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제자 12진 주일 보고서(@이웃과 나라를 위해 기도합시다.)

by 조시환강도사 posted Apr 29,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자12진간사(20140405).jpg

2014년 4월27일

※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롬12:15.
1. 예배 : 4월은 4부예배입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예배부흥위해 기도해주세요.
2. 간사,리더 제자훈련 : 로마서 제자훈련 진행중입니다. 진장이 간사에게, 간사는 리더에게!
  - 목요반, 금요반, 토요보강 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심방 : 간사리더를 중심으로 요청자와 새가족 중심으로 진행하겠습니다.
4. 학교 : 기독교세계관  - 이요나(32), 강은정(22), 안혜림(28), 이정화(15), 이은실(24)
            예배자 - 안수행(21), 김현영(19), 성창윤(19), 강수영(24), 하혜란(27), 홍순원(23), 이정화(22), 이석재(13), 강은정(22), 송예원(32)
5. 새가족 : 1팀 최정하, 이보람.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새가족 진장 만남 및 나눔 참석자 : 여수진, 안지영, 이인규, 김지혜, 한종은, 최정하, 권안나, 정현선, 김민웅, 김은택, 고현욱, 차희원
                                                  문지희, 김지훈, 한재은, 박성현, 이난희, 이기성, 임관석, 오재민, 최연국, 안정아
                                                  섬김 : 홍순원, 엄지혜, 김대원. 이상 총 26명 참석.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제자 12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453명 / 모임 264명. 새가족 2명
1. 김영롱간사(23) 60명 (48명) 2: 건강 잘 챙기길 바랍니다. 마지막 승부는 체력입니다. 경주가서 휴식하고 충전하길 바랍니다. 늘 수고많아요.
2. 임보배간사(25) 52명 (21명) : 4월30일 세미나에 은혜를. 부산과 순천으로 바쁘네요. 건강잘 챙기세요. 회복하고 힘을 얻어오길 바랍니다.
3. 박주영간사(19) 48명 (27명) : 모든 교회사역은 일이 아니라 관계입니다. 주님의 관계가 잘 기초되어지길 늘 기도합니다. 정미개업 언제죠?
4. 남응국간사(23) 53명 (27명) : 3일 등산에 기쁨과 즐거움이 있길 기도합니다. 고향 잘 다녀오세요. 푹 쉬고 충전하고 올라오세요.
5. 이은주간사(25) 47명 (38명) : 1일에 운동이라도 할 수 있으면 좋겠군요. 팀이 좋은 모습으로 성장합니다. 더욱 낮아져서 기도합시다.  
6. 한아람간사(29) 42명 (16명) : 설희도 내려놓게 되어 만만치 않네요. 은혜의 일꾼들이 필요합니다. 직접가서 팀원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7. 한정희간사(24) 30명 (14명) : 심방과 기도는 사역의 기본적인 아주 중요한 사역입니다. 목양을 일순위에 두고 팀원들을 돌아봅시다.
8. 강은정간사(22) 39명 (31명) : 훈련의 시간입니다. 더욱 실력이 다듬어지길 바랍니다. 세계관! 건강 잘 챙기며 마감과 새일임하길 기도합니다.
9. 조현정간사(24) 49명 (22명) : 회사의 중요한 결단이 있었군요. 기도하겠습니다. 주님을 뜨겁게 깊이 만나길 간절히 함께 기도합니다.
10.송예원간사(32)34명 (20명) : 고향잘 다녀오고, 동생과는 어디로 가죠. 더욱 모이기에 힘쓰고 주님께 집중하는 개인과 팀이 되길 바랍니다.
11. 군선교부 및 서기 권순기간사(32) : 95명의 경비단 사역 수고많았습니다. 함께 연합된 좋은 사역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12. 새가족부 김대원간사(28) : 새가족 모임 수고많았습니다. 어떻게 할지 보다 구체적으로 기도하며 논의해봅시다.
*** 대청부 12진 리더 총 52명.
 - 김희락(27) : 8월 노무사시험때 주님의 은혜가 있길 바랍니다. 주님과 동행하며 가족들의 평안과 건강, 화목위해 기도합니다.
 - 장미(27) : 성실함으로 주님을 바라보며 나아갑시다. 더욱 기도하는 리더가 되길 바랍니다. 태은이 결혼 함께 기도합시다.
