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예배시간 변경: 5월부터 3진은 3부 예배(12시) 드립니다. 5층 체육관에서 드립니다. 다른 곳에서 방황하지 마시고 5층 체육관으로 오세요~자리가 많습니다
* 체육대회: 예선전이 진행중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에는 농구, 배구 예선입니다. 더이상 물러날 길이 없습니다. 농구와 배구는 키가 중요합니다. 남녀 모두 키가 큰편인 분들을 중심으로 선수진을 구성하여, 전승으로 하나님께 영광!!! ^^
* 담임목사님 신간
[쾌도난마 요한계시록]이 발간되었습니다(지혜의 샘). 성경의 마지막 책입니다. 하나님의 위대한 섭리와 성도를 향한 놀라운 사랑과 계획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일독을 권합니다!
* 중직자 선거
5/19(주) 중직자(장로 5명, 안수집사 10명, 권사 20명) 선출을 위한 2차 선거가 진행됩니다. 교회의 중요한 일들을 맡아 줄 일군을 선출하는 것은 우리의 신성한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간사님들께서는 팀별로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 3진 팀별 모임
지난 주부터 팀모임때 gbs 교재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서로의 얼굴도 확실히 알 수 있는 기회도 되고, 말씀도 함께 나누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협조해 주신 2팀께 감사 ^^ (이번주 3팀... 기대하겠습니다)
* 리더 모임: 토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 결석하는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명 /모임 명
1팀 이현주간사 예배 33/ 모임 20
팀모임 시간에 계속 GBS를 하고 계시네요..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지체들을 더욱 사랑으로 돌보려는 계획이 귀합니다. 팀원들 간에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귀한 공동체가 되어 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대표간사로서 여러 귀한 사역 감사합니다.
2팀 김영일간사 예배 47/ 모임 24
지난 주 팀모임 함께 하게 되어 귀하고 감사했습니다. 팀원들이 모두 펄떡펄떡 살아 계시더군요^^ 오는 주일엔 고기파티 한다고요? 팀 모임에 적응하지 못하는 지체들을 위해 계속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온전히 믿고 묵상하는 2팀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영혼을 끝까지 사랑하는 사역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3팀 추경화간사 예배 42/ 모임 22
사진 속 배경이 용산가족 공원이었군요 ^^ 다들 행복해 보였습니다. 가끔 콧바람도 쐬줘야 힘이 나지요...하나님의 말씀과 뜻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삶을 사시길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새롭게 하나님과 사귐을 갖고 있는 간사님의 모습이 귀합니다. 계속해서 하나님과 동행했던 에녹과 같은 삶을 사시길 소망합니다.
4팀 박민희간사 예배 26/ 모임 15
경호 형제와의 이별이 저 역시 아쉽습니다. 고향에서도 귀한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축복기도해 주었습니다. 민희 간사님의 사역을 통해 4팀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여러 바쁜 상황속에서도 영혼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놓치지 않기를 기도하겠습니다.
5팀 전미란간사 예배 36/ 모임 26
미란 간사님...바쁜 일정 속에서 건강 조심하세요. 영육이 강건해야 사역도 잘 하실 수 있습니다. 말씀을 반복해서 청취함으로 더욱 성령 충만하시길...남산에서 부모님께 편지를 날리실 계획을 하고 계시군요...나도 남산 가고 싶습니다. 팀 리트릿 잘 준비해서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한 주간의 사역위에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이 있으시길...
6팀 김지섭간사 예배 24/ 모임 9
6팀이 말씀으로 더욱 굳건해 지기를 소망합니다. 간사님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의 세밀한 손길을 경험하시기 소망합니다. 8팀과의 볼링은 즐거움을 떠나 이겼나요? ^^ 중심이 올바른 간사가 되기를 함께 소망하겠습니다.
7팀 손미경간사 예배28 / 모임 17
7팀은 남산으로 나들이 다녀오셨군요...팀별로 콧바람이 단단히 들었네요..^^ 부럽습니다. 5팀을 만났다고요..ㅎㅎㅎ 대만선교를 위해 간사님이 드디어 팔을 걷어 붙이셨군요...니하오마~? 여러가지 힘든 가운데 간사의 자리를 잘 지켜 주셔서 감사하고 귀합니다. 기도와 말씀만이 우리의 힘이 됨을 잊지 않고, 오늘도 우리를 잠잠히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함께 경험하길 소망합니다.
8팀 정미경간사 예배 34/ 모임 15
6팀과의 볼링 시합은 어떠셨습니까? 팀내 새가족 관리를 잘 해주고 계시니 감사합니다. 바쁜 중에도 고요히 하나님을 바라보는 믿음의 눈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끝까지 기도하며 섬기는 간사로서의 모습이 팀원들에게 남기를 소망합니다.
9팀 우리나간사 예배 24/ 모임13
9팀은 조별 나들이 시간을 가졌군요...다음주는 팀 소풍...(부럽) 5월 꽃바람에 다들 야외로 가시는군요...팀원들을 돌아보며 겪는 어려 어려움들이 있지만 하나님만 바라보고, 기도와 말씀으로 승리할 줄 믿습니다. 사람을 끝까지 사랑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아이들 중간고사는 은혜중 잘 끝났죠? 교사로서의 사명감도 잃지 말고 꿈을 주는 선생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주인의 손을 쳐다보는 강아지처럼, 하나님의 손만 쳐다봅니다. 주여 3진에게 자비를 베푸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