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사역보고 게시판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6-7시 새벽예배(남수호 목사)
*찬양 
-날 구원하신 주 감사
이미 누리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지. 감사제목들 생각하며 찬양.


*기도
-오늘도 새생명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감사의 제목들 생각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주시는 말씀을 이해하고 통찰할 수 있도록 은혜주시옵소서. 
>>귀한 생명 허락하신 주님. 인생의 가장 큰 감사는 주님 만난 것. 맡겨진 사역을 지각을 열어서 말씀을 잘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주시옵소서. 


*말씀(에베소서 1장 15-23절)
15 이로 말미암아 주 예수 안에서 너희 믿음과 모든 성도를 향한 사랑을 나도 듣고
16 내가 기도할 때에 기억하며 너희로 말미암아 감사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1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18 너희 마음의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이며
19 그의 힘의 위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떠한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20 그의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편에 앉히사
21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
22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23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당신의 부활을 축하합니다" 서로 인사 나누기. 우리 인생도 십자가에서 죽어 새롭게 살아야 함.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마16:24)' 완전한 결핍, 전적 자기 부인. 모든 것을 버리고 십자가를 지고 따르라.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스스로 열매를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요15:4)'. 유월절 십자가 못박혀 죽으시기 전 이야기. 요한복음 14, 15, 16장은 성령에 대한 이야기. 내 안에 거하라. 성령 안에 거하라. 충만함을 입으라는 뜻. 내 노력, 꾀로 지는 것이 아닌 성령 충만함으로 입어지는 것. 옛자아(개인적 자아)도 성령의 통제함을 받으라. 바울이 자주 했던 "성령충만"은 통치적 개념. 맡기고 통치되는 것을 말함. 내 온전한 주권이 하나님께 있다는 것을 말함. 여러분을 맡기라는 의미. 
-17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바울이 이야기한 믿음, 소망, 사랑 중 제일은 사랑. 항상 사랑은 아닌 것이 에베소 교회에 사랑이 부족했기 때문이었음. 데살로니가는 소망이었음. 제일 약한 것이 성도간의 사랑을 이야기 함. 17절에서 말하는 것은 하나님의 성령. 
-바울, 요한, 엘리야의 기도를 보고 나면 자기를 위해 기도하지 않음. 바울이 감옥에서 골로새의 성도들에게 서신을 썼을 때에도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 (골4:3)' 바울에게 비밀은 예수 그리스도. 빌립보서에서도 간수, 간수 가족을 전도할 때에도 주님께 마땅히 해야 할 말 증거하게 해달라고 기도했던 것. 주를 위해 충성해야 함.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롬8:26)' 중보라는 것은 하나님 마음을 확실하게 가지고 전달되도록 하는 것. 우리가 하는 기도는 서로를 위한 기도인 것. 예수님, 성령께서 중보자. 하나님 아버지의 일을 구하십시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목숨이 음식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 (마6:25)'. '11 너희 중에 아버지 된 자로서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는데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12 알을 달라 하는데 전갈을 주겠느냐 13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눅11:11-13)'. 하나님의 신격에 동참하는 놀라운 일. 
-영적 그래프에서 점을 보면 상황, 상황이 중요함. 더 넓게 확장해 삶의 환경을 펼치면 계단식이 됨. 지루한 평행선. 신앙성장이 없어 슬럼프가 오게 됨. 기본이 가장 중요. 머무르고 있어야할 곳에 있으며 인내하다보면 어느 순간 점프하게 됨. 더 확대해서 들여다보면 매 하루만에도 곡선으로 주기가 있음. 우리의 기분에 따라 혹은 일상 문제 해결을 위한 기도가 아닌 하나님의 지식 안에서 지혜 구하는 기도가 필요함. 
-1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18 너희 마음의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이며 19 그의 힘의 위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떠한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엡1:17-19) 
>>첫번째,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비전! 하나님의 콜링. 각자를 부르신 소망. 왜 하나님 날 부르셨는가? 모든 걸 다르게 만들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심. 각자가 부르심, 소명이 다 다름. 성령 안에 있어야 함. 외적 소명이 중요함.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딤후4:2)' 
두번째,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이며'. 말씀이 잡혀야 합니다. 하나님 말씀에 확신을 가져야 함. 
세번째, '그의 힘의 위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 하나님 힘이 최고다! 사망도 이기시고 생명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 성령은 창조님 하나님이시며 우리 모든 인생을 이끄시는 분!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골1:13)'


