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날마다 새로운 2진 / 120930 / 추석연휴 첫 날, 남은 자와 저녁식사

by 이홍우전도사 posted Oct 04,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0930

1349335239273.jpg  

# 추석 연휴 첫 날, 리더모임을 마치고 외로운(?) 이들과 함께 한 저녁식사!

 

1. 날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2진 입니다.
    아침마다 새롭고, 늘 새로운 주님의 성실하심을 닮은 공동체가 됩시다.
 
2. 연휴 이후를 돌아봅시다.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다녀왔습니다. 가족들을 돌아보며 느꼈던 기도제목들을 나누며, 서로서로를 돌아봅시다.

    긴 연휴 이후에 시작되는 일상에 하나님의 도우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2진 모두, 힘냅시다!

 

3. 예람제를 준비합시다. (10월 28일 마지막 주일)

    예람제를 준비하며 2진 모두의 마음이 모아지기를 원합니다. 팀마다 전도대상자를 품고 기도하며, 간절한 구령의 열정이

    우리 안에 살아나기를 기도합니다. 이어지는 기도모임, 전도모임에 꼭 함께 합시다.

    - 기도모임 : 매주 화, 목요일 새벽 2부 예배 후

    - 전도모임 : 매주 금요일 저녁 8시~9시, 대학로

 

4. 10월은 5부 예배(3시)로 드립니다.

    9월 한 달간 1부 예배를 섬기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5부 예배입니다. 오히려 3시에 드리는 예배가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 수록 팀별로 더욱 모이기에 힘쓰고, 혹시나 1부 예배로 인해 흐트러진 모임이 있다면 다시 회복하도록 힘쓰는

   10월이 되길 바랍니다.

 

 

예배 128명, 팀 68명

 

 1팀  권나현 간사  연휴에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이제 다시 바쁜 일상이네요. 파이팅! 예람제 진두지휘를 부탁드려요.
 2팀  최주영 간사  요즘 바쁜 일정 때문에 간사모임에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다시 함께 해요^^
 3팀  이미영 간사  얼굴 본지가 정말 오래된 것 같은 느낌이네요. 잘 쉬고 오셨나요? 3팀의 예람제를 기대합니다.
 4팀  김유미 간사  요즘에 간사님과 4팀을 보며 느끼는 것은 간사님의 관록(?)이랄까요?^^ 4팀 노는 곳에 자주 불러주세요.

 5팀  김민정 간사  유쾌한 간사님, 허전했던 추석연휴가 간사님 덕분에 참으로 유쾌했습니다^^
 6팀  류지원 간사  참으로 좋은 리더진을 가지고 있는 6팀입니다^^ 그들에게 반했습니다.

 7팀  이광성 간사  추석 연휴에 계속 자리를 지켜주셔서 참 감사하고 든든했습니다^^ 멋쟁이~!
 8팀  김선경 간사  10월에 더욱 모이기를 힘쓰는 8팀이 됩시다. 리더들과 함께 힘낼 수 있도록 중보하겠습니다.

 9팀  김용락 간사   하나님의 오른손이 간사님을 인도할 것입니다. 좋은 길을 열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0팀  박종배 간사  장염 걸린 건 어때요? 추석 잘 보낸 티를 내는군요^^ 이제 다시 일상입니다. 파이팅 합시다.
11팀  장애란 간사  화목하고 끈끈한 가정은 간사님이 가진 더 없는 재산입니다. 부럽습니다.
12팀  김진이 간사  원조는 아니었을지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좋은 것 나눠줘서 감사합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