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17진 주일보고서

by 우윤환목사 posted Sep 0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광고

 

1. 1부 예배

10월 달은 저희 진이 1부 예배(오전9) 드립니다.

토요일 날 일찍 주무시고

준비 된 마음으로 나와 큰 은혜 받읍시다.

지각하지 맙시다.^^

 

2. 새벽 매일성경 묵상

새벽예배가 매일성경 묵상 순서를 따라 진행됩니다.

교회에서 구입하지 못한 분은 시중에 판매되는 매일성경

QT책을 구입하셔서 함께 새벽의 은혜를 누립시다.

 

3. 윷놀이 한마당

이번 주 주일!! 고향에 내려가지 않은 17진 가족들이

모여서 윷놀이 한마당을 펼칩니다.

장소: B405

시간: 오후 130

 

4. 97(추석 주간) 주중 배식 봉사

오는 추석 주간에 저희 진이 배식 봉사를 담당합니다.

추석기간에는 많이 모이기 힘들겠지만 가능하신 분들은 오셔서

함께 섬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5. 4기 기독교세계관 아카데미

기간: 916-1125일까지 11주 과정

등록: 92() 오후2시부터. 교회 홈페이지 통해 등록

 

 


주일 통계

243/138

 

박창준 간사(21/15): 창준간사님의 사역적 고충이 오랜시간 계속 됨에도 불구하고 아무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부족한 사람을 용서하십시오. 그래도 매일같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능력의 하나님께서 속히 회복을 허락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건민 간사(28/14): 요즘 입이 귀에 걸리신 우리 건민간사님~ 너무 보기 좋습니다. 얼른 좋은 소식 듣고 싶습니다. 두 명의 리더들을 잘 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더 부분을 놓고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오유선 간사(45/25): 유선간사님의 인생에서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지혜롭게 잘 선택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정 간사(31/16): 항상 열정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관심과 기도와 노력으로 17진이 조금씩 조금씩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공동체로 더 발전되고 있음을 믿습니다!!

최진규 간사(23/15): 영어공부 파이팅입니다!! 제자훈련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제자훈련하면 숙제가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를 더욱 성실하게 만들어줄 수준이지 감당 못 할 정도는 아닙니다. 간사님과 함께 할 제자훈련을 기대합니다!!

남기환 간사(34/18): 공부한다고 고생많으십니다. 상원, 호승 리더를 만났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남자들의 팀인 6팀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끝까지 충성!!^^

홍지인 간사(19/8): 지인간사님의 글 속에 아픈 마음이 고스란히 담기니 저도 우울해 집니다. 힘내라고 말하고 싶지만 이마저도 지금 지인간사님 한 테는 뜬구름 잡는 소리 같을 것 같네요. 새벽에 만납시다!!

이예은 간사(42/27): 토요일 저녁을 기대하고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예은 간사님이 함께 해서 항상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예은 간사님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정예진 간사: 지성형제에게 보고서가 안들어 옵니다. 매 주 보내줘야 하는데 모임 시작 할 때 한번만 보내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매 주 새신자들의 상황과 어떻게 관리가 되고 있는지에 대해 보고서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자훈련 많이 부담되시겠지만 한번 해봅시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