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나님께 드림 14진> '선교적 제자'의 현장 - 이젠 '동해' 입니다!

by 고석창목사 posted Jun 20,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MG_4623.JPG : <하나님께 드림 14진> '선교적 제자'의 현장 - 이젠 '동해' 입니다!IMG_4630.JPG : <하나님께 드림 14진> '선교적 제자'의 현장 - 이젠 '동해' 입니다!IMG_4624.JPG : <하나님께 드림 14진> '선교적 제자'의 현장 - 이젠 '동해' 입니다!IMG_4625.JPG : <하나님께 드림 14진> '선교적 제자'의 현장 - 이젠 '동해' 입니다!

 

*6.16일 특새의 굿모닝~!/ 주일과 특새의 모습

 

< 13.6.16 일의 한줄 스토리>

'교회에 가면 동지들의 비밀 무전을 들을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들이 우리를 교회에 못 나가게 하려고

그토록 노심초사하는 것입니다. '

 

- C.S 루이스 '순전한 기독교 중-

 

모이길 힘쓰는 14진원들 되길 바랍니다.

성경의 명령을 좇아, 내 삶의 현장에서 선교의 현장에서

제자의 삶을 살아내는 귀한 종들이 됩시다.

 

 [6월 16일 주일 보고] <예배 343 팀모임 225 새가족 4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선교적 제자'- 이제는 '동해'입니다!

- '선교적 제자'는 삶으로 주님의 명령을 살아내는 자들입니다.

- 동해로 불러주신 그 선교의 현장에 '내'가 먼저 가 있길 바랍니다. 

- 기간: 7.8~12일 

 

2. '특별 새벽기도'가 이젠 '영원한 새벽기도'로!

- 특별한 은혜의 자리를 사모하며 새벽을 깨운 여러분 모두를 축복합니다.

- 이제 이 특별함의 은혜가 영원히 지속되길 바랍니다.

- 영원한 새벽예배자되어, 매 순간이 특별한 은혜에 사로잡힙시다!

 

3. 교회와 진 소식

- 특별새벽기도를 통하여 내 인생의 깨어짐과 깨어남이 있는 그런 특별한 시간 되길 바랍니다.

- '선교적 제자' 우리의 소명입니다!

- 5부 예배 모두 다같이 모이길 힘씁시다.

 

5.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 보고>

1. 신동호 36/17/2 선봉으로 새벽의 자리 잘 깨우고 이끌어줘 감사합니다. 멋진 새벽예배자의 팀 되길 소망합니다. 샬롬.

2. 김희연 25/19 가끔은 그런 재미도 추구할 필요가 있지요~!^^ 하나됨의 귀한 시간을 보냄이 감사하네요. 멋진 팀 만드십시요~!

3. 김미영 32/24 인내가 더 좋은 소망을 만들줄 믿습니다. 귀한 사랑의 사역과 인내의 소망이 더 멋진 인생, 더 멋진 팀을 만들길 소망합니다.

4. 현영광 30/23 사랑으로 하나되고 서로가 서로를 위해 헌신하는 팀, 너무 감동적입니다. 더욱 기도제목들 주신것 위해 기도합니다. 샬롬.

5. 전보미 29/14/1 새벽예배자의 은혜와 서로의 다독거림, 간사님의 수고로 가능하네요. 멋진 간사님 될 것입니다. 기도하는 간사님 멋져요~! 

6. 이은희 48/30 클래스가 다름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게되는 주간이였습니다. 기도하며 주님의 능력으로 일하길 소망합니다. 샬롬.

7. 오영주 32/23말씀을 사모하며 그 가운데 성령의 부어짐을 구하는 그 마음과 간구... 주님의 터치가 팀가운데 함께 함을 믿습니다. 기도합니다.

8. 전형주 37/27 '하나님의 시간'을 살아냄이 간사님의 길입니다. 그 시간 내 시간이 아님을 깨달아 더 충성하십시요. 공부가 기도요, 충성입니다!

9. 장아리 29/17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사명이 있는자에겐 주님께서 반드시 그 길을 여십니다. 주님의 계획하심을 믿고 나가십시요. 응원합니다.

10. 김수지35/27 특새지기와 팀장이 세워지고 멋지게 사역 감당하는 모습이 넘 좋네요. 수요성가와 공부등등 잘 감당하세요. 기도할께요~!

11. 이형순 10/4 칭찬은 모든 상황속에서 능력이 되지요. 말씀을 사모하며 칭찬과 사랑과 격려로 더 멋진 팀 세워가세요. 기도할께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