 - 변지희(27) : 어린아이와 같이 주님을 향한 열정과 사모함은 항상 있어야할 성도의 태도입니다.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며 나아가길 기도해요.
 - 이준복(26) : 휴식하면서 허리치료가 잘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영육간에 강건하길 바랍니다. 공부할때 주님의 지혜가 임하길 바래요.
 - 김진영(21) : 일터심방을 통해 기도제목들을 알게 하신 것은 함께 기도하라는 뜻인 것 같아요. 전도와 미래에 은혜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홍현덕(27) : 조원들의 어려움을 기도로 만나며 중보하길 바랍니다. 조원들 돌보는중에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풍성하길 기도합니다.
 - 안수행(21) : 함께 하는 기도제목이 꼭 응답되고 열매맺어지길 기도합니다. 가정과 회사, 나라를 위해 더욱 기도로 중보합시다.
 - 손윤경(26) : 비서로 일하느라 바쁘겠네요. 5월연휴에 치료받으면서 잘 휴식하고 회복하길 기도합니다. 좋은 리더가 될 것입니다.
 - 이경무(26) : 아픈 조원들이 많다니 속상하군요. 경무리더와 모든 조원들이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공부 중에 학업과 지혜가 충만하길.
 - 최진희(28) : 학회가 너무 늦게 마쳤군요. 예배못드려 속상할 것 같아요. 한 주간 지치지 말고, 경건생활로 힘을 얻고 달려가길 바랍니다.
 - 이성희(24) : 회사에서는 괜찮은거죠. 게으름과 피곤함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하며 바랍니다. 조원들 진로의 문이 열리길 기도합니다.
 - 고진수(23) : 오른쪽 어깨와 가족들의 건강 계속기도합니다. 강인한 육체와 정신으로 모든 일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길 바랍니다.
 - 조민희(24) : 전공을 잘 살려서 일하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울산 가는 일들일 잘 진행되고, 영적인 은혜가 여기저기서 충만하길 바랍니다.
 - 김시온(35) : 가족구원의 오랜 제목의 응답들이 보여지길 간구합니다. 늘 성실하게 섬기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36기 잘 챙겨주세요.
 - 백주영(21) : 건강해야 합니다. 강건한 체력으로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증인되는 삶을 살고, 만남의 은혜가 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임소영(31) : 소영아~부모님 잘 공경하고, 맛있는 거 잘먹고, 잘 쉬다 올라와~~
    대리리더 : 박선미(26) - 섬길 수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이 귀합니다. 그 겸손함으로 끝까지 살아갑시다. 조원들은 간사님과 함께 준비해요.
 - 임준영(24) : 시간,체력,건강,관계의 지혜와 은혜있길 바랍니다. 이보다 더 중요한 샬롬의 은혜가 예수님통해 충만해지길 기도합니다.
 - 김대원(28) : 학업에 지혜, 사역에 은혜, 직장에 성실함, 일상에 체력을.
 - 이지현(24) : 이 나라와 이웃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많이 속상하죠. 성실함과 간절함으로 함께 기도합시다.
 - 이세근(25) : 조원들과 가족중에 건강이 않좋아져 있는 사람이 많군요. 속상하네요. 만남의 은혜와 겸손과 감사의 은혜를 누리길 바랍니다.
 - 송민규(20) : 올 해 있는 많은 준비들을 잘 감당하고 좋은 결과 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기도하면서 가족과의 시간 잘 조율하세요.
 - 홍민아(28) : 모임에 못나왔네.. 회사와 가족위해 함께 기도해요.
 - 엄지혜(27) : 살면 살수록 주님에 대한 확신과 믿음이 더욱 강건해지길 기도합니다. 그리스인으로서 영향력 있는 삶되길 바랍니다.
 - 김현영(19) : 캄보디아 선교 잘 준비하고, 계속해서 리더사역 잘 섬기길 바랍니다. 주님의 뜻을 분별하며 능력있게 살길 기도합니다.
 - 정도한(26) : 성경필사 한 권 축하합니다. 대단한 일입니다. 말씀의 은혜를 더욱 풍성히 깨닫고 알아가길 기도합니다.
 - 이요나(31) : 시간관리가 곧 자기관리이죠. 시간을 잘 사용하고 이용하길 바랍니다. 중간고사 마쳤으니 한 번 만나야 할텐데.. 
