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자 13진!!"의 주일보고서

by 김정안목사 posted Aug 06,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9c4093fb777d8b52b4535e7bce6021b.jpg

 

 

 

 

35번째 대만에 왔습니다. 여전히 찬양이 필요하고, 기도가 필요하고 특별히 복음이 절실히 필요한 이 땅에 왔습니다. 금주도 각자의 처소에서 주님의 사람으로 서있습니다. 보내주신 그곳에서 그 분의 능력으로 능히 사역을 감당하는 13진의 식구들이 되십시오.

 

 

이번 8월은 3부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의미의 대예배시간과 시간적으로나 환경적으로 가장 가까운 분위기의 예배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미리 나와서 준비된 향유옥합을 깨어드립시다.

 

 

일꾼들을 세우기위해서 리더, 간사님들이 기도하고 물색하고 있습니다. 지도자의 입술을 통해서 주님 부르실 때에 곧바로 순종합시다.

 

 

선교가 진행 중입니다. 대만, 중등부수련회, 일본, 5개의 농어촌 선교까지. 우리가 계속 기도함으로 후방에서도 폭탄을 발사해주십시오. 전방의 동역자가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진장이 팀별로 숙제를 내주었습니다. “주중 새벽에 2번 이상 철야시에 간사, 리더, 조원까지 나와서 함께 기도하기.”입니다. 특히 철야는 모든 팀원들이 모여 기도로 불붙는 금요일을 만들어 봅시다.

 

 

 

출석 262/165/4

 

 

 

1팀 이원준 간사님 52/40 예비군 같은 노련함이 있는 팀입니다. 현역보다 더 강력하게 충성하고 쓰임 받는 분들이 다 되어주십시오.

 

2팀 송가람 간사님 39/28 나누어주신 너무나 신기한 과자 잘 먹었습니다. 그간 잘 보지 못했던 양들을 더욱 깊이 또 의미 있게 만나시는 금주의 사역이 되십시오.

 

 

3팀 장미화 간사님 44/22/3 세워진 4분의 리더를 위해 기도합니다. 더운 여름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양들을 사랑하고 돌아보시는 리더들이 되어주십시오.

 

 

4팀 성지혜 간사님 47/23 영덕선교때 보았던 성애자매가 다쳤었군요. 속히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주희, 진선 자매 대만에서 승리하고 오십시오.

 

5팀 박정길 간사님 44/31 간사들에게도 선배 간사로서 귀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보고서 양식 잘 받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6/21/1 선교와 휴가로 주춤한 면이 생겼지만 금주의 돌아봄으로 다시 한 번 세워지고 뛰어나가는 일꾼들이 되십시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