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금요일(Fri)은 "후라이데이(Fry day)입니다. 13진 주일보고서

by 김정안목사 posted Jul 1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6db77619c7915447f438b10d1a5edff5.jpg

 

 

 

 

금주 금요일(Fri day)”에는 후라이데이 (Fry day)”를 가집니다. 선교 후 고단한 몸으로 다시 한 주 동안 주중 배식을 합니다. 비록 몸은 힘들지만 그 힘듦을 주님 안에서 축제로 바꾸겠습니다. 우리 진뿐 아니라 새벽에 나와 기도후 출근하는 모든 이들에게 맛있는 계란후라이를 선물로 해드립니다. 새벽에 만나요~~ *^^*

 

 

제주를 위해 수고한 여러분 정말 고생이 많았습니다. 감사와 피드백의 시간을 가집니다. 리더 간사님들과 선교 팀장님들은 리더모임후 추억의 장소 아브라함관에서 모입니다. 삽겹살 파티합시다.

 

기도와 사랑의 빚을 진 제주선교였습니다. 이제 다른 선교를 위해 그 사랑의 빚을 갚은 우리가 되겠습니다.

 

동해를 다녀왔습니다. 우리의 미래 모습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다니며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하는 우리 선배 가정들의 모습을 확인 합니다. 그 아름다운 행렬에 속히 동참하기를 기도합니다.

7월은 우리가 4부 예배를 섬깁니다. 가장 뜨거운 시간 더 뜨거운 예배와 모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영혼을 위해 항상 기도하고 수고하는 간사님, 리더님들이 계십니다. 그분들을 위해 항상 기도하는 우리가 됩시다. 그런 것이 바로 동역입니다.

 

 

 

출석 271/168/12

 

1팀 이원준 간사님 46/34 헌신과 충성의 자리를 항상, 생명을 바치며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진장에게 힘이 되는 동역자입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43/27/1 방학이 된 후에 더욱 힘차게 사역하는 모습이 도전이 됩니다. 진정 “Fun Fun”한 팀이 되십시오.

 

3팀 장미화 간사님 53/32/9 과부의 두렙돈과 같은 시간을 드려서 항상 헌신하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도전이 되는 간사님. 항상~~

 

4팀 성지혜 간사님 50/26/2 귀한 새가족들이 있었군요. 더욱 전도하고 영혼살리는 귀한 모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8/28 혜미 팀장이 아팠군요. 속히 회복해서 더 맛있는 거 함께 먹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41/21 주하심 정말 의미가 있는 팀명입니다. 주하심에 맡겨드리며 정말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에 진력하는 우리가 됩시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