이니(1:4)”

이번주 신대원 면접 잘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이끄심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팀원들과 다음주 특새에 집중해 주세요~끝까지 충성!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40/ 모임 20

주께 합당하게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1:10) ”

12월에는 팀원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길군요. 이태원의 브런치까지^^ 팀원들 독려하여 특새에 집중합시다! 끝까지 충성!

 

4팀 김지섭 간사 예배 31 모임 16

하나님의 어리석음이 사람보다 지혜롭고 하나님의 약하심이 사람보다 강하니라(고전 1:25)” 영혼을 돌보는 일은 귀하지만 힘든 일입니다. 남은 사역 기간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새 통해 다시 팀이 하나되길 바랍니다. 끝까지 충성!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42/ 모임 17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4:2)”

팀원들에 대한 돌봄이 잘 이뤄지고 있어 감사하네요. 영혼에 대한 수고는 하나님께서 기억하실 것입니다. 다음주 특새 집중합시다! 끝까지 충성!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32/ 모임 20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3:7)”

팀원들 심방하시느라 고생많습니다. 주님의 마음으로 잘 만나시길 바랍니다. 학교 일이 많아 힘들지만, 스파르타! ㅎㅎ 끝까지 충성!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