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체육대회를 넘어 선교에 올인하는 3진] 사역보고서

by 김종철목사 posted May 29,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MG_0771[1].JPG : [체육대회를 넘어 선교에 올인하는 3진] 사역보고서

* 진 체육대회: 지난 주일 3진 자체 체육대회가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아무 사고 없이 잘 마치게 됨을 감사합니다. 

                   " A Better Way to go is JESUS WAY!!"


* 6월 예배시간 변경: 6월부터 3진은 2부 예배(1030) 드립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팀 개편

6/9()부터 새로운 팀이 개편되어 모입니다모두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지금의 팀을 끝까지 성실하게 이끌어 주시고새로운 팀에서 새로운 만남을 통해 더욱 알아가길 소망합니다. 6/9(모임은 3진 전체 모임을 진행하겠습니다.(장소-C관 2)

 

* 체육대회: 드디어 이번 주 목요일(6/6)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체육대회가 시작됩니다. 팀별 티셔츠 챙기시고요, 경품권도 챙겨 오시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승패와 상관없이 함께 즐기는 시간되었으면 좋겠습니다(이기면 금상첨화겠지만요^^;)

 

* 30차 특별새벽기도: 6/10()~21()까지 30차 특별새벽기도회가 진행됩니다. “선교적 제자로 전환하라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여름 선교사역을 앞두고 기도로 온전히 무장되길 소망합니다. 간사님들께서는 더욱 팀원들을 독려하셔서 함께 귀한 사역에 시간과 열정을 드릴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 리더 모임: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에 결석하는 간사,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302/모임 158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28/ 모임 17

패션(Fashion)을 볼 줄 아는 현주간사님...모든 게 감사합니다. 새로운 팀 개편을 위해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호흡을 잘 맞추어 하나님 나라를 이뤄갑시다. 끝까지 충성!

 

2팀 김영일 간사 예배 50/ 모임 28

리더들을 살뜰히 챙기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한 사람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주님의 말씀처럼, 늘 한 영혼에 집중하시는 기도자가 되십시오. 현재 형제와 통화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위로해 주시기 소망합니다. 간사님 통해 큰 영광 받으실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끝까지 충성!

 

3팀 추경화 간사 예배 38/ 모임 19

지난 한 주간 프라하~출장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프라하에서 깨달은 영적인 교훈들이 많군요^^ 더욱 하나님을 순간 순간 의식하며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리더 리트릿도 계획중이군요? 좋은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간사님의 삶에 개입하셔서 이끄실 것을 확신합니다. 끝까지 충성!

 

4팀 박민희 간사 예배 23/ 모임 16

팀원들을 잘 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 일이 많아 힘들어 보이네요. 이럴 때 일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 생활로 직장생활의 어려움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리더 모임 통해 리더들을 잘 격려해 주시고, 더욱 주의 일에 힘쓰는 자리에 서 있도록 도우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시길 소망합니다. 끝까지 충성!

 

5팀 전미란 간사 예배 41/ 모임 29

팀원들과의 마지막 이별 여행 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팀원들의 기도제목을 책으로 만들어 받은 은혜를 나누실 계획이시군요. 아주 좋네요. 기도를 통해 강력한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본 경험이 중요합니다. 먼저 간사님 자신이 말씀과 기도생활 통해 더욱 온전히 하나님의 힘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하늘 자매/형렬 형제-주일에 한번 인사시켜 주세요, 선한나 자매도 통화했습니다.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충성!

 

6팀 김지섭 간사 예배 27/ 모임 11

지섭간사님...한 주간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1년 동안 팀원들을 돌보느라 고생했습니다. 영혼을 돌보는 일은 결코 쉽지 않지만, 반드시 해야 할 사명입니다. 지난 1년 간의 사역을 점검하면서 새로운 팀을 위해 별도로 시간을 내어 말씀 묵상과 기도에 전념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충성!

 

7팀 손미경 간사 예배 30/ 모임 14

아버님의 건강을 위해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성령께서 아버지의 마음을 여서서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하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여러 힘든 상황에서도 맏언니로서 자리를 잘 지켜 주셔서 든든합니다. 선희 자매 아버지 병원심방은 6/4() 저녁 8시로 합니다. 계속 기도합시다. 끝까지 충성!

 

8팀 정미경 간사 예배 36/ 모임 14

결혼 준비를 본격적으로 잘 하실 수 있으시겠네요^^ 마지막까지 팀원들 잘 보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에 지윤자매 만났는데 귀한 자매이더군요. 계속해서 있는 곳에서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를 지켜 주시고, 더욱 기도와 말씀으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해 지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충성!

 

9팀 우리나 간사 예배 29/ 모임 10

리나 간사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진과 팀을 생각하는 그 마음이 귀합니다. 함께 했던 귀한 팀원들과 헤어짐이 쉽지 않겠지만, 또한 새로운 팀원들과의 사귐을 통해 하나님의 또 다른 은혜를 기대합시다. 끝까지 충성!

 

"내가 먼저 하나님 앞에 온전히 예배자로 서 있을 그 때, 하나님은 나를 통해 일하십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