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13진 주일보고서

by 김정안목사 posted Mar 07,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캠퍼스 전도의 현장에서 잠시 짬을 내어 사진을 찍었군요. 입학식과 두근거리는 봄날의 캠퍼스 이곳에 13진이 나아갑니다. 복음의 깃발을 꽂아 이들에게 길과 진리 되신 분을 소개합니다. 지금이 정말 중요한 시간입니다. 직장 때문에 현장에 못나가는 진원들도 자신의 학교, 동아리, 과 후배들을 찾아가서 밥 사주고 예람제 초대하십시오. 좋은 전도의 방법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전체 20진이 함께 모여 캠전기도회를 합니다. 새벽예배 후 1층 소예배실에서 7:10-40까지입니다.

 

우리의 캠전 장소는 숭실대, 세종대, 서울여자간호대 그리고 시청역입니다.

 

많은 일이 우리를 지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씀과 기도의 공급없이 사역함으로 지치는 것은 아닐까요? 먼저 간사 리더부터 말씀과 기도 예배의 시간을 점검하겠습니다. “훈련으로써 우리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를 갖겠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진원들이 많습니다. 축하합니다. 기도와 말씀 그리고 교회에서 시행하는 결혼예비학교 등으로 잘 준비하십시오.

 

320일 수요 1, 2부 예배시에 학습세례식이 있습니다. 교육은 15(), 16()일입니다. 해당하는 사람들은 주보를 참고하여 잘 준비해 주십시오.

 

 

출석 357/200/19

 

1<으랏차차> 송가람 간사님 17/10 이제 수업을 들으러 가는군요. 지금까지 수고 많았습니다. 이제는 후배도 전도하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보고서도 꼭 챙겨주시고...,

 

2<오직 예수 오직 예배 오! ! 2> 장미화 간사님 44/32/6 팀에서 로마서를 성경필사 하는군요. 읽고, 쓰고, 외우면서 더욱 말씀과 가까워지는 팀이 되십시오.

 

3<온누리> 김성용, 성지혜 간사님 60/33/3 회사의 업무와 학업 가운데 두 분 간사님 모두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금주도 파이팅입니다.

 

4<b.eautiful> 박정길 간사님 28/12 팀지가 깔끔해졌군요. 다음 주는 팀원들의 연락처도 부탁합니다. 예배 못 드린 사람들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대책이 인상 깊습니다.

 

5<은혜의 지배를 받는 사람들> 이원준 간사님 42/26 간사님과 리더들 모두 바쁜 가운데 귀한 헌신을 해주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힘내십시오.

 

6<Passion> 유재만 간사님 32/11/1 간사님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신혼여행 잘 다녀오십시오. 대신 수고해주신 리더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7<위대한 7> 허정미 간사님 42/26/3 결혼하고 결혼 할 팀원과 리더들이 많군요. 동일한 은혜가 허 간사님께도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8팀 최경희 간사님 29/18/2 박준혁, 정민화 리더 반갑습니다. 부흥을 체험하고 영혼 살리는 감동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9<하나님의 선물> 정혜선 간사님 32/17/5 로마서를 필사하는군요. 말씀을 통한 부흥이 9팀에 있기를 바랍니다. 생숙 리더 시험 잘 보세요. 계영 리더 영육간 건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새 직장에서도 승리입니다.

 

10<에벤에셀> 김인숙 간사님 31/15/1 현수 형제 군생활 승리하세요. 원주 형제 축하합니다. 제가 전화 할게요. 간사님의 미래를 위해 새벽마다 기도하고 있습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