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나님과 친밀한 중등부] 20130901 수도권 선교 간증이 있었어요.

by 이규현전도사 posted Sep 0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수도권 선교 간증과 율동  

수도권 선교가 중등부 친구들에게 참 성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음 선교를 꿈꾸고 있습니다. 간증을 했던 예훈이, 율동 대표에 섰던 병준이 모두 선교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키우신 열매들입니다. 이들을 비롯한 많은 친구들이 이제 선교에 대한 꿈을 꾸며 삶속에서도 그것을 실천하면 살 것입니다. 

 
2. 교사 성경공부 
이번주부터 격주 금요일 7시 30분에 교사 성경공부가 시작됩니다. 수련회를 준비하며 여호수아를 함께 연구하고 묵상하는 시간이 우리에게 큰 은혜가 되었고 또 삶에 힘이 되었습니다. 이에 큰 힘을 얻어 6명의 인원을 제한하여 역사서와 선지서의 기본 뼈대가 되는 성경들을 권별로 배경을 살피고 구조와 문맥을 보며 함께 읽고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주부터는 사사기를 시작합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평화의 땅에서 평화를 누리지 못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며 은혜를 나눌 것입니다. 말씀에 바로 서는 중등부가 되겠습니다. 

3. 중등부 예람제
 이제 10월 마지막 주에는 중등부 예람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우리 친구들이 주축이 되어 문학의 밤 형태로 예람제를 할 예정입니다. 아직 기도로만 준비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출석]

1학년 31명

2학년 32명
3학년 34명

 

총 100명 (새가족 2명)

 

교사 44명

 

[설교]
- 본문 : 수 18:1-10
- 제목 : 땅을 정복하라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