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사역과 폭풍 은혜의 하루! 메구미노오카 넷째날 사역보고입니다.
오늘은 선교팀원 모두가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 사역일정 및 내용
오전 : 전도지 배포 및 노방 전도 사역
오후
(1) 요리강습회 : 교회에서 요청한 한국식 김밥 및 미역국 만들기 강습회가 있었습니다.
- 20명의 어머니와 아이들이 참석해 직접 김밥을 만들어보고 같이 먹고 교제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 어린이들을 교회로 함께 데려와 교제나누는 모습이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 기도했던 마요짱의 할아버지도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 노인 요양소 방문 : 요시미군(성도)의 직장인 노인요양소에 방문해 부채춤, 태권무 공연 및 임지규 형제의 간증의 시간을 갖었습니다.
- 30명의 어르신과 직원에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우리의 공연에 많은 어르신이 위로를 얻고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구원의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저녁 : 가정방문- 성도의 가정, 믿지않는 남편이 있는 가정, 한국을 좋아하지만 교회다니지 않는 가정 등 6개의 가정에 조별로 흩어져 방문했습니다.
특별히 성도의 가정에서는 지난달부터 시작한 구역예배를 함께 참여하고 말씀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믿지 않는 가정에서도 함께 찬양하며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 기도제목
- 오늘만난 영혼들이 더욱 마음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하길
- 폭풍일정에 지친 선교대원들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마지막까지 사역 잘 감당하도록
- 내일(낮12시) 예정된 코리안 파티를 통해 예비된 영혼과의 만남이 있길, 공연과 준비한 음식, 선물 등이 통로 잘쓰임받길
- 메구미노오카 교회의 부흥
내일 코리안 파티에서 이전보다 더 큰 영광을 기대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