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5일에 있었던 대청 E그룹 체육대회(체육대화!) 아주아주 즐겁고, 기쁜 시간이었습니다.>
1. 5월은 3부 예배(낮 12시)로 드립니다.
- 사모하는 마음, 기대하는 마음으로 모이기에 힘쓰는 19진이 됩시다.
- 예배 시간에는 미리 나아오는 것이 원칙입니다. 적어도 5분 전에는 본당에 입장하셔야 합니다.
- 지난 주일에 배식 봉사하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았습니다.
- 이번 주일 오후 4시에 짧은 진모임을 갖습니다. : C관 2층
2. 대청 E그룹 연합체육대회
- 5월 25일(월, 석가탄신일)에 17진~20진(대청5팀)이 함께 하는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 제주감귤팀(19진, 20진)이 우승을 했습니다. ^^v
- 특별히 윤희종 간사, 조동호 간사, 유창일 형제를 비롯한 체육대회 준비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앞으로도 종종 이러한 '체육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형제님들을 위해 그런 장을 마련해주고 싶습니다.
- 체육대회 마치고 각 팀별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고 들었습니다. 더욱 끈끈하게 서로를 격려하는 각 팀 되길 바랍니다!
3. 국내여름선교 = 제주선교
- 19진은 제주선교로 섬깁니다.
- 7월 7일(화)~11일(토)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미리 일정을 조정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각 팀별로 선교팀장을 물색해 주시고, 선교에 마음을 담아 주길 부탁드립니다.
- 선교는 기도하고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결정하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 반드시 1인 1선교, 1인 1봉사로 삼일교회 공동체를 세워가는... 모든 진원되시길 바랍니다.
- 무위도식은 결코 안 됩니다!
4. 지난 주일 인원 보고
예배인원 235명 / 모임인원 148명
- 6월 8일(월)~26일(금)까지 3주간 진행됩니다.
- 그리스도인이 은혜 받는 가장 결정적인 방편이 바로 '기도'입니다.
- 개인을 위해, 가정을 위해, 교회를 위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선교사역을 위해 마음을 쏟아 기도하는 기간으로 삼읍시다!
- 주제는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이사야 6장 8절)입니다!
- 강사: 김기석 목사, 한기채 목사, 송태근 담임목사
- 적어도 100명 이상의 진원이 함께 새벽을 깨우는 은혜를 누리고 싶습니다. 화이팅!
6. 진장 근황
- 진장은 이번 제주선교를 담당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 처음 감당하는 선교 사역인데, 매우 막중한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가 늘 하는 말처럼 '의미와 목적'을 확인하는, 이번 제주선교가 되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 오늘이 생일이었습니다. 많은 진원들께서 축복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 얼른 여러분의 이름과 상황, 기도제목을 모두 기억하고 기도하는 진장이 되고 싶습니다. 올해가 저물어갈 때쯤이면 좀 더 나아질 것입니다.
- 내일부터 1박 2일로 있는, 대청부 제자훈련 영성수련회 스텝장으로 섬깁니다.
- 다음 학기에는(혹은 그 이전에라도) 많은 진원들과 말씀으로 더욱 깊이 있는 교제를 나누고 싶습니다.
- "청년이 무엇으로 그 행실을 깨끗하게 하리이까. 주의 말씀만 지킬 따름이니이다."
-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그렇게 함께 말씀의 은혜, 말씀을 인생의 시금석으로 삼는 복을 경험하면 좋겠습니다.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진장으로 섬기게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