*찬양
-주님과 같이


*기도
-우리가 연약하기 때문에 기도하는 것. 기도를 통해 우리가 용기를 얻기 위함. 하나님 내 안에 용기 달라고 내 안에 거하시길 기도하는 것. 오늘 노방, 심방, 공연을 통해 만날 자들. 그들을 위로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복음을 하나님 지혜로 잘 전할 수 있도록. 하나님 도우심을 기도. 
>>우리 하나님의 지극히 크심을 잘 압니다. 지혜, 지식 안에서 우리를 부르신 이의 힘의 위력을 온전히 알고 나아가게 하시옵소서. 두려움 떨쳐내게 하시고 지혜의 말씀 잘 전하게 하시고. 부상 없이 건강 잃지 않고 나아가도록 허락하시고 우리 삶 가운데 주인되어 주시옵소서. 


7시 40분 아침 식사

-스팸야채볶음, 흑미밥, 팽이미소국, 깍두기, 김치


8시 57분 모임 
*공지사항(박연경 팀장)
-사진촬영은 괜찮으나 소셜네트워크에는 올리지마세요. 무대가 작으니까 무대 설 때 조심해서. 나오코 센세가 사회보실 거에요. 아이들과 눈 마주치면서 웃으며 해주세요. 우리가 더 감동받고 오는 사역일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공연순서(30분) 태권무>케이팝>아카펠라>부채춤>워십댄스>찬양>합창
-기관 소개(나오코 센세): 포도나무 보육원은 이번이 세번째 사역. 0세부터 유치원가기 전까지 80여명 어린이가 있습니다. 원장님은 교회 다니는 분이지만 직원 중에는 크리스천 아닌 분이 많습니다. 기독교인이 아니지만 보육원에서 직원들이 다같이 예배를 드리기 때문에 복음에 관해서는 많이 접하고 계심. 하나님과의 인격적 교제함을 누리진 못하셨습니다. 그분들 위해 우리도 선생님들, 학부모님들이 하나님 만날 수 있길 기도합시다. 아이들이 다시 온다고 하니 기뻐하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공연 후 사진촬영 있을 것입니다. 


9시 15분 배차 및 공지사항 
<배차> 
•김샘찬, 권수연, 김정순:스즈나 
•서우석, 박상남 사모님, 김태민, 박주민 :나오코 센세
•김아름, 서진호, 김하늘, 김태하, 박종웅, 정영도, 황인준 :포도나무보육원 스쿨버스
•문현일, 김예찬, 배영찬, 이동화 :재호 집사님 차
•남수호 목사, 문현주 백은희 집사, 김태평, 김고은,남채영 :치아키 상
•박연경, 남시영, 김미선, 박상준 :노부요시 상


*합창 연습(나오코 센세)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1절 나오코센세, 후렴 일본어로 같이
 2절 한국어 합창, 후렴 일본어로 같이. 우케테이루 2번 반복. 
 후렴구: 키미와 아이사레루타메 우마레타 이마모 소노아이 우케테이루


9시 30분 출발(노부요시 상)
-오전 배차는 오후에 변경됩니다. 
-기도: 섬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놀라우신 계획 안에 있게 하심 감사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 향기 품기를. 그리스도 향기로 가득히 감쌀 수 있도록. 하나님 사랑 가운데 사용해주세요. 보육원에 하나님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운전하시는 분들 지켜 보호해주세요. 


