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9월 18일
- 명절 연휴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진원들의 가정위해 기도합니다.
1. 예배 : 9월은 5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 진예배 : 청년 리더에 대해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다음 달은 9팀에서 섬기기로 했습니다.
2. 체육대회 : 10월3일 목동종합운동장. 함께 참석하며 하나되는 시간되길 바랍니다.
- 담당 : 제재민간사. 토요일(24일) 11시. 볼링 본선 경기가 진행됩니다. 진대표 - 안정권, 임형택, 김아름, 엄현민. 응원합니다.
3. 제자훈련 : 성장반, 제자반, 사역반에 많이 참석해서 함께 해서 내적성장과 성숙이 있길 바랍니다.
4. 간사리더훈련 : 간사들은 두 개조로 나누어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합니다. 리더섬김에 대한 강의 및 GBS교육을 계속 진행합니다.
- 수요반, 목요반. 진행합니다.
5. 팀기도회 : 팀마다 드리는 팀집중 새벽기도회위해 간구합니다. 합심 중보기도의 능력이 있습니다.
6.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243명 / 모임 128명
1. 임보배간사(25) 38명 (16명) : 팀원들의 내적 성장을 위해 수고하는 모습 좋습니다. 목양의 책임을 가지고 달려갑시다. 기도합니다.
LINK1팀: 조개편과 리더세우기, 성경공부와 말씀으로 잘 세워지는 팀되길.
- 손지은(28) : 저녁에 만나 반가웠어요. 가족구원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새로운 조원들 만남에 은혜임하길 바랍니다.
- 김진선(30) : 월요일 영어발표 잘 했나요. 기도로 지원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김수지(31) :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나요. 홍성에서, 그리고 이후의 모든 일가운데 주께서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2. 김선혜간사(27) 27명 (16명) : 가족들이 할머님 섬기느라 분주했을 것 같군요. 강건함으로 모든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길 늘 기도합니다.
소망2팀: 기도부흥, 기도로 열매맺는팀, 리더진의 영육간의 강건함, 일주일 일상의 승리, 공동체 힘 느끼는 팀, 주일성수 예배모임 집중
- 강지혜(24) : 부산에서 팀원들 만난 것 같군요. 좋은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하반기의 은혜를 두고 기도합니다.
- 조창원(29) : 서울 사람이 분명하군요. 리더모임과 주일사역 수고많았습니다.
- 채황석(30) : 여행 잘 다녀왔나요. 충전하고 회복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을거라 생각합니다.
- 전준영(35) : 제대후 첫 명절, 고향 영주 잘 다녀왔나요. 리더사역의 성령의 기름부음임하길 바랍니다.
3. 전유진간사(28) 31명 (20명) : 직분의 영광은 보이지 않는 하늘의 신령한 것입니다. 영광의 무게를 느끼며 은혜로 잘 감당하길 바래요.
나드향3팀: 리더들의 영육간의 강건함, 조모임의 부흥, 주중예배의 집중과 부흥, 임직자 선거와 체육대회의 하나됨
- 김태평(24) : 결혼전 분주한 명절이었지요. 아버님 일이 잘 해결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저도 중보의 부담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 이유리(29) : 삼척 잘 다녀왔나요. 가족구원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 민준식(32) : 조원들을 사랑으로 돌보겠다는 결단 귀합니다. 좋은 리더가 되길 기도합니다.
- 함예슬(32) : 부산에서 예배드리고 올라왔군요. 명절 증후군 없이 건강하게 한 주간 잘 보내길 바래요.
- 오수현(33) : 오랜만에 부모님식당에도 한 번 가봐야겠어요. 취업준비 잘 하구요. 말씀의 은혜로 힘을 얻는 하루되세요.
4. 이선주간사(29) 37명 (21명) : 무릎치료 잘 받길 바랍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모든 일에 승리하길 바랍니다. 선숙이위해 기도해요.
열매4팀: 체육대회 하나됨과 기쁨으로 많이 참석하도록, 건강위해, 믿음성장위해
- 박일우(27) : 선한 만남의 일들이 많군요. 관계의 풍성한 축복있는 한 해에요. 주님의 기쁨되는 삶이 되길 늘 축복합니다.
- 이선아(28) : 병원일이 바쁘군요. 명절에 며느리 섬기느라 힘들었을텐데, 건강잃지 않길 기도합니다. 병호형제 일 알겠어요. 연락할께요.
