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의미있는 만남으로...] 대청 19진 주일보고(2015. 01. 04)

by 김영윤목사 posted Jan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akaoTalk_20150103_222421014.jpg

<약속의 말씀 뽑기 & 성경통독 고고고!!! 지난 주일 진모임, 즐거웠습니다!! 진예배 때 만나요~!>




1. 1월 주일 예배는 2부(오전 10시 30분)로 드립니다. 

- 지난 주일 진모임, 무척이나 즐거웠습니다. 1월 24일(주일) 진 예배 때 뵙겠습니다!! 

- 이번 주일은 2부 예배 후에 주일 식당 배식으로 섬깁니다. 함께 짐을 나누어질 수 있길 바랍니다. 

- 예배와 팀모임, 그리고 조모임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 /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두텁게 해 나가길 축복합니다. 



2. 목포선교~! GoGoGo!!!

- 19진은 이번 겨울, 목포선교로 섬깁니다. 

- 4군데의 연계교회에 40명의 선교대원이 세워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 선교일정은 1월 13일(화)~17일(토)입니다. 기도로 준비해 주세요. 목요일과 금요일에 선교기도회 & 강습회가 있습니다!

5팀 - 좋은교회 / 7팀 - 주양문교회 / 1+2+4팀 - 생수교회 / 3+6팀 - 목포광림교회 



3. 매일성경 QT + (불)금요철야기도회

- (말씀) 매일성경으로 삼일교회 공동체가 Q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벽 설교도 QT 본문으로 진행됩니다. 

- (기도) 매주 금요철야기도회 때마다 더많은 청년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기 원합니다. '성령 안에서의 불금'으로 만들어가십시다!

- (첨언) 청년의 때에는 '잘 듣는 귀, 잘 듣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매일 잠언을 1장씩 꼭 읽으십시오. 지혜를 구하십시오!!

1월 중에 주 2회 안팎으로 '아침QT모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목포 선교가 끝나면 바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4. 심방! 

한분 한분 '의미있는 만남으로' 함께 하게 되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간사 & 리더를 중심으로 먼저 심방하고 있습니다. 1월이면 간사 & 리더를 대상으로 한 1차 심방이 모두 끝납니다. 

2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진원들을 한분 한분 만나뵙고 싶습니다. 

- 하나님께서 우리를 왜 삼일교회에서, 왜 19진에서 만나게 하셨는지... 그 이유를 발견해 가십시다. 



5. 주일 인원 보고

예배인원 263 / 모임인원 156



===================================================================================================



1팀 노준희 간사 - 주일에 선교경매 진행하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늘 꼼꼼하고 바르게 섬기시는 모습에 도전받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은희 리더 : 가족구원을 위해 / 진로를 위해 / 동생의 앞날을 위해 기억하며 기도할게요. 오늘 길음에서의 만남, 즐거웠어요. 

김성국 리더 : 승진 다시 한번 축하해요. 무엇을 하든지 마음을 담아서, 매순간 모든 사람을 소중히 여기면서 정진하길 바랍니다. 축복해요~! 

천영준 리더 : 지난 주간에 가족 행사가 있었군요. 몸 건강, 마음 튼튼하시길 늘 기도합니다. 2015년에는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이 더욱 풍성하길 기도해요~!


2팀 이상천 간사 - 몸 건강, 마음 튼튼하시길 우선적으로 기도하게 됩니다. 금요일에 뵙도록 할게요. 

김희선 리더 : 방학을 이용해서 더욱 주님과 가까워지시길 바랍니다.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기대감이 있어요. 금요일에 뵙도록 할게요. 

정미송 리더 : 새로운 곳에서의 업무와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부탁했던 부분은 이번 주중에 꼭 체크해서 연락줄게요. 고마워요! 


3팀 김민정 간사 - 생각보다 많은 팀원들이 함께 하게 되어 참 감사합니다. 간사님께서 힘써 주신 덕분이에요. 주님께서 새힘 주시길 기도해요! 

고옥주 리더 : 이 겨울을 보내면서 주님과의 관계가 더욱 따뜻해지시길 기도합니다. '미래'와 '희망'을 주시는 주님을 더욱 붙드세요. 기도할게요!

김정희 리더 : 사업장 가운데 큰 은혜 주시길 기도합니다. 몸 건강, 마음 튼튼히 모든 일 감당해 주세요. 기도합니다!! 

