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습니다. 가물어서 화재가 많습니다. 예년에 비해 황사도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날씨도 우울한데 교회 마당의 나무들은 기어코 그 푸른 잎사귀를, 수수하면서도 동시에 찬란한 그 꽃을 피어내는 것을 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삶의 한 부분 한 부분에서 끝까지 충성하는 우리가 됩시다. 주께 하듯 하는 우리가 됩시다.
◎ 사진은 간사로 섬겨주시고 진을 위해 충성해주신 김성용 형제와 유미화 자매의 결혼 청첩장입니다. 금주 토요일 12시 교회입니다. 주님께 아름다운 열매 맺어드리는 그런 가정을 이루십시오.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 5부 예배 따로 모임의 장소가 없는데 간사님과 리더들의 수고로 힘들게 모여 성경을 나누는 현장을 목격합니다. 정말 존경합니다. 당신들과 함께하는 우리 진의 사역이 정말 감사합니다.
◎ 모든 일을 요긴하게, 원망과 시비가 없게 하는 지혜가 정말 필요로 하는 하루하루를 삽니다. 지혜의 영되신 성령께서 우리를 도와주시기를 간구합니다.
◎ 우리 진은 7월 7일주간에 제주선교로 갑니다. 지금부터 여러 모로 잘 준비해주십시오.
◎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기를 쉬지 않는 사무엘 같은 청년들이 됩시다. 새벽과 철야에 나와 함께 기도합시다. 정말 기도하는 사람이 절실한 때입니다.
◎ 올 여름 특새를 기대합니다. 날짜는 6월 2일부터 20일까지입니다.
◎ 금주에 간사와 리더들에게 또 한 번 더 “진장과 함께 기도하는 기도제목” 용지를 나눠드립니다. 지난 특새부터 시작했으니 우리가 서로 기도제목을 나눈지 벌써 반 년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 번 응답하신 기도를 돌아보는 것도 큰 은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출석 260/155/4
1팀 이원준 간사님 56/37
2팀 송가람 간사님 31/13
3팀 장미화 간사님 52/29/4
4팀 성지혜 간사님 46/29
5팀 박정길 간사님 36/22
6팀 나현승 간사님 4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