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박동웅간사입니다. (저거 밝은 표정입니다. ㅋ;;;;)
아무리 바빠도 한 발 물러나 쉴 수 있는 여유가 있다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일입니다.
쉼을 누릴 줄 아는 주일, 그리고 10진의 식구들이 되길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1. 출석보고
예배: 310명
모임: 180명
새가족: 3명
3부-2부-1부 예배로 올 수록 모임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봄날에 수면욕구가 더 많아서 그런 것이라 믿고 싶고...
대신 5부가 다가와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2. 사역보고
1팀. 윤중로 벚꽃구경을 다녀왔어요. 경건생활을 위해서 퇴근 후 소예배실에서 기도의 자리를 만들고 있어요.
2팀. 시험기간이에요. ㅠㅠ. A관에서 은사발견테스트를 하고 나눔의 시간을 가졌어요.
3팀. 간사님의 체력과 건강, 경건생활 기초적인 것들이 늘 기도제목이며 숙제에요.
팀에서는 주중에 서울역 노숙자들을 섬겼어요. (소중한 사람들 배식지원)
5팀. 시험기간이에요. 주1회 팀새를 계속하고 있어요. 주일에는 모든 팀원이 6부예배 성가대에 동참해서 섬겼어요.
7팀. 시편118편을 함께 묵상하고 감사목록을 만들어 보았어요. 오후에는 현충원에 가서 벚꽃놀이를 했어요.
8팀. 성숙을 위한 7가지 명령을 다시 리마인드 했어요. 성경통독을 팀에서 독려하고 있어요.
9팀. 여의도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4팀과 함께 잘 연합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10팀. 삼청공원으로 가서 미션게임을 했어요. 많은 팀원들을 잘 품는 영적 아비가 되고 싶어요.
12팀. 인턴이 끝났고 진로를 준비하고 있어요. 팀MT를 다녀왔고, 팀모임에는 영화 "창끝"을 함께 관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