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
1. 일정
6:00-7:00 새벽기도회 (히브리서 11:1-3)
7:00 아침식사
8:30 코리안 파티 음식 준비 및 교회 대청소
1:30 점심식사
3:00 심방전도(병원에 입원한 하루미 상과의 만남)
5:00 노방전도(접촉자 수 10명), 코리안 파티 음식 준비
7:00-10:00 코리안 파티
10:00-10:15 기도회
10:30-12:30 목욕 및 교회 정리
2. 주요 사역 내용
오후 3시쯤 병원 심방을 다녀왔습니다. 나오미 사모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하지만 교회는 다니지 않는 나까무라 하루미 상이라는 분이신데 저희를 너무나 반겨주셔서 40분 가량 이야기를 나누고 간단한 기도를 하고 나왔습니다. 조상신을 믿는다는 하루미 상이 예수님에 대한 이야기, 복음을 얼마나 생소하게 느끼는지 이야기를 나눌 때 그대로 전해져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일본인들이 생각하는 ‘그건 너의 신이지 나의 신은 아니야’ 이런 마음이 느껴졌달까요..
오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코리안 파티 때에는 불신자 7분(아라이 상 어머니, 아라이 테루코, 유미, 치로 손자, 타케자와, 카호 찬, 하세가와 상)이 오셨고, 그 중 한 분(아라이 상의 어머니- 원래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 이벤트 시에만 참석하는 분이나 이번 심방에서 나눈 간증이 좋으셔서 오늘 나오시게 되었다.)이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그리고 오전부터 준비했던 음식을 나누고,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저녁에 나눈 교제가 앞으로도 이어져 교회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지고, 그것이 하나하나 쌓여 결국에는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길 기도합니다.
3. 기도
- 토구라 교회 성도들의 믿음이 더욱 굳건해지고, 토구라 그리스도 교회가 주님이 기뻐하시는 곳이 되길
- 아야까 상의 구원과 하루히 상 건강을 책임져 주시길(하루히 상이 백혈병 때문에 골수 이식을 받았는데 재발위험이 있음)
- 아라이 상의 어머니가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알고 예배 생활할 수 있도록(영접기도를 받긴 했으나 하나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한 상태)
- 오늘 코리안 파티에 참석한 불신자 7명의 마음이 하나님께 열릴 수 있도록
아라이 상의 어머니가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알고 예배 생활할 수 있도록(영접기도를 받긴 했으나 하나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