임경은 리더 : 지난 월요일에 만나서 기뻤습니다. 결혼의 과정 순탄하길 빕니다. 가르칠 때마다 아이들이 큰 은혜와 사랑 안에서 자라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김은혜 리더 : 지난 월요일에 만나서 기뻤습니다. 직장과 관계 안에서 더욱 큰 은혜 누리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 흐흐흐~~! ^&^

김성수 리더 : 회동(!?)을 갖지 못해서 아쉬워요. 다음에는 꼭 시간내어 교제토록 합시다. 늘 밝은 보습 보기 좋아요. 결혼과정 순탄키를 기도합니다! 


4팀 윤희종 간사 - 조개편 이후에 선교이군요. 만만치 않은 일정인데 미소로 감당해 주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주일 저녁 기도에 은혜 많이 받았어요. 적어준 기도제목 꼼꼼히 살피도록 할게요. 

조용익 리더 : 올 상반기를 보내면서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하는 은혜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기억하겠습니다. 

이영욱 리더 : 그간 바쁜 일정 가운데 섬기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으셨어요. 주님께서 새로운 힘과 능력 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드려요. 

유성준 리더 : 출국 준비 잘 하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소중하게 쓰시는 주님의 종 되길 기도합니다. 어머님과 동생을 위해서도 꼭 기도할게요. 

진현우 리더 : '꿈너머의 꿈'을 꾸는 주님의 사람 되길 바랍니다. 몸 건강, 마음 튼튼하길 빌어요. 기도할게요. 

남정현 리더 : 새로이 함께 해 주어서 고맙습니다. 어려운 와중이지만 미소 잃지 않고 잘 달려가길 바랍니다. 올 한해 더욱 능력있게 모든 일 감당하세요. 잊지 않고 기억할게요. 

박신혜 리더 : 새로이 함께 해 주어서 고맙습니다. 밝은 미소로 뭇 영혼들에게 '희락'의 은혜를 끼치는 신혜 자매 되길 빕니다. 곧 뵙지요!! 선교도 화이팅! 


5팀 김소민 간사 - 간사님께 언제나 '미래'와 '희망'을 주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금철, 함께 은혜 받아요. 5팀 리더들, 한분한분 곧 뵐게요. ^^

김영웅 리더 : 먼거리 오갈 때에 건강 지켜주시고, 안전운전 할 수 있기를 기도하였습니다. 멋진 주의 청년으로 자라가세요. 화이팅!

송현준 리더 : 대학원 진학 이후에 앞날을 주님께서 선하게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곧 만나요!! 

김민정 리더 : '너를 통해 하실 일 기대해' 꿈꾸고 도모하는 모든 일 위에 넘치시는 주의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화이팅!! 

주예일 리더 : 건강이 잘 회복되고, 팔이 잘 치유되길 바랄게요. 회사 일로 지치지 않도록 위해서 기도했어요. 곧 만나요. 화이팅! 

이혜승 리더 : 밝은 모습의 혜승 자매와 함께 동역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우리가 만난 이유를 공동체를 섬겨가는 중에 잘 발견할 수 있었으면 해요. 화이팅!


6팀 유일신 간사 -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 시간들, 이 기회들을 '의미있게 보내길' 기도합니다. 잘 감당해 주어서 고마워요. 

임보은 리더 : 올 한해 몸 건강, 마음 튼튼하게 모든 학업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복해요. 주님이 날마다 새힘 주시길~! 

황인용 리더 : 온 가족 중에 홀로 신앙생활하는 인용이를 통해 하나님께서 특별한 일을 이루시길 기도합니다. 화이팅! 

이샤론 리더 : 고향에 머무는 동안에 더욱 주님과 가까워지길, 몸 건강 마음 튼튼히 곧 볼 수 있길 빕니다. 


7팀 장해리 간사 - 간절한 기도의 제목마다 주님께서 응답주시길... 특별히 몸 건강하길 기도할게요. 잘 감당해 주어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박수진 리더 : 대학원 합격! 다시 한 번 축하해요. 잘 감당해 주길 바랍니다. 화이팅! 

박용철 리더 : 밝은 모습의 용철이가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존재로 쓰임받길 기도해요. 군선교도 화이팅!

박혜진 리더 : 가족 건강을 위해서, 혜진이의 앞날을 위해서 기도할게요. 올라오면 곧 만나도록 해요. 기도로 응원합니다! 

조우영 리더 : 먼거리 오갈 때마다 하나님께서 건강주시길, 맡고 있는 많은 일과 학업을 잘 병행할 수 있는 지혜와 체력 주시길 기도합니다. 화이팅!

조효진 리더 :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존재로 쓰임 받길 바랍니다. 하나님께는 기쁨을, 이웃에게는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효진이 되세요!! 

최보현 리더 : 부모님을 위해, 진로를 위해... 잊지 않고 기도할게요. 동역할 수 있음이 큰 기쁨이 됩니다. 화이팅! 


오직 예수~~!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