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7월 24일
- 더운 여름 모든 진원들 수고많았습니다. 특히 간사리더님들, 비관정리 끝까지 함께 해준 진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진장은 일본선교 오키나와 토미시로 선교 7/27-8/2까지 잘 다녀오겠습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1. 예배 : 7월은 2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2. 선교 : 동해 팀선교 수고많았습니다. 계속되는 선교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 1팀 문암교회 손지은팀장. 손정민 이소미 신실라 손지은 김수지 이미나 김진선 김민석 홍세화 곽지원 손은미, 이소현, 이현숙
- 2팀 노곡교회 채황석팀장. 채황석 박현아 김선혜 이승재 김영지 이환주 정지은 하상윤
- 3팀 어단우리교회 이유리팀장. 김대승 김태평 김태민 함예슬 박은주 손은정 오수현 김택수 안나래 전유진 김영롱
- 4팀 가평교회 박일우팀장. 박일두 허상범 김수진 성은아 문승민 이선주 이선아 김현주 최예민 박경현 이상엽 김의준 박윤정 오한나
- 5팀 정동교회 이주엽팀장. 제재민 이민재 황재희 홍인석 성푸름 이한솔 + 대만청년들
- 6+7팀 신기중앙교회 박주영팀장. 황연직 황영주 이성수 동혜선 신은정 이동화
- 8팀 임계행복한교회 설관수팀장. 조지훈 최진희 조아라 정은영 조원국 강다영
- 9팀 부광교회 이지연팀장. 김혜민 윤득선 이은주 이준형 김현영 이보미 김해정 박현주 김태훈 전재철
- GOP군선교 : 전은희, 김태정, 김동규, 김선혜, 장혁진, 김현주, 박일우
- 농어촌선교 : 정유진, 강다영, 김동주
- 울진영덕선교 : 최시언
- 일본선교 : 권주영(구루메), 김태평(아와세), 박지희(에도가와다이), 박연경(아와세), 강다영(메구미노오카), 한선희(아와세)
- 대만선교 : 곽지원(경미복음당), 강지혜(타이페일삼일), 배유나, 제재민 한철민 이주엽(사림진리당), 김민정, 박자운, 김한주, 김혜민
김바름, 왕승남
- 몽골선교 : 이평강
- 캄보디아 : 이한나
- 미얀마 : 이동화, 김세희
3. 주일학교 여름캠프 교사 지원 : 어한나, 박일우, 박일두, 김현주, 김윤재, 동혜선, 권성연, 이성미
4.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308명 / 모임 161명
1. 임보배간사(25) 55명 (31명) : 영혼들은 확실히 기도로 세워짐이 분명한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세요. 진장선교위해 기도와 마음 감사해요.
LINK1팀: 조 개편 준비중인데 리더 잘 세워지길, 팀원들의 영적성숙위해, 1인1선교 감당하도록
- 손지은(28) : 주일학교 여름캠프 지원도 준비하고 있군요. 토요일도 출근하던데.. 시간사용의 지혜와 건강위해 기도할께요. 수고많아요.
- 김진선(30) : 연구논문에 대한 속상한 일이 있었군요. 많이 힘들것 같아요. 우리 사회가 변화되어야할 것이 많아요. 일정위해 기도해요.
- 김수지(31) : 미래의 모든 일들을 주안에서 잘 정리해서 집중하여 달려갈 수 있길 바랍니다. 얼마남지않은 시험 위해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2. 김선혜간사(27) 42명 (21명) : 팀 분위기가 활발해짐이 느껴집니다. 영혼들이 공동체의 힘을 얻을수 있길 바랍니다. 진로위해 기도합니다.
소망2팀: 리더진 영육간의 강건함, 기쁨과 모이기힘쓰는 공동체, 팀새영성집회, 아픈 팀원들의 회복위해, 부흥하며 살아나도록
- 강지혜(24) : 타이페일삼일교회 팀장으로 수고하겠네요. 주님이 주시는 지혜로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하반기 은혜위해 기도해요.
- 조창원(29) : 말씀읽으면서 말씀이 삶이 될 수 있게 해달라는 기도 좋습니다. 함께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묵묵히 섬기는 모습도 좋아요.
- 채황석(30) :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위로부터의 지혜를 간구하며 살펴야겠네요. 모든 일에 절제하고 집중하며 잘 준비하길 바래요.
3. 전유진간사(28) 30명 (22명) : 선교전후로 팀분위기가 살아나고 있군요. 시험수고 많았어요. 이번 주간 좀 쉬면서 충전하길 바랍니다.
나드향3팀: 일본선교-김태평.통역, 리더들 영육간의 강건함, 주일성와 영성생활집중, 팀새영성집회, 리더펠퍼세움, 어단우리교회 연결자위해
- 김태평(24) : 잘 처리되길 기도합니다. 이제 출발이네요. 많이 기도하고 준비한 아와세 선교에 하나님의 위로와 은혜가득하길 바래요.
- 이유리(29) : 변화되어지는 일에 대해 차분히 잘 정리하고 시작할 수 있길 바랍니다. 순적히 잘 연결되고 더욱 주님붙좇으며 나아갑시다.