- 이상엽(33) : 좋은 시간 되었나요. 미리 먼저 감사함으로 모든 일에 은혜넘치는 하반기 모든 일들이 되길 바랍니다.
- 이지현(30) : 하나님이 계획하신 걸음위해 기도합니다. 담대하게 지혜롭게 결단하고 전진하길 바랍니다. 응원기도합니다. 힘내세요.
- 최정현(20) : 삶의 전 영역에서 좋은 예배자가 되는 조원들을 위해 기도하는 모습 좋습니다. 조원들의 이름을 부르며 중보합시다.
- 김윤재(25) : 조원 아버님 수술위해 기도합니다. 상황을 알아볼께요. 믿음의 결단 좋습니다. 만남의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5. 제재민간사(33) 13명 (8명) : 진을 대표하여 체육대회 섬기느라 수고많아요. 9월말까지 성경일독 마치길 격려합니다. 힘내세요. 기도합니다.
청춘예찬5팀: 하나님의 비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회복으로 각자의 회복, 리더들 지혜와 강건함, 30명 예배자, 조개편후 은혜
- 한철민(27) : 리더사역 수고많았습니다. 개진한 의견들에 대한 답변위해 주중에 만나요.
- 성푸름(32) : 경주에 여진이 있었다는데 간사통해서 소식들었습니다. 다행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세요.
- 이주엽(35) : 새학기에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열심히 달려갑시다.
6. 이성수간사(13) 34명 (15명) : 명절 이동을 토요일에 마무리했네요. 장인어른의 삶을 보며 신앙의 사표로 삼고 더욱 전진하길 바랍니다.
달리다굼6팀: 진정한 삶의 예배의 회복, 아픈지체들 건강과 신앙, 중보자들의 신앙회복, 리더 잘 세워질 수 있도록, 팀원들 결혼, 성일어머님
- 김서희(19) : 민정리더와 함께 연합하여 공동체를 잘 세워나가길 축복합니다.
7. 박주영간사(19) 23명 (11명) : 삶의 모든 영역에 은혜가 부어지길 기도합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괜찮으니까 즐겁게 잘 누리고 오세요.
한몸7팀: 예배자리 회복있도록, 조개편위해, 영육간의 하나됨, 리더세워지도록, 체육대회 통해 팀교회가 더욱 화합하는 시간되도록
- 홍성원(22) : 리더모임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주군요. 탄자니아 촬영 일을 위해 기도할께요. 성실한 섬김 좋습니다.
- 이세준(22) : 결혼후 첫 명절 수고많았어요. 10월 여러 평가들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 안은경(23) : 포항은 지진 괜찮지요. 건강위해 기도합니다. 가족들과 즐겁고 화목한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8. 설관수간사(21) 19명 (12명) : 발이 잘 나아서 체육대회 함께 뛰어다닐 수 있길 바랍니다. 회사일위해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채움8팀: 모이기에 힘쓰는 팀이 되고 공동체를 소중히 여기도록, 예배자30명 모임15명위해, 예배에 최선다하도록, 말씀기도 은혜로 채워지길
- 강다영(17) : 선거관리 위원회인가요. 수고많습니다. 가족 기도제목들을 두고 함께 기도합니다. 자리 잘 지켜줘 감사해요.
- 송윤희(19) : 체육대회 준비팀섬김 수고많아요. 가족구원이 속히 임하길 바랍니다. 만남의 은혜기도합니다.
9. 김태훈간사(25) 16명 (9명) : 진예배 결단 감사합니다. 졸업논문 마무리 잘 되길 기도합니다. 측정준비 잘해서 진행하길 바래요.
예수님따라9팀: 조개편의 은혜, 리더와 헬퍼의 연합을 통해 팀이 잘 세워져나가도록, 함께 연합하여 잘 섬길 수 있도록. 진예배 잘 섬기도록
- 이준형(23) : 명절 잘 보냈나요. 가족모임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길 바랍니다. 결혼준비위해 기도할께요.
- 윤득선(26) : 꾸준한 섬김 감사합니다. 성실하게 영혼을 위해 나아갈때 하나님이 돌보심과 위로를 경험하길 바랍니다.
- 김종원(28) : 영주 잘 다녀왔나요. 마음 잘 지키길 기도합니다. 직장위해서 함께 중보해요.
- 이지연(23) : 주일섬김 고마워요. 선한마음으로 영혼들을 대할때 만나는 사람마다 일어서고 회복하길 기도합니다.
10.조시환목사 5명 : 새가족들을 심방해주세요. 더욱 기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