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사람냄새] 6진 주일보고서

by 우윤환목사 posted Oct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광고>

1. 10월 3부 예배 입니다.

 

2. 진예배

이번 주 진예배 있습니다.

C관 2층입니다.

체육대회 뒷풀이도 있습니다. 꼭 참석하세요!!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체육대회 준비하고 진행하느라 고생 많았어요!! 건희간삼이 체육대회를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다리 다친건 속히 회복하리라 믿습니다!!
신재화 리더: GBS는 여전히 어렵지만, 재화리더는 늘 잘 하잖아요!! 엄청난 긍정 에너지로!! ㅎㅎ 외할머니의 건강을 위해 기도할게요!! 수술 후 좋은 결과 나왔기를!!

홍성애 리더: 성애리더!!! 배구 에이스!!! ㅎㅎㅎㅎ 덕분에 진짜 즐거웠습니다. 탁구에 이어 배구까지 ㅎㅎㅎ 나는 우리가 당연히 종합우승일 줄 알았다는 ㅎㅎㅎ 체육대회 고생 많았어요!! 오픈 수업도 고생 많았네요!! 좋은 피드백이 있기를!!

채지은 리더: GBS를 열심히 준비하는 지은자매의 모습이 너무 귀합니다. 언제든지 좋으니 이번 주 주일처럼 궁금한건 물어보세요!! 하나님이 지은자매를 말씀으로 채워주시길!!

 

(2팀)

김애란 간사: 다드림 하느라 고생 많았어요!! 모르긴 몰라도 순위권에 들었을겁니다!! ㅎㅎㅎ 근디 운동해서 살 빠지니 외모가 더 돋보이더라고요!! 이제 팬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할 듯!! 암튼 체육대회 고생많았어요!!

권혜식 리더: 경원자매는 좀 회복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ㅜ 속히 회복해야 할텐데 말입니다. 그리고 맘 편히 이직이 될 수 있도록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김혜진 리더: ㅋㅋㅋㅋㅋ 혜진리더는 어디서 이런 에너지가 나와요?? 체육대회 때 애란간삼과 같이 응원하는걸 보니 난 대학부인줄 ㅋㅋㅋㅋㅋ 레위기 묵상을 통해서 거룩하신 하나님을 만나고, 우리도 거룩해지기를!!

정성용 리더: 이번 체육대회 기간 동안 성용리더를 보면서 운동하는걸 참 좋아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좀 일찍 같이 운동했으면 이번 체육대회 축구 더 좋은 성적을 받았을텐데.. ㅠㅜ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고영민 헬퍼: 이번 주가 수료식이지요? 좀 어땠는지 모르겠습니다. 샛별이에게 좋은 시간이었기를!! 이제 점점 정연이 배가 나오던데 아빠로서 잘 준비되는 시간이기를 바랍니다. 기도 많이 합시다.

여신애 헬퍼: 인간관계가 언제나 어디서나 제일 힘든 일 같아요. 하나님이 마음의 평안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동생 집 문제가 잘 해결되었다니 감사하네요!! 한국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기를!!

 

(3팀)

한가연 간사: 바쁜건 이제 좀 끝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체육대회도 온전히 참석 못하고 ㅠㅜ 암튼 건강 잘 챙기세요!!

지준헌 리더: 체육대회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그룹이 축구 4강까지라도 갈 수 있었던건 평소에 동생들을 잘 이끌어 함께 운동할 수 있게 한 준헌리더 덕분입니다!! 함께 운동해서 즐거웠습니다!!

김두연 리더: 머리가 차가워져서?? ㅋㅋㅋ 잘 이해가 안되지만 암튼 가을이 저도 좋습니다. ㅋㅋ 근데 벌써 새벽에는 춥네요. 이러다 겨울이 성큼 또 오겠습니다. 그전까지 가을을 많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체육대회 고생하셨어요!! 무엇보다 줄 다리기!! 아쉽지만 그래도 멋있었어요!!

이지석 리더: 지석리더!! 이번 농구에 같이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농구하는 지석리더의 멋진 모습을 봤어야 하는데!! 우제, 은경 커플은 청장년진으로 올릴게요~

신광진 리더: 난 광진리더가 이렇게 부드러운 사람인지는 몰랐습니다. 조원들이 너무 행복해 한다고 듣고 있습니다. 식사 모임을 가지셨다니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이런 시간을 통해 성도의 교제의 풍성함을 많이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4팀) 주토피아

권소희 간사: 체육대회 전까지 이사하고 하느라 많이 피곤했지요?? 그래도 체육대회를 온전히 같이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씨름이 취소되어 너무 아쉽 ㅠㅜ ㅋㅋㅋㅋㅋㅋ

조명재 리더: 명재리더!! 체육대회 수고 많았습니다. 체육대회 축구 결승을 보는데.. 우리가 올라갔었으면.. 하는 진한 아쉬움이 ㅜㅠ 조만간에 만나서 밥 한번 먹어요!!^^

이재연 리더: 재연리더~ 잘 지내고 있지요?? 체육대회 날 무슨 일 있었어요?? 얼굴이 안보여서 궁금했네요~~ 그래도 다시 리더하면서 얼굴을 전보다는 자주 볼 수 있어 좋네요!! 더 자주 봅시다~~~

 

(5팀)

