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성령께 사로잡힌 중등부] 20150215

by 이규현전도사 posted Feb 2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2015 전도 계획

전도는 하나님의 명령이자 우리를 살리는 길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친구라면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불타오르는 마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 땅에 청소년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 중등부가 됩시다.

2. 3월 8일 학부모 간담회

3월 둘째 주에는 학부모 간담회가 있습니다. 오늘 나눠주는 가정통신문을 부모님께 전해드리고 참석 여부에 대해 알려주세요. 부모님과 선생님이 우리들의 영혼을 놓고 함께 기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3. 경건에 힘쓰기!

경건은 하나님과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중등부는 청매를 통해 말씀을 보며 새벽예배와 철야를 통해 기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기를 기도하면서 준비합니다. 3,4월 청매는 다음 주에 판매합니다.


4. 중등부 주보 

중등부 주보는 승함팀에서 예배를 위하여 헌신하며 만드는 것입니다. 일년 동안 소중히 모으면 좋은 선물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모두 잘 모으고 있죠?


[출석]

1학년: 42명
2학년: 46명
3학년: 26명

총 114명

 

교사 33명

 

[설교]

지난주 설교

제목: 큰 환란의 결과

본문: 행8:1-13
내용: 스데반 집사님의 순교로 인해 교회는 흩어졌습니다. 예루살렘에서 공동체를 이루어 예배드리던 사람이 어쩔 수 없이 사마리아까지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이는 하나님의 뜻이고 은혜입니다. 예루살렘에서 큰 핍박으로 인해 흘린 큰 눈물이 빌립 집사님을 통해 사마리아에서 복음이 전파되었을 때 큰 기쁨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 고난이 하나님의 뜻에 의해 사용될 때 큰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