10-11시 30분 포도나무 보육원 사역 
*공연: 나오코 센세 사회>태권무>케이팝>아카펠라>부채춤>워십댄스>찬양>합창


IMG_9311.JPG

IMG_9269.JPG

IMG_9315.JPG

IMG_9220.JPG



*포도나무 보육원 답가 및 선물 : 어린이 2곡(오키나와, 하나모), 선생님 1곡(오키나와의 전통 곡으로 부모님의 사랑에 대한 곡:전통악기 산미센 연주와 합창), 어린이들이 만들어 1인 1개씩 직접 전해준 하트 장식품, 음식 선물(제엔자이)

IMG_9266.JPG


*기도(한국어로 기도하심): 오늘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위해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있길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단체, 학급별 사진촬영 


12시 점심
-김치말이 국수 
-설거지 벌칙 3조


1시 20분 모임
*공연순서 안내(30분) : 태권무>케이팝>아와세 청소년 춤>아카펠라>부채춤>워십댄스>간증 및 찬양>합창


*무대 설명: 막이 있는 무대가 있고, 하수만 있어서 등퇴장이 같아요. 퇴장 먼저 하고 입장합니다. 대기공간에 있다가 조용히 이동하도록. 무대 다다미. 부상 조심. 센터를 잘 지켜 서 주세요.


*공지 
-초대장, 사영리 챙겨 가셔서 사영리 전하도록. 복음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합시다. 
-저녁 가정심방 일정 안내: 4시 복귀예정. 가정심방 선물 꼭 챙기기. 5시에 모여서 가정심방. 5시 에릭 집, 6시 아이린 집, 가나 히토미 상(루츠네 집), 6시 30분 나카츠 할아버지 댁, 7시 20분 아키라 센세 댁, 7시 30분 데보라 상 댁


1시 30분 출발 
*기관 소개(나오코 센세): 오전 사역 수고하셨습니다. 하나님께로부터 새 힘 받고 함께 아이노무라로 출발합시다. 아이노무라는 처음부터 계속 사역했던 곳이라 여러분의 얼굴을 기억하는 분도 계십니다. 어제 사역처럼 그곳에도 치매가 있는 분들 계시니 조심해주세요. 아이노무라에는 아키라 센세께서 한달에 한 번씩 방문하셔서 설교 말씀 전하고 계십니다. 공연 후 연경 팀장 간증 및 찬양 후 목사님 말씀 전하고 합창. 아와세교회 청소년도 오늘 공연합니다. 응원해주세요. 


*기도(치아키 상) :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 모두가 사랑을 가지고 복음 전할 수 있도록 하시고, 기름 부어주시고 저희를 높이 들어 사용해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발자취가 남을 수 있도록 도우시고, 주님 동행해주세요.


<배차> 
•김샘찬, 권수연, 김정순:스즈나 
•서우석, 박상남 사모님, 김태민 :나오코 센세
•박연경, 남시영, 김미선 :노부요시 상
•박지현, 박상준, 황인준 :아이린
•문현일, 김예찬, 배영찬, 이동화 :재호 집사님 차
•남수호 목사, 문현주, 박주민, 김태평, 김고은, 남채영 :치아키 상
•김아름, 서진호, 김하늘 :유키코 상
•김태하, 정영도, 박종웅 :츠네키 센세


2시 30분 아이노무라 요양원 공연
*공연순서(30분) 
-태권무>케이팝>아와세 청소년 춤>아카펠라>부채춤>워십댄스>간증 및 찬양>아키라 목사님 설교말씀>합창

