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도착이 아닌 과정중에 있습니다. 13진 주일보고서

by 김정안목사 posted Jul 2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8eef253b83ec726f4cb12f09613321d7.JPG

 

 

 

선교를 마치고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내려다 본 구름입니다. 그 밑에는 거친 장맛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그 비구름 위로 맑은 하늘을 날고 있다는 사실이 새롭게 다가온 순간이었습니다. 이제 선교가 반 정도 지나고 있습니다. 아직도 남은 사명들을 향해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달려가 봅시다.

 

 

금주에 일본선교 오키나와 지역으로 출발한 간사님과 팀원들이 있습니다. 기도하고 있습니다. 가람, 지현, 지수, 형지, 희건 승리하고 돌아오세요.

 

돌아오는 28일은 7월을 마무리하는 주일입니다. 선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일에 팀별로 개성 있고 매력 있는 장소를 찾아서 그간 부어주신 은혜들을 마음껏 나누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금요일은 기도하는 날입니다. 찬양의 자리, 기도의 자리로 나아오십시오. 기도하는 진과 팀과 개인에게 소망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경 읽기와 묵상한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팀과 조별로 또한 정해진 그룹별로 이 귀한 교제가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

 

8월은 우리진이 주일 3부 예배를 드립니다. 적어도 10분전에 오셔서 기도하면서 예배를 준비하는 것이 옳습니다.

 

아픈 지체들이 있습니다. 같이 아파하고 나의 기도제목으로 가슴에 품는 것 그것이 유기체적인 공동체입니다. 우리가 그와 같은 가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팀 춘근형제(28)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출석 261/148/7

 

1팀 이원준 간사님 52/39/1 팀에 기뻐할 일이 있군요. 축하합니다. 충성한 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이 놀랍습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38/23 선교의 현장에 파송된 간사님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름의 능력으로 승리!!입니다. 잘 완수하고 돌아오십시오.

 

3팀 장미화 간사님 44/22/4 귀한 4분의 리더를 위해 기도합니다. 간사님과 함께 멋진 팀워크로 주님 기뻐하시는 부흥을 일구시기 바랍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52/27/2 824일에 결혼하는 팀원이 두 쌍, 세 명이 있군요. 축하합니다. 처녀, 총각 때보다 결혼 이후에 더욱 더 잘 쓰임 받는 보람 형제, 주희와 용 커플이 되시기 바랍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8/21 세워지게 될 새로운 리더들을 위해 함께 기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개편 후 함께 식사하도록 합시다. 정길 간사님의 결선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7/16 간사님과 리더들께서 팀원들을 상세하게 파악하고 있군요. 새벽에 팀의 일꾼들이 모여 함께 말씀을 공부하고 기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