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의남매 대청 19진 주일보고(2015. 04. 19)] _ 이번 주일은 '진 예람제'가 있습니다!!! 오직 예수!

by 김영윤목사 posted Apr 2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랑하는 자여.png

<진원 여러분을 향해 기도하는 제목입니다. 더불어 '은혜'와 '평강'을 위해 간구합니다!>



KakaoTalk_20150417_104159477.png

이번 주일은 '진 예람제'가 있습니다. 김명식 사역자님과 함께 합니다. 

우리에게 맡겨주신 복음전도대상자를 위해 기도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합시다!



KakaoTalk_20150419_170636362.jpg

<지난 주일 19진 3팀(김소민 간사님) 사진입니다. 의미있는 만남으로 매이고, 매일 교제하는 은혜가 있길 바랍니다!>



진 예배 사진(0322).jpg

지난 3월의 진 예배 사진입니다. 매월 찾아오는 진 예배, 진장은 늘 '두근거림'으로 준비합니다. 

감동과 즐거움, 기쁨이 있는 시간으로 함께 만들어가십시다!



---------------------------------------------------------------------------


1. 4월은 4부 예배(오후 1시 30분)로 드립니다. 

- 하나님과의 만남, 지체들과의 만남 속에서 하늘 백성으로서의 삶의 자원을 획득하길 바랍니다. 

- 간사, 리더, 모든 진원은 예배 시간에 절대 늦으시면 안됩니다. 하나님과의 약속입니다! 

- 은혜를 사모하는 자는 반드시 '댓가'를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음을 담아 주일을 온전히 성수하십시다! 

- '의미있는 만남으로 매이는, 매일 교제하는 19진'이 되길 기도합니다!



2. 4월 진 예배(진 예람제 & 지인초청예배)

- 4월 진 예배는 이번 주일 4월 26일 오후 4시 30분에 C관 4층에서 있습니다. 

- 지난 예람제 이후로 지속적으로 '복음전도'에 대해 마음을 담고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 작정하신 복음전도대상자 이외에도 직장과 캠퍼스, 가족 가운데 복음을 전하고 교회에 초청하는 일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 나라의 일에 동참하는 것이고... 그 생명을 구원하는 감격스런 일임을 기억하십시다!

- 당일 진 예람제는 김명식 사역자님과 함께하는 '스토리가 있는 CCM 콘서트'로 채워질 것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 당일 초대되어온 지체들에게는 마음이 담긴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더불어 진 개편 이후에 삼일교회에 등록하여 19진에서 함께한 지체들을 축복하는 시간도 함께 갖겠습니다. 



3. 금요철야기도회 / 매일성경 QT

- 월 1회 정도는 모든 19진원이 함께 나와 금요철야기도회를 드렸으면 합니다.

- 이번 주부터 시작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철야는 19진원이 마음 모아 함께 드립니다. 

- 장소 공지는 간사님들을 통해 별도로 드리겠습니다!!  

- 더불어 매일성경 QT를 전교회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날 때마다 'QT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19진이 되십시다!



4. 체육대회

- 5월 25일(월, 석가탄신일)에 17진~20진(대청5팀)이 함께 하는 체육대회가 있습니다. 

- 체육대회 속에서도 '의미있는 만남과 교제'를 이어갈 수 있길 바랍니다. 



5. 국내여름선교 = 제주선교

- 19진은 제주선교로 섬깁니다. 

- 7월 7일(화)~11일(토)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미리 일정을 조정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제주선교에서 준비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하고픈 지체는 연락주세요!! 




6. 지난 주일 인원보고 

예배인원 256 / 모임인원 168



7. 심방

진원 한분 한분을 심방하여 살아온 스토리, 살아가는 스토리, 살아갈 스토리를 나누길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삼일교회, 그리고 한 공동체로 묶어 주신 이유를 확인해 가십시다. 

더디더라도 한분 한분, 꼭 만나가겠습니다. 

급한 심방이 필요한 분은 꼭 연락주세요. 

010 6259 7841 / kimp88@naver.com (김영윤 목사)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