IMG_9274.JPG

IMG_9277.JPG

*아키라 센세 말씀
-안녕하세요. 너무 감동받아서 목소리가 작은 거 아니에요? 축제가 한창일텐데 이곳에 모여 공연하는 모든 사람이 주님 사랑 안에서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에서 여러분의 존재는 단 한사람입니다. 여러분에게 병이 있고, 아픔, 슬픔 있어도 열심히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은 어느 곳에서나 춤추고 찬양하는 것을 허락하셨죠. 어느 나라를 가도 춤과 노래가 있죠. 지치고 힘들 때에도 춤추고 찬양하면 힘을 얻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춤추고 노래하다보면 회복될 거에요. 이번 공연을 보며 여러분도 즐겁고 젊어진 기분 느끼지 않았나요? 무대 위에서 함께 출까요? 하나님은 어려움이 있을 거란 거 알고 계세요. 인간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릴 대신해 십자가에 못박히시고 3일만에 부활하셨죠. 예수님 믿는 자는 아무도 죽지않습니다. 몸은 썩어 없어지지만 천국에서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약속이 있습니다. 항상 노래하고 기뻐하며 살아가는 약속이 적혀있습니다. 미래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불안하지만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계획하심을 알기에 불안하지 않습니다. 간증했던 연경 팀장도 불안했지만 주님을 믿고 슬픔과 고통에 지지 않았습니다. 예수님께서 모두 다 십자가로 우리 죄를 사해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시다." 기도하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해주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항상 밝게 빛나길 기도합니다. 삼일교회와 아와세교회 모두 기도하겠습니다. 내일 또 아와세교회에서 코리안파티가 있습니다. 아와세교회로 가서 함께 즐겨주세요. 


*기도(아키라 센세) :하나님 저희를 사랑해주셔서, 지켜 보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에게는 걱정, 근심,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심으로 우리 죄를 다 짊어매주심 믿습니다. 여기 계신 분들 모두 예수님 믿고 나아가길. 하나님으로부터 살아가고 있음을 알게 하시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 그리고 가족들까지 주님 안에서 새생명 얻기를 기도합니다. 


*환우 대표 인사: 여러분의 훌륭한 모습에 준비했던 인사를 다 잊었습니다. 감동받아서 눈물이 났어요. 여러분 모두 빛나고 있어요.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스태프 대표 인사: 훌륭한 공연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정말 크게 쓰셨죠. 일년에 두 번 이렇게 아이노무라에 오셔서 훌륭한 공연 보여주시니 감사합니다. 아키라 센세는 매월 한 번씩 섬겨주시고 나오코 센세는 크리스마스 때 특송으로 섬겨주셨죠. 이 모든 것 예수님께서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제:사영리 전하기

IMG_9319.JPG

IMG_9320.JPG


*아이노무라 요양원에서 준비해주신 간식:오키나와 덴뿌라


*기도(아이노무라 원장님): 살아계신 하나님 진심으로 찬양합니다. 오늘 이곳에 주님의 사랑이 넘친 것을 감사드립니다. 아이노무라의 스태프와 가족들에게도 주님의 그 사랑이 흘러 넘치게 해주시옵소서. 어제, 오늘 사역하는 모든 선교대원들에게 기름 부어주시고 모든 영광 주님께 돌립니다. 


5시 모임 
-가정심방 사역 안내(박연경 팀장): 아이노무라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말씀해주시길 감동이었습니다. 4번의 외부사역이 끝났습니다. 이제부터는 사영리를 전투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내부 사역이고 교회로 오신 분들께는 반드시 복음 전해야 합니다. 가정심방에 오시는 분들은 전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기도를 해서 초대하시는 겁니다. 우리와의 교제로 친밀해지고 다시 코리안파티로 나아오게 되며 이후에도 교회에 출석하는데 있어 가정심방이 중요합니다. 조별 찬양 혹은 소규모 공연 준비해가면 마음 열기 좋아요. 가정심방 선물, 백은희 집사님께서 준비하신 요리도 꼭 가져가세요. 
- 기도(남수호 목사님) : 저희들이 방문해서 만난 영혼들 주님께서 책임져주시고. 우리가 마땅히 증거해야 할 말들을 전하게 하시고. 그분들이 초청에 응하여 복음 받아들이게 하시고. 선교대원 모두 밝은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 조별 가정심방 준비