 - 조은지(26) : 동상 축하합니다. 할렐루야. 실력은 1등인데 아쉽긴 합니다. 녹화라도 볼 수 있길 바래요.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길 기도해요.
 - 윤희종(25) : 중국 잘 다녀오세요. 부모님 잘 뵙고 위로하고 위로받길 바랍니다. 사명의 음성을 듣고 발견하는 은혜임하길 기도합니다.
 - 양선혜(21) : 중보자 두 사람의 회복을 통해 하나님의 위로를 경험하길 기도합니다. 너그러움과 온유함의 지혜와 여유를 주실 것입니다.
 - 조용익(17) : 태도가 마음을 결정합니다. 바른 태도를 가지고 상황을 이해하고 해석하고, 감사하여 평강과 성령충만하길 기도합니다.
 - 이정화(22) : 요셉처럼 조원들의 얼굴빛만 봐도 영의 상태를 아는 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 의지하여 더욱 민첩해지길 바래요.
 - 홍순원(23) : 진지하게 하나님을 바라며 달려가는 모습이 좋습니다. 가족구원위해 기도합니다. 조 교회가 기도와 바른 믿음공동체 되길.
 - 유성준(29) : GBS를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기도하는 모습좋습니다. 더욱 훈련합시다. 여동생찬양단장에 은혜바래요. 
 - 김가영(31) : 어서 올라오세요. 4월 싱가폴 인턴십 3개월간의 신앙과 교회예배를 두고 기도합니다.
 - 이설희(31) : 공부하고 리더의 책임을 다하느라 수고많았어요.올 해 잘 분비하고, 주님의 축복이 진로와 교제와 가정가운데 있길 바랍니다.
 - 김동빈(23) : 늘 겸손히 긍휼함으로 사람들을 대하며 은혜의 삶을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만남의 시간이 되어지길 바랍니다.
 - 김세진(21) : 리더보고서를 작성해주세요. 바쁜 일상에서 능력과 지혜가 임하길 바랍니다. 
 - 김성우(22) : 부모님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건강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감사와 책임감으로 살아가는 인생되길 기도합니다.
 - 유애란(22) : 봇뱅팀 소파니선생님 이번주 마지막이군요. 팀장으로서 수고많아요. 회개와 감사로 삶에서 늘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 김용구(23) : 목감기는 좀 괜찮나요. 세상에서 두려움없이 담대하게 믿음의 자리에서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주님한분이면 충분합니다.
 - 서명철(23) : 자질이 없다고 생각할 그 때에 하나님께서 풍성한 은혜를 베푸시기도 합니다. 더욱 열심을 냅시다. 직장모임 좋았어요.
 - 김경석(21) : 리더임명 요청서 제출해주세요! 새로운 부서에서 머리가 되어 세상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며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 안혜림(28) : 지혜와 명철함, 맡겨진일에 책임을 가지고 주님의 선한 영향력을 드러내길 기도합니다. 순종과 겸손을 위해 기도할께요.
 - 한나리(27) : 감기와 발 회복 잘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항상 영적인 은혜를 사모합시다. 성경공부 알려주세요. 기도가 깊어지는 한주되세요.
 - 고영민(24) : 도전하는 일에 대한 구체적 삶에 대해 듣고 싶군요. 바른 하나님관계를 통해 모든 일들이 해결되고 풀어지길 기도합니다. 
 - 이은실(24) : 정직한 기도제목 좋습니다. 마음에 자유함이 있길 기도합니다. 건강하게 모든 사역들을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 유리나(27) : 많이 힘들죠.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길을 보여주시고 마음의 결단있길 기도합니다.
 - 신정목(23) : 말씀과 기도에 집중하는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조원들이 자신의 갈릴리를 잘 결단했길 바랍니다.
 - 진현우(30) :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의지하고, 내 뜻을 내려놓고, 달려갑시다. 더 좋은 길을 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합시다!
 - 박보라(25) : 외할머니, 이모 구원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주님 주신 사명을 붙들며 뜻을 이루는 가정위해 간구합니다.
 - 이원철(13) : 새로운 조 가운데 더욱 큰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친밀해지고 친근한 서로가 되길 바랍니다.
 - 곽나영(26) : 중보자 리더로 섬기게 되었군요.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하지만 섬김의 자리를 유지하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 권순기(32) : 월화수 3일. 지금 대구인가요. 2차 준비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