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월부터 학교 방문
이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데 학교에 가서 중등부 친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안에서 필요한 영혼이 있으면 함께 만나는 기회가 되면 좋을 듯합니다.
2. 3월 8일 학부모 간담회
3월 둘째 주에는 학부모 간담회가 있습니다. 오늘 나눠주는 가정통신문을 부모님께 전해드리고 참석 여부에 대해 알려주세요. 부모님과 선생님이 우리들의 영혼을 놓고 함께 기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3. 경건에 힘쓰기!
경건은 하나님과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중등부는 청매를 통해 말씀을 보며 새벽예배와 철야를 통해 기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기를 기도하면서 준비합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철야 오는 친구들은 함께 버스를 타고 데려다 주겠습니다. 기도에 힘쓰는 우리가 됩시닷. 3,4월 청매는 다음 주에 판매합니다.
[출석]
1학년: 44명
2학년: 49명
3학년: 27명
총 120명
교사 34명
[설교]
지난주 설교
제목: 넌 꿈이 뭐니?
본문: 행9:1-19
내용: 바울의 회심 사건에 대한 본문입니다. 바울의 회심은 모세와 유사한 면이 있습니다. 엄친아로 시작했지만 가치관으로 인해 한계에 부딪히고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자신의 무기력함 때문에 괴로워할 때 빛되신 주님을 만나 새로운 사람으로 거듭나고 민족을 살리는 지도자가 됩니다. 우리의 삶에서 무언가 해보려고 바둥대지만 결국 한계 뿐이라면 삶 전체를 주님께 의탁해야 할 시점에 다다른 것입니다. 빛되신 주님을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