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나님의 집]대청 3S(Special Share Show) 보고서

by 김수훈목사 posted Feb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수훈 목사입니다!

겨울선교가 막바지입니다. 남북관계가 예민한 이때도 군선교는 복음을 들고 여전히 최전방으로 나아갔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데 전도의 문을 열어주시고, 예수의 이름만 울려 펴지는 군선교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수도권선교 강습회가 진행중입니다. 특별히 이번 수도권선교는 '다음세대'가 포커스입니다. 아이들의 복음화율이 갈수록 낮아지고 있습니다.

수도권 지역에 세워진 각 교회마다 아이들이 차고 넘치고, 복음 안에서 자랄 수 있도록 '다음세대'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금요영성집회가 매주 9시부터 있는거 아시죠?! 지금은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왜 다시 기도해야 하는가?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불금이지만, 성도에게 금요일은 성령의 불꽃이 임하는 밤입니다. 그 자리에 초대합니다.


**알립니다.

1)모이기에 힘쓰는 3진

-2월은 5부(PM 3:00) 예배로 섬기게 됩니다. 늦은 오후지만 팀 모임과 소그룹에 집중하고 예배에 목숨을 겁시다.


2)헌신의 기쁨을 누리는 3진

-진장, 간사, 리더, 팀원 모두 헌신의 기쁨을 누리는 3진이 되길 바랍니다. 남아 있는 선교(군선교, 수도권선교)에 동참합시다.


3)양육과 훈련에 집중하는 3진

-3월부터 제자훈련 성장반이 개강될 예정입니다. 단순히 프로그램에 동참하는 것이 아닌 참된 제자로 서는 시간됩시다.


4)기도의 영성을 회복하는 3진

-금요일마다 세상은 불금이라 하며 살아갑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은 기도로 살아가야 합니다. 금요영성집회를 통해 기도의 영성이 회복됩시다.



::: 3진의 핵심 가치3S” :::

3진은 3S(Special, Share, Show)로 깊어지는 공동체를 소망합니다.

3S.jpg



*주일출석

예배: 156명

모임: 80명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