IMG_9278.JPG

IMG_9302.JPG


6-10시 가정심방
•남 목사님 가정, 아름 : 아키라 센세 댁. 10년만에 돌아오신 가정. 나오코센세 아버님 전도. with 고토하, 유우나, 시온, 미키
-아름: 나오코 센세 아버님, 카오루 상 남편분 전도하러 감. 나오코 센세 아버님께서 2년 전부터 매주 교회도 오시고 섬기고 계심. 교회에서 결혼했지만 교회 출석 안하던 부부가 오셨는데 아이들에게 하나님 알게 하고 싶어서 교회 다시 왔는데 아이들이 반항하고 교회를 거부함.남 목사님의 간증을 듣고 마음의 안식을 가지신 것 같아 다행. 
-남 목사님: 나오코 센세의 어머니 생신이라 아버님 위해 준비했던 특송을 박상남 사모님과 함께 하심. 시영 카드마술로 또래들과도 교제. 
-박상남 사모님: 해외선교, 가족 단위로 온 선교도 처음(지난 교회 청장년부 수련회 이후). 가족이 3박 4일을 긴 시간 함께 한 것이 처음. 가족 같은 팀 만나 교제할 수 있어 감사. 준비하는 때부터 서로 기도제목 나누는 것이 참 즐겁고 행복한 선교. 정말 감사하고 다음에도 또 오고싶은 선교입니다. 

IMG_9295.JPG


•미선, 현주, 태평, 태민 : 아이린 집. 지난 번 오신 친척분, 남편분 전도. with 칸타
-미선:지난 선교때 오셨던 셋째언니, 여섯째 언니가 이단. 다른 분들까지 대동해서 오심. "성령님 인도하심으로 하자!" 기도하고 감. 우울증있으시던 어머니 요시야 상 표정이 밝아짐. "동생이 사랑하는 곳을 소개하고 싶어하는 마음 알고 싶어하시면 좋겠다. 온가족이 같은 기쁨을 누리며 교회로 나오시면 좋겠다." 이야기 전함. 선교대원들 각자 전도할 사람들 붙잡고 사영리, 영접기도까지 했음. 코리안파티, 코리안카페 초대했는데 꼭 오실 수 있길. 하나님 꼭 만나시길! 

IMG_9324.JPG


•연경, 동화, 재원 : 안나네 집. 할아버지 전도. 
-동화:나카츠 할아버지. 나오코 센세의 이모부. 할머니, 두 딸, 손녀 셋. 1회 때부터 계속 가던 곳. 밝게 웃으며 맞이해주셔서 감사. 어떻게해서든지 담대히 전하자는 마음으로 가서 사영리 전했더니 암3번 수술 후 목소리가 안 나와서 글씨로 쓰시는데 "알고있다. 그만해라" 하시고 방으로 들어가려 하심. 그래도 붙잡고 기도해드리고 싶다고 해서 다시 앉으셨고 건강 위해 기도함. "믿습니다" 기도까지 하고 들어가심. 코리안파티 오시기를 기도! 


•백은희 집사님, 종웅, 지현, 샘찬, 태하 : 데보라상 댁. 선교팀이 길에서 전도했던(현재) 아이로, 도쿄에서 리더로 일하는 타츠로의 어머님 전도. with 루카, 이로하, 유카
-샘찬:타츠로 어머니 안 오셔서 저희끼리 나눔. 백 집사님 선교오시는 이유에 대해 간증. 첫 선교 왔을 때 인생의
좌절이 있을 때였는데 선교대원들 밥을 지어주시면서 많은 은혜를 받으심. 밥심으로 선교 집중할 수 있도록 섬겨주셔서 감사함. 제 개인적으로는 동생들 데려오기로 한 약속을 지킬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일본어 통역으로 섬길 수 있도록 공부 더 하기로 약속합니다. 