김동규 간사: 진장에게 보내는 여러 줄의 편지는 잘 읽었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그 편지로 동규간삼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누군가는 참 좋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이번 체육대회 진짜 고생 많았습니다. 덕분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성천숙 리더: ㅋㅋㅋㅋㅋㅋ 아니 보고서가 ㅋㅋㅋ 이거 점심 시간에 그냥 후딱 써서 보낸게 너무 티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아니 늦게 제출하는 거면 좀 내용이라도... ㅋㅋㅋㅋ 이번에 생일이시라고 너무 하시네~~~ ㅋㅋㅋㅋ
임인선 리더: 크으... 내 예상이 빗나가다니 ㅋㅋㅋㅋ 이번 GBS 나눔 1번 질문이 너무 신선했어요 ㅋㅋㅋ ‘정면 도전’ ㅋㅋㅋㅋㅋ 무한도전도 아니고 ㅋㅋㅋ 아 한참 웃었네요. ㅋㅋ 난 인선리더가 별 말 안해도 왜이리 웃긴지 ㅋㅋ 인선리더가 GBS를 그래도 자신의 것으로 잘 소화해서 진행하시는거 같아요!! GBS후기 잘 읽었습니다!!^^
박지욱 리더: 체육대회 놀라운 활약!! 너무 고생많았어요!! 특히 400 계주 고생했어요!! 아쉽지만 덕분에 맘껏 응원하고 재밌었네요~~ 몸은 괜찮으실지.. ㅠㅜ

황은총 리더: 회사생활에 무슨 문제라도?? 일상 생활 속에서 이따금 힘든 시기들이 찾아오죠~ 잘 버티는게 능력인거 같아요!! 소망의 인내로 회사를 하나님 나라로 만들어가는 은총리더가 되기를!!

 

(6팀)

박선하 간사: 스나간삼~~~ 백미터 너무 아까비 ㅠㅜ 당연히 결승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스나간삼이 달리기를 너무 잘해서 놀랐다는 ㅋㅋㅋ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같이 뛰어 노니 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요!! 뜬금없는 소리같지만 ㅎㅎㅎ 내가 결혼이 일년 정도 미뤄지고 결혼이 어렵게 될거 같아지면서 막 몸부림을 치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한 가지 깨닫게 하신게 있어요. "너 기도 안하면 죽는다" ㅎㅎㅎ 너무 쎈거 같지만 ㅎㅎㅎ 분명한 말씀이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너무 선명하게 제 마음에 남아있고요. 기도합시다. 새벽을 다시 회복하소서.  

조상운 리더: 농구 우승!! 역시 상운리더!! ㅎㅎㅎ 덕분에 마음껏 응원할 수 있었습니다. 무릎은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ㅠㅜ 걱정이네요. 속히 회복하소서!!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도 하나님의 간섭하심과 도우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황민주 리더: 이런 이런 조원들이 다 바빴나 보네요, ㅠㅜ 힘냅시다!! 무엇보다 이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7일까지 푹 쉬시고 잘 준비하셔서 새론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실 수 있기를!!! 새벽에 오고 있지요?? ㅎㅎㅎ

백성은 리더: “말씀이 저를 일고..” 캬~~ 아멘입니다. 그런 은혜의 시간들이 계속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즘 GBS 나눔이 풍성한듯하여 너무 감사하네요!! 말씀이 매일같이 우리의 삶 속에서 흥왕하기를!!

 

(7팀) 하꿈

김보람 간사: 벌써 담주에 새가족 교육을 마치신다니!!!! 할렐루야!! 역시 하나님은 신실하고 의로운 사람들의 기도를 들으시네요!! 뽀간삼의 기도대로 쭉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로 성장해 가시기를 기대하며 같이 기도할게요!!! 말씀이 흥황하는 7팀!! 화이팅!!!

신경식 리더: 취업 축하합니다!!! 이번 준비하는 시간이 경식리더에게 참 좋은 시간이었다 싶네요. 무엇보다 이 시간을 믿음으로 잘 이겨낸 경식리더가 참 귀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잊지 마시고, 그 회사에서도 경식형제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되기를!!

이고운 리더: 얼레리 꼴레리~~ ㅎㅎㅎㅎㅎ 장난입니다.^^ 요즘 참 보기 좋습니다. 점점 성장하고 성숙해 가는 모습이요~ 그래도 건강을 잘 관리하면서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성령 충만을 위해 기도합니다!!

정민규 리더: 체육대회 고생많았어요!! 근데... 민규리더가 많이 안보였던거 같은데.. 농구 응원 할 때 잠깐 보고... 축구가 결승에 올라갔으면 우리 스크르텔의 멋진 개인기를 사람들 앞에 보일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ㅠㅜ

 

(새가족 및 중보자)

유수하 간사: 체육대회 날도 변함없이 새가족들 섬기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씨름을 했어야 내가 응원을 좀 했을텐디...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황성은 간사: 성은간삼!! 체육대회 마치고 컨디션은 좀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햇빛이 너무 강했어서 피부에도 괜찮을지 좀 늦은 거 같지만 걱정스럽네요. 아.. 이번 주 체육대회 여파로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는.. ㅋㅋㅋ 한 주 잘 마무리 합시다!!

 

 

 

 

1팀.jpg

 

 

 

2팀.jpg

 

 

 

 

3팀.jpg

 

 

 

 

5팀.jpg

 

 

 

 

6팀.jpg

 

 

 

 

7팀.jp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