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제자 12진 주일보고서 (#식당배식,'The Bridge of Grace'룻기말씀의 새벽은혜누리는 주간

by 조시환강도사 posted Dec 0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모임 - 20131201 팀모임 8팀.jpg봉사배식1 - 20131204.jpg모임 - 20131201 팀모임 5팀.jpg간사 - 제자12진 시즌2 전체.jpg

13.12.1.

※ 하나님만이 영광이 되도록 바울처럼 힘써 노력합시다. 우리의 연약함을 인정하며 주님붙들고 살아갑시다.
1. 예배 : 12월은 3부예배입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예배부흥위해 기도해주세요.
2. 특새 : The bridge of grace - 담임목사님 룻기 강해 / 12월 둘째,셋째 주 : 특새 
 - 특새지기 : 김희락, 고아름, 이정미, 김민준, 김용구 등
3. 예람제 : 다음 주일(8일) 36기 예람제로 모입니다. 주변의 새내기 전도에 힘씁시다.
4. 선교 : 2014년 1월 둘째주 목포선교(팀별)와 2월 둘째주 군선교를 비롯해서 일본,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수도권 등의 선교있습니다.
5. 봉사 :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온전하게 하며 세워 나가는 배식봉사의 일에 열심을 다해 참석합시다.
6. 구제와 경건 : 연말 구제사역과 개인 경건에 힘쓰는 12진이 되길 바랍니다.
7. 심방 : 간사, 리더 심방 중입니다. 한 명, 한 명을 잘 돌아보고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8. 간사,리더 공동체 훈련 : 어떻게 하면 새가족들을 잘 정착,양육할수 있을지 준비합시다.
성경 공부를 통해서 말씀능력이 향상되고 일꾼들이 많이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금저녁, 토저녁(성경이 읽어지네!)에 공부합니다. 
  - 이번 주 토요일에는 특새 관계로 기도의 시간을 길게 갖겠습니다.
9. 새가족 : 김지은, 서경록, 정연서, 조성근, 황은주, 정재훈, 신지에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제자 12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
*** 대청부 : 예배자 413명 / 모임 252명. 새가족 7명
1. 김영롱간사(23) 55명 (36명) 새1: 겨울사역의 전반적인 세팅 종습니다. 전체를 바라보며, 한 영혼의 깊은 곳으로 내려가는 사역 기대합니다.
2. 임보배간사(25) 34명 (20명) : 약한 영혼들이 많이 모여 있는데, 그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간사의 모습이 대견합니다. 힘냅시다. 파이팅!
3. 박주영간사(19) 42명 (26명) 새2: 주영간사의 꼼꼼한 지적과 보고 감사해요. 정도를 걸어가는 사역에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4. 남응국간사(23) 51명 (28명) : 팀에 총 여덟 가정이 있습니다.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있길 바랍니다. 건실하게 팀을 잘 세워나갑시다.
5. 이은주간사(25) 39명 (30명) : 이현진, 곽은기 심방하겠습니다. 이번 한 주 잘 준비해서 특새의 큰 은혜의 파도를 타길 기도합니다.
6. 한아람간사(29) 42명 (18명) 새1: 군선교 함께하는 ACTS팀 지원합니다. 잘 전해주세요. 영육간에 균형을 가지고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7. 한정희간사(24) 31명 (14명) : 팀을 만나고 영혼을 만나면 기쁨이 있죠. 좋습니다. 더욱 깊은 기도로 하나님의 마음과 통하길 바랍니다.
8. 강은정간사(22) 40명 (31명) 새2: 특새를 준비하는 귀한 마음들을 들으니 기쁘군요. 첫 특새에 큰 은혜임하길 기도합니다. 
9. 조현정간사(24) 48명 (28명) 새1: 처음에 세웠던 비전을 끝까지 붙들고 나아갑시다. 어떠한 모양으로도 은혜를 주실 것입니다.
10.송예원간사(32)31명 (21명) : 두 번째 조개편하고 진행하는군요. 수고한 리더와 새로 세워지는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고 격려합시다.
11. 새가족부 김진춘간사(23) : 시간이 갈수록 힘을 얻는 공연의 일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조만간 만남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12. 군선교부 권순기간사(32) : 군선교부의 많은 일들로 분주하죠. 순간순간 나눔의 시간을 가져서 힘을 얻길 기도합니다.
*** 대청부 12진 리더 41명. 세상에서 강한 그리스도인이 됩시다! 파이팅!
 - 리더보고서 작성 감사합니다. 잘 보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틈틈히 나누도록 해요. 
   김희락, 유은지, 이준복, 장미, 변지희, 김진영, 홍현덕, 최진희, 이성희, 고진수, 백주영, 임소영, 김대원, 임준영, 송민규, 엄지혜, 홍민아,
   정도한, 조용익, 윤희종, 조은지, 양선혜, 김가영, 유성준, 이설희, 김세진, 김성우, 유애란, 김동빈, 김용구, 안혜림, 하민정, 한나리, 신정목,
   고영민, 이은실, 이원철, 유리나, 권순기, 박보라, 조은혜
 - 최진희(28) : 강남성모병원으로 가게 되었군요. 축하합니다. 지치지 않고,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 이성희(24) : 운동으로 회복하여서 사역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시다. 회사 일과 사역가운데 균형을 잡아 나가길 바랍니다.
