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 13진 주일보고서 > - 기도로 사역을 준비하자!!

by 김정안목사 posted Jun 2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90d8ffe1faa7f578e67336f1e96b11a.jpg



  

선교기도회의 첫 날 함께 기도한 13진의 용사들입니다. 물론 사진을 찍지 못한 사람이 더 많았지만 이렇게 뜨거운 눈물로 영혼을 향한 주님의 마음을 품고 먼저 기도를 시작한 자들이 있습니다. 동참해주십시오. 아니 우리 13진에 속한 모든 진원과 팀원들이 반드시 동참해야만 합니다. 선교를 가고 못 가고는 둘째 문제입니다. 모두 나와서 기도를 모아주십시오. 왜냐하면 기도하지 않고 하는 사역은 하나님의 일이 아님을 우리가 믿음으로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밟게 될 제주도의 6개 지역, 6개의 피값으로 사신 교회를 기억합니다. 그곳에서 그 십자가의 복음만이 강력히 자랑되어지는 21차 제주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다음 주일은 제주선교의 할인혜택은 없어집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회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포기는 이릅니다. 끝까지 은혜를 구하며 나아갑시다.

 

6월 말까지 보내주신 그 기도 제목으로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안에서 약속의 말씀을 붙잡고 서로 기도하는 사랑의 공동체 13진이 됩시다.

 

7월에 우리 진은 2부 예배를 섬기게 됩니다. 미리 이미지 메이킹을 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소그룹의 건강은 공동체의 건강을 그대로 대변합니다. 우리 조는 건강합니까? 그렇다고 생각되면 감사하고, 그렇지 못하다고 생각된다면 건강한 소그룹이 되는데 그루터기와 씨앗이 되어주십시오.

 

 

 

출석 265/141/5

 

1팀 이원준 간사님 56/29 아직 휴가가 나오지 않아 기도하는 사람들을 위해 저도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의 당일까지 영적 긴장의 끈을 놓치 않고 끝까지 은혜를 구합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28/11 성건 리더가 제주 팀장까지 섬기게 되었군요. 동역하는 사람들이 갑자기 늘게 되었는데 더 잘 준비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3팀 장미화 간사님 63/36/5 10명의 대원들이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선교는 모든 팀원들이 함께 하는 사역입니다. 새벽마다 있는 선교 기도회에 기도후원자들도 함께 나오셔서 힘을 모아주십시오.

 

 

4팀 성지혜 간사님 45/29 조원들과 6분의 리더들께 정말 다양하고 많은 기도제목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위하여 서로 기도하는 아름다운 동역을 기대합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7/18 선교가, 사역이 쉬었던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다만 우리가 순전하게 주님만을 바라보았는지가 중요합니다. 오직 주님의 능력만 의지하는 지도자들이 되어주십시오.

 

 

6팀 나현승 간사님 36/18 가연, 보리......, 이번 여름에 해외에 나가는 리더들이 많군요. 제주선교도 해외입니다. ㅋㅋ*^^* 여러 모양으로 함께 해주십시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