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 하나님의 자유 13진 >의 주일보고서

by 김정안목사 posted Jun 1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e99bf74c4010d1e20e8a4251ff1054d.jpg



성경 읽는 아기입니다. 새벽마다 엄마의 손을 잡고 나와서 예배드리고 기도하는 아이입니다. 얼마 전엔 이렇게 경건하게 앉아서 성경을 읽고 있었습니다. 이것만한 훈련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적인 부모가 된 자로서 또 먼저 믿게 된 자로서 처음되고, 지쳐서 자는 자들을 깨우는 것은 임무입니다. 이제 6일이 남았습니다.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서 새벽을 깨우는, 하루를 말씀으로 시작하는 우리가 됩시다.

 

 

기도제목을 품고 날마다 기도하고 있습니다. 진장이, 리더와 간사님이 그리고 조원들이 서로 기도하는 정말 특별한 새벽이 됩시다.

 

 

32차 특새 마지막 주 월요일은 우리진이 주차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섬김의 자리를 더욱 빛내는 형제들이 되어주십시오.

 

 

21차 제주 완등록 주일입니다. 항공스케쥴상 금주에 최대한 등록을 해야 합니다. 가등록이 조금 부족한 모습이었는데 완등록은 정말로 집중해서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거의 매주 결혼하는 커플을 만나서 상담하고 기도제목을 나누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정들이 더 많이 세워지는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그리고 나의 개인의 기도제목으로 열렬히 기도하는 새벽과 철야가 됩시다.

 

 

    

출석 264/138/3

 

 

1팀 이원준 간사님 56/29 함께 나누는 성경공부와 큐티가 많은 은혜가 됩니다. 진 전체에 말씀 안에서의 교제가 풍성하게 만드는 데 귀히 쓰임 받고 있습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29/17 가장 기본이 예배와 모임의 자리입니다. 잠시 흔들렸던 일꾼들과 조원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돌아봅시다.

 

 

3팀 장미화 간사님 54/21/3 네 알겠습니다. 모임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바로 금주부터 이 기도의 제목이 응답 받기를!!


 

4팀 성지혜 간사님 46/26 한 사람 리더의 새벽 헌신이 팀 전체에게도 귀감이 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귀한 본과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8/22 새벽마다 진과 팀의 일꾼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끝까지 충성입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41/23 제주선교 안신재 팀장님이 세워졌군요. 새벽의 감동과 은혜로 무장하여 이번 여름사역도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