IMG_9303.JPG


•상준, 우석, 인준, 현일, 하늘 : 에릭네 집. 카오루 상 딸들과 교제. with 스즈나, 리온
-우석: 에릭도 선교 노방전도의 열매. 일, 공부도 오프하고 준비. 치토세 상, 10년만에 아와세에 돌아온 가정의 아카리까지 함께 함. 인준이 통역수준으로 일본어가 늘었다는 것도 감사. 선교대원 간에도 서로를 알 수 있는 기회 주심 감사. 
-상준: 말 없는 에릭이라고 생각했는데 유쾌한 사람. 일해서 번 돈 어려운 사람에게 기부하고 있음. 한국이라는 문화가 궁금해서 코리안파티 왔는데 교회라서 짜증났었음. 그러나 삼일과 아와세 분들의 따뜻한 섬김, 사랑에 마음 열고 부모님, 누나가 에릭을 두고 기도했는데 예배자돼서 하나님 계획하심과 사랑하심 감사. 

IMG_9300.JPG


•정순, 영찬, 예찬, 고은 : 히로미 상 댁(고토하 집). 히로미  상 사촌동생의 직장동 우이츠 상 남편 전도. with 마이, 미스즈, 소영 집사님
-예찬: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셔서 감사. 고은이의 베토벤 비창 연주. 찬양 2곡 부름. 예수님에 대한 믿음이 기도제목 나두고 기도회 진행. 
-고은: 간증 나누며 서로 비슷한 상황(스트레스로 몸이 아팠을 때 교회로 나와 치유)을 나누고 이해하게 하심. 그 모든 상황이 주님의 예비하셨음을 느끼게 하심. 히로미 상 사촌의 결혼식이 있는데 하객 80명 모두 하나님 사랑 알게 돼서 교회 출석하길 기도. 

IMG_9296.JPG


•영도 주민 수연 진호 : 가나 히토미 상 댁(루츠네 집). 루츠 아버지, 동생의 신앙회복. with 코오키, 유지, 재호 집사님, 도모코 상, 치아키 상
-주민: 아버님께서는 매일 새벽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심. 이벤트가 있을 때가 아니면 교회에 출석하지 않고 지낸지는 2년 됐음. 모두가 간증을 나누고 난 뒤 아버님께서 아들의 신앙회복과 당신의 주일성수를 응원하고 기도해달라고 기도제목 말씀하심. 직접 누나께 전화하셔서 코리안파티 초청하심. 선교대원 여러분도 호카마 마사노부 상(불신자. 매형)이 영접기도하시길 기도(호카마 에미코 상(누나. 믿는 분))해주시길. 
-진호: 가나하 마사노리 상, 아들 가나하 아오구 상 신앙회복을 위해 기도했는데 아들은 자리를 피해 외출하려고 할 때 코리안파티 전단지 주고 초대함. 토요일엔 일정이 있으나 주일에는 일정이 없다 해서 예배와 카페에 오라고 말함. 다시 교회에 오는 시작이 이번 기회가 되길 기도. 
-치아키 상의 기도제목: 남은 4일 동안 사역 잘 진행되고 많은 열매 맺기를. 아와세 교회와 일치되어서 코리안파티 잘 섬기고 잘 진행될 수 있도록. 

IMG_9292.JPG

IMG_9306.JPG


11시 15분 나눔(남수호 목사님)
*남수호 목사님 선교 나눔 : 정말 따뜻했어요. 채영이도 기뻐하니 더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와세에 마음을 더해 기도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가정심방하면서 아키라 센세와 나오코 센세와 마음을 열고 대화 나눌 수 있어 마음 부담을 덜고 가게 되어 다행입니다. 


