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세대 캠전 현장입니다
“너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의 시선을 감각적 경험의 흐름에 붙들어 두어야 해.
그것이야말로 ‘실제의 삶’이라고 믿도록 가르치되, ‘실제’가 무슨 뜻인지는 절대 묻지 못하게 하거라”
[스크루테이프의 편지] -C.S. Lewis
* 3월 예배안내
어느덧 3월이 다가왔네요. 추웠던 겨울의 무거움을 털고 봄의 가벼움을 덧입고 새롭게 신앙에 매진하는 3진이 되시길 바랍니다. 3월 예배는 3부 예배(오후 12시)입니다. 팀모임과 조모임에 더욱 힘을 쓰는 3월이 됩시다! 3월 3부 3진!
*응답하라 캠퍼스!
3월은 예람제(3/30)가 있습니다. 팀별로 태신자 작정카드 작정해 주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캠퍼스 전도가 실시중입니다. 저희 진이 담당할 캠퍼스는 홍익대학교와 연세대학교입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지체들이 모여 전도에 힘쓰고 있기에 더욱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홍익대 캠전은 이제 끝났구요, 연세대와 번외로 경기대 캠전이 남았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2:30분 연세대 도서관 앞에서 만나요. 경기대는 25(화) 저녁 7시 30분입니다~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며, 실질적으로 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리더모임 때 담임목사님의 출애굽기 공부가 진행중입니다. 3장까지 공부했습니다. 출애굽기를 통해 하나님의 귀한 섭리와 이끄심, 구원하심을 읽어내는 영적 안목이 생기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에 결석하는 간사,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3·1운동
하루 신약 3장, 구약 1장! 2014년 한 해는 [성령께 이끌리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진리의 영이시므로 우리를 말씀으로 이끄시는 분이십니다. 간사와 리더는 필히 1독 이상 하시고, 진원들께서도 최소 1독을 하도록 합시다. 성경을 읽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한 번에 한 권(예를 들면, 창세기 한 번에 읽기)을 다 읽는 것입니다. 말씀 없는 신앙생활은 미신입니다.
===============
한 주간도 섬김에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 사역들이 많지만 중심 잃지 않고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시다! 예배와 기도, 말씀에 더욱 착념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역자가 됩시다. 결석한 팀원들은 꼭 전화심방(음성통화)을 통해 관심의 끈을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한 주간도 수고하셨습니다. 끝까지 충성!!
예배 244/모임 136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43 모임 34
2팀 이나현 간사 예배 45 모임 22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54 모임 28
4팀 김명일 간사 예배 27 모임 13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44 모임 26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31 모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