 - 고진수(23) : 리더로 세워지는 것은 귀한 일입니다. 주님안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달려나가길 바랍니다.
 - 백주영(21) : 고향과 여행 관련해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한 번 심방하도록 할께요. 언니가 말씀으로 사로잡히길 기도하겠습니다.
 - 임소영(31) : 소그룹안에서 말씀의 은혜를 누리고 있군요. 감사합니다. 진경이가 점점 더 믿음이 성장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임준영(24) : 예배와 모임에 힘들어하는 지체들이 언제든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눔의 시간을 가져 함께 기도하며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 이지현(24) : 지현리더 개인의 기도제목을 작성해주면 좋겠어요. 팀원보다 지현리더에게 더 관심이 많아요.
 - 송민규(20) : 특새전출, 규칙적인 운동과 조원들을 위한 기도제목들이 응답있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참 은혜되는 삶입니다.
 - 홍민아(28) : 창윤형제 인도가면서 문자를 받았습니다. 기도할께요. 신앙과 일, 가족, 팀을 위한 기도가 은혜의 열매있길 바랍니다.
 - 엄지혜(27) : 삶과 일치되는 믿음과 삶이 되길 계속적으로 기도합니다. 주말을 행복해하는 리더를 보니 참 기뻐요.
 - 조은지(26) : 12월19일 공연 기도합니다. 올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죠.. 친구에게 배식봉사 함께 해줘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 윤희종(25) : 아버님 결과에 대해 연락해주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삶의 현장에서 강한 그리스도인이 되길 기도합니다. 
 - 양선혜(21) : 동생이 삼일교회로 오게 되어 좋죠. 간절한 기도의 응답인 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선혜자매의 기도의 열매맺길 기도합니다.
 - 조용익(17) :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언제 한 번 직장 근처에서 예배드리길 바랍니다. 간사님에게 요청해주세요.
 - 유성준(29) : 면접에 은혜있길 기도합니다. 어머님이 목 후유증이 잘 회복되도록 기도합니다. 힘내서 주님의 길 잘 나아가길 바랍니다.
 - 이설희(31) : 벌써 취업의 때가 되었군요. 많이 분주할텐데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아버님의 구원의 은혜위해 기도합니다.
 - 김동빈(23) :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가는데 장애가 해결되었다니 참 기쁘군요. 어떤 일인지 궁금합니다. 함께 기뻐하고 나눌수 있길 바랍니다.
 - 김세진(21) : 사명을 생각하며 사역하는 것은 좋은 모습입니다.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 김성우(22) : 간사님이 대리 리더로 수고했군요. 세상에서 빛과 소금된 역할을 감당하며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 김용구(23) : 가족구원을 위한 오랜 기도제목에 은혜와 응답이 있길 기도합니다. 성실한 삶의 모습 좋습니다. 성실함이 능력입니다.
 - 안혜림(28) : 논문심사와 주말 임용고시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이 임하길 바랍니다. 잘 섬겨줘서 참 감사합니다.
 - 한나리(27) : 지난 주 심방을 통해 나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구체적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 이은실(24) : 12시전 취침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하지만 새벽의 습관이 있으니까 넉넉히 잘 해낼 것이라 믿어요. 특새 잘 준비해요.
 - 유리나(27) : 이번 달 쉬게 되었군요. 특새의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히브리서.. 함께 할 마음이 있는데, 한 번 통화해요.
 - 신정목(23) : 성실하게 팀을 위해 섬기는 모습 좋습니다. 주님만 더 사랑하는 은혜로운 매일이 되길 기도합니다. 힘냅시다.
 - 권순기(32) : 리더로 섬기느라 수고많았어요.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면담을 하겠습니다. 
 - 박보라(25) :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속에서 모든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팀과 영혼들을 바라보는 얼굴에 은혜가 나타납니다.
 - 이원철(13) : 구약의 말씀은 신약에 비추어서 해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경내용들은 언제든지 물어보시고 나누길 바랍니다.
 - 조은혜(26) : 리더를 내려놓겠다고 들었습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듭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주중에 한 번 만나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