*기도
-오늘 만난 영혼들 하나님이 그들의 마음 문을 열어주셔서 코리안파티, 카페에 와서 복음의 능력 보게 해주시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이시기에 우리의 간증과 찬양에 하나님 사랑이 더해지고 그 사랑에 감동받게 된 것임을 기억하고 주님 사랑하게 해주시옵소서. 복음 앞에 부끄럽지 않은 사람 되게 해주시옵소서.
-아키라 센세의 건강 붙잡아주시고 하나님 주시는 힘으로 회복되고, 말씀 선포하실 수 있도록. 나오코 센세의 내조를 위해서도 기도. 하나님 영광 위에 아와세 교회가 지어지길 기도.
-신중하라. 하나님 앞에 균형을 잡고 교만하지 않도록, 내 생각을 드러내지 않도록. 순종하도록. 남 목사님 가정이 한국으로 복귀하신 후에 남겨진 선교대원들에게 말씀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예수님이 우리 공동체의 주체되시길 기도. 
>> 우리가 기도했기 때문에 역사하심을 기쁘게 자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안에서 자랑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상황가운데 역사하심. 주인되심 감사. 만난 수많은 영혼 위해 기도하고 또 기도하오니 내일의 천국잔치에서 주님 앞에 기쁘게 뛰어 노는 선교대원들 되게 하옵소서. 아키라, 나오코 센세 두분께 은혜 주시옵소서. 영혼을 사랑하시는 그분들의 마음, 기도가 세상으로 흘러가게 하옵소서. 
-주기도문 


*내일 일정공지
6-7시 30분 새벽예배
(오늘 아니면 전할 수 없다 생각하고 전해야 하니 1시간 30분 동안 새벽예배 합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날짜
2192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오키나와 센타 요노히카리 교회 사역보고 2일차 1 file 김문휘 2017.02.09
2191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15차 아와세교회 02월 09일(Day-2)선교보고 1 file 박주민 2017.02.09
2190 주일보고 [함께하는 15진] 주일보고 - 진장은 일본선교 중입니다. ^^ 김영윤목사 2017.02.09
2189 해외선교보고 일본선교 오키나와 고야교회 선교보고 2일차 1 file 오춘식 2017.02.09
2188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올리브채플 2일차 사역보고 1 file 정현진 2017.02.09
2187 해외선교보고 [ 35차 일본선교] 구루메성서 2일차 사역보고 1 file 최은진 2017.02.10
2186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히가시오카야마 2017.02.08~ 09. (1, 2일차) 2 file 이아름 2017.02.10
2185 주일보고 [17 vs1 말씀불패 17진] 17진의 두 번째 시즌이 기대됩니다~~!!^^ 양제헌목사 2017.02.10
2184 주일보고 06충만보고서 file 김철목사 2017.02.10
2183 주일보고 ********* 지금2순간 2진 주일보고 file 박수관강도사 2017.02.10
2182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올리브채플 3일차 사역보고 1 file 정현진 2017.02.10
2181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오키나와 센타 요노히카리 교회 사역보고 3일차 file 김문휘 2017.02.10
2180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메구미노오카 3일차 사역보고 file 김미 2017.02.10
2179 기타보고 춤추는 예배자 [액츠] 2월 6일 모임보고서 file 이정은 2017.02.10
2178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오카야마 리버사이드 - 2일차 사역보고 file 유현미 2017.02.11
2177 해외선교보고 일본선교보고 오키나와 고야교회 3일차 file 오춘식 2017.02.11
»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15차 아와세교회 02월 10일(Day-3) 선교보고 file 박주민 2017.02.11
2175 해외선교보고 일본선교보고 오키나와 고야교회 일정표 file 오춘식 2017.02.11
2174 해외선교보고 [ 35차 일본선교] 구루메성서 3일차 사역보고 file 최은진 2017.02.11
2173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히가시오카야마 2017.02.10 (3일차) file 이아름 2017.02.11
2172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올리브채플 4일차 사역보고 file 정현진 2017.02.11
2171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15차 아와세교회 02월 11일(Day-4)선교보고 file 박주민 2017.02.12
2170 해외선교보고 [ 35차 일본선교] 구루메성서 4일차 사역보고 file 최은진 2017.02.12
2169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오키나와 센타 요노히카리 교회 사역보고 4일차 file 김문휘 2017.02.12
2168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올리브채플 5일차 사역보고 file 정현진 2017.02.12
2167 해외선교보고 <35차 일본선교> 15차 아와세교회 02월 12일(Day-5) 선교보고 file 박주민 2017.02.13
2166 해외선교보고 [ 35차 일본선교] 구루메성서 5일차 사역보고 file 최은진 2017.02.13
Board Pagination Prev 1 ...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335 ... 409 Next
/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