- 민준식(32) : 말씀으로 성령의 검을 삼아야 합니다. 우리에게 오는 여러가지 시험에 대해 지혜롭게 잘 감당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4. 이선주간사(29) 41명 (21명) : 목요일에 회원행사도 있고, 사업보고서 준비도 많네요. 많은 일동안에 건강위해 기도해요. 선숙이 기도!!
열매4팀: 예배 잘 지키기, 주일성수, 진로 취업 배우자의 문 열리길, 새가족 잘 정착하길
- 박일우(27) : 호주에서 동생에게 학기 시작하며 힘주고 잘 돌아오길 바랍니다. 한국에서 또 준비할 일들에 대해 응원합니다.
- 이선아(28) : 남편 출장위해 기도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도 잘 보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균형있게 강건함으로 늘 힘내세요
- 이상엽(33) : 모든 일에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분별할 수 있는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업무과 관계속에서 능력있게 승리하길 바래요.
- 이지현(30) : 첫 주간 잘 보내고 있네요. 믿는 직장 분들과 함께 만남의 은혜있길 바랍니다. 피곤함이 물러가고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5. 제재민간사(33) 22명 (13명) : 대만선교 준비 잘하고 은혜의 시간되길 바랍니다. 팀엠티 좋은 시간되길 기도해요. 후반기 잘 준비하세요.
청춘예찬5팀: 하나님의 비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회복으로 각자의 회복, 리더들 지혜와 강건함, 30명 예배자, 팀의 하나됨
- 한철민(27) : 팀의 맏형으로 참 든든합니다. 대만 대림포교회 선교 잘 준비하세요. 하반기 은혜로운 일들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성푸름(32) : 선교 감사히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공부한 중국어가 잘 쓰임받았을거라 믿어요. 일상의 일들도 기도하며 전진합시다.
- 이주엽(35) : 더운 여름에 아픈 조원들이 많군요. 건강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매일매일 주님앞에서의 삶을 살아가길 바랍니다.
6. 이성수간사(13) 31명 (8명) : 팀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군요. 여름선교기간을 잘 버티고, 모아진 힘으로 도약할 수 있길 바랍니다.
달리다굼6팀: 예수님따라가는 삶, 팀교회가 서로 사랑하고 잘 세워지도록, 살려일으키는 공동체되도록, 리더세우도록, 팀원결혼위해, 황영주
- 김서희(19) : 리더들이 잘 세워져서 함께 연합하여 팀공동체를 잘 세워나가길 바랍니다.
- 헬퍼 최정규(18), 장혜린(18) : 온전한 리더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7. 박주영간사(19) 28명 (16명) : 회사사업관련 일들일 잘 해결되어지고 바랍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생명력있는 한 주간 되세요.
한몸7팀: 일본선교 떠나는 박지희, 박연경위해, 팀내 새가족 잘 세워지도록, 여름휴가자들 예배기억하도록, 예배말씀기도회복, 수도권선교
- 홍성원(22) : 기도하고 있는 미얀마선교 잘 준비하길 바랍니다. 큰 결단이고 하나님허락하신 기회인만큼 잘 준비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 이세준(22) : 즐거운 여행되길 바랍니다. 남편을 통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가 모든 가족친척들에게 흘러가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 안은경(23) : 더운 여름 계획된 일들을 통해 충전하고 회복하길 기도합니다. 아버님과 동생가족위해 함께 기도해요. 잘 다녀오세요.
8. 설관수간사(21) 25명 (14명) : 선교후 잘 쉬었나요. 하나님 사랑에 깊이 묻히는 은혜가 있길 바랍니다. 결혼준비가 잘 되길 기도합니다.
채움8팀: 팀예배30명,모임15명, 단단해지는 신앙, 말씀은혜기도로 채워져가길, 리더팀원간사의 하나됨, 성숙한 신앙인, 삶으로 드러나길.
- 강다영(17) : 농어촌선교 일들이 많지요. 하나님께서 일할 일꾼들을 보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힘냅시다.
- 송윤희(19) : 주일 성가대 찬양 잘 듣고 은혜받고 있습니다. 새벽예배의 회복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고 튼튼한 일상이 되길 축복합니다.
9. 김태훈간사(25) 31명 (15명) : 한주간 간사사역으로 수고많았어요. 부드럽고 품어주는 영성으로 잘 모여지는 것 같습니다. 책읽고 나눠요.
예수님따라9팀: 팀이 얼른 정상화될 수 있기를, 대만선교(왕승남, 김바름, 김혜민), 일본선교(한선희)준비위해, 부광교회 뿌린씨앗 잘자라길
- 이준형(23) : 팀간사가 세워지길 바라는 마음과 기도 좋습니다. 회사합변과 이직의 일들 가운데 주님의 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 김종원(28) : 새 프로젝트에다가 매니저로 일하게 되었군요. 시간이 촉박한 프로젝트인에 일하는 과정에서 지혜롭게 잘 감당하길 바래요.
- 윤득선(26) : 열심히 섬기고 일하는 일꾼들이 힘든 때인것 같습니다. 그 마음이 어떤 마음인지 일부 공감합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 김태훈(26) : 심방예배 좋았습니다. 잘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고 함께 예배드릴 수 있어 기뻤어요. 해외선교조원들 위해 함께 기도해요.
10.조시환목사 3명 : 중보자들을 잘 챙겨주세요. 영혼들을 위해 더욱 기도해주세요. 교적정리 잘 해주세요.
윤득선간사 - 군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