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후 네번째 팀 모임 및 연대 캠전!/ 복음의 14진 되길 소망합니다!
< 14.3.23 일의 한줄 스토리>
'한 사람'이란 복음성가의 입니다.
'이 세상에 구원 받아야 할 사람이 만일 나 하나뿐이었다 할 지라도
오직 나 하나만을 위하여 십자가 지시고 걸어가셨을 오직 한 사람
주를 위해 세운 위대한 계획보다 부흥이 흘렀던 화려한 방법 보다
주님 눈물이 흘러가는 곳으로 내 눈물도 함께 흐르며 주만 섬기리
이 세대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은 잃어버린 한 사람 주께 돌아오는 것
주님이시라면 마땅히 가셨을 그 곳으로 그토록 찾으시던 천하보다 귀한 한 사람에게로'
하나님의 선하심을 믿고 주님의 말씀을 전하고 기도합시다. 주님이 바라보시는 그 한사람에게 우리모두 다가갑시다.
한 사람 - 우리(*교회)가 바라보고 지향하며 나아가야 할 예수님의 방법입니다.
'이방인들이 듣고 기뻐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찬송하며 영생을 주시기로 작정된 자는 다 믿더라'- 사도행전 13:48-
[3월 23일 주일 보고] <예배 308 팀모임 185 새가족 5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하나님 나라'- '14'진을 통하여 그 나라의 확장이 임하길 소망합니다.
- 복음의 전파가 우리의 삶과 행동을 통하여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 예람제와 캠퍼스 전도위에 하나니의 기름부으심이 임하길 소망합니다.
- 샬롬!
2. 예람제 - 3/30일 *(주일 4:30분 입장!)
- 한 영혼, 한 명의 태신자, 한 명의 대학생 위해 기도합시다.
- 주님의 인도하심속에서 생명 구원잔치의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3. 예람제 위해 기도하며 태신자를 품읍시다.
- 한영혼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기도하며 한영혼에 집중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4'14진의 14년 : 3기 텀의 3가지 특별 기도제목
- 모든 영적 지도자들을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각 팀의 간사님들을 위해 기도와 순종으로 함께해주세요!
- 온전한 순종을 통한 주님의 일하심을 보는 14진을 위해 기도합시다!
5 14진의 3-1 성경운동
- 매일 하나님이 나에게 말씀 하시는 성경말씀에 귀를 기울입시다.
- 구약 3/ 신약1 장 씩 꼬옥 읽어 주님께 이끌리어 사는 삶 살아갑시다.
- 말씀의 14진 화이팅!
6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모임 ]
장창훈 33 25 많은 자들이 함께, 복음 전파와 전도의 현장에 함께하여서 참 좋았습니다. 간사님의 넉넉한 웃음처럼 주님의 뜻과 사랑으로 먼저 '침노'하는 '선빵 1팀'되시길 소망합니다. 금주도 기도하며 심방하며 화이팅입니다!
오 영주 32 12 많은 고민과 기도의 시간이후 행하는 결단이라 믿습니다. 간사님, 언제나 도움주시고 사람을 통하여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믿길 소망합니다. 새롭게 직장이 열리고 그곳에서도 선한 하나님의 종으로 영향력 미치길 기도합니다.
장아리 32 19 하나님의 제자들, 우리가 바라는 것이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성령님의 은혜만을 의지해야 겠지요. 오늘도 내일도 오직 성령님만을 의지하며 삶의 방향을 세우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기도합니다. 샬롬!
김혜림 37 29 섬세함이 영혼을 살립니다. 리더님들과 각 지체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하며 함께하는 모습, 참 기쁘고도 즐거운 모습이였습니다. 언제나 주님안에서 생명의 말씀을 '보고 ,오라'하는 참된 능력의 팀 되길 소망합니다. 샬롬.
옥미주 33 20 간사님의 보고서가 참 좋습니다. 과거의 삶의 현장과 변해가는 삶의 각각의 기도제목과 인도하심을 볼수 있어 참 좋습니다. 간사님 지금처럼 우리더 주님앞에 엎드려 기도하고 기도가운데 역사하시는 주님을 바랍시다. 샬롬~~!
이은희 42 27 2 온전한 이직의 인도하심이라 믿습니다. 말씀을 먹이고 같은 마음 으로 양식을 나누며 서로의 기도제목과 하나됨을 구하는 6팀! 끝까지 충성하는 제자의 참된 자세로 주님의 강권하심이 언제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김용현 35 13 무엇이든지 처음 시도해도 잘되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나 영적인 사역은 그 첫마음으로 계속해서 두드리고 안아주고 사랑해주는 것입니다. 간사님 같이 기도합시다. 그 마음들이 더 회복되어 주님의 가족들안에서 참된교제가 일어나 길 소망합니다. 샬롬.
(*박진호: 리더님의 밝은 영성으로 같이 모이길 구하고 전하고 힘쓰십시요 .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김찬숙 : 깊고 깊은 교제, 리더님의 사랑이면 가능합니다. 주님의 사랑이 부어진바 되기 때문입니다. 같이 기도할께요~!
*한선규: 한 리더님, 같은 교제하며 나누는 그 모습이 도전이 됩니다. 리더님 이야기도 많이 부탁드려요~!
*박주희: 말씀과 기도를 가까이하는 모습 감동입니다. 더 방향을 구하고 리더님 이야기도 알려주세요~^^
*박진주: 리더님의 캠전과 예람제를 향한 사랑 뜨겁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리더님 이야기도 많이 알려주세요~!)
김수지 19 11 네, 우리의 사역은 한 영혼을 향한 사역입니다. 그것이 하나님 나라의 원리입니다. 한 영혼에 매순간 매달리고 돌아보고 같이 합시다. 저 역시 함께 하겠습니다. 간사님- 가장 큰 가르침은 행함의 가르침입니다. 행함이 큰 본이 됩니다. 샬롬!
신동호 45 29 3 깊이 기도하고 깊이 나누고 깊이 하나되는 사역을 기도합니다. 삶의 좋은 것들을 나누며 같은 마음으로 조 개편과 엠티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더욱더 부어주실 하나님을 기도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