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1월 새해는 2부예배로 시작합니다.
새 마음 새 뜻으로 예배에 집중합시다.
2. 금요영성집회
금요일 저녁 9시에 시작입니다.
새해는 기도합시다!! 안 오면 자기 손해!!^^
3. 서신서 통독반
금요일 저녁 7시30분으로 시간 변경되었습니다.
C관 606호입니다.
<통계>
195/116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우리 진 자체에서도 할 일이 많은데.. 이제 선교로 정신이 없겠네요. 이번 겨울도 여기저기 좀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거니간삼이 중심을 잘 잡아주기를.
이지석 리더: 역시 믿음의 사람!! 선교기간 동안 일이 몰리지 않고 순적히 넘어갈 수 있게 되기를 위해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황민주 리더: GBS 때 풍성한 나눔이 있었네요!! 각자의 의견들과 생각들을 자유롭게 이야기 하고 나누면서 우리의 신앙이 더 견고해지고 깊어지기를 바랍니다.
황은총 리더: 합숙이 꽤 힘들겠네요. 잘 준비해서 들어가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영성관리와 건강관리에 힘 씁시다. 기도합니다.
(2팀)
황성은 간사: 선교 너무 걱정하지 맙시다. 하나님이 다 하실 줄 믿읍시다. 바쁠텐데 건강 잘 챙기세요. 조만간 여의도 한 번 넘어갈게요.
성천숙 리더: ㅋㅋㅋㅋㅋ 왜 보고서가 엉성하다고 하신 줄 알겠어요. GBS 후기 뭔가 쓰다 마신 느낌 ㅎㅎ 이해가 안됩니다. ㅎㅎ 그래도 평소에 항상 성실하셨으니 괜찮습니다.^^ 선교 때 하나님이 큰 은혜 주시기를!!
홍성애 리더:
윤정진 리더: 가족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확신을 가지고 계속 기도합시다. 효선자매는 앞으로도 잘 붙들어 주시기를!!
백성은 리더: GBS에 이렇게 깊고 풍성한 나눔이!!! 오와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성은리더가 이해하고 이야기를 했다는게 저도 기쁘네요!! 가족과 관련한 기도제목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
(3팀)
김애란 간사: 보고서에 애란간삼의 무거운 마음이 느껴져 마음이 편하질 않네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너무 무리하지 맙시다. 하나님이 다 감당케 하실 줄로 믿습니다. 기도합시다.
이재연 리더: 휴가는 어찌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다들 휴가가 어려워져서 걱정입니다.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김은아 리더: 리더보고서를 못 받은지가...ㅎㅎㅎ 다음 번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박선하 리더: 오오 GBS 때 어떤 이야기들이 나눠졌는지 궁금합니다. 풍성한 은혜가 있었다니 감사하네요. 수석조원들도 대단하지만 선하리더도 수석리더니까^^ ㅎㅎㅎ
(4팀)
한가연 간사: 선교 준비는 어찌 잘 진행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도로 잘 준비하여 이번에도 어김없는 은혜를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김혜진 리더: 몸은 좀 괜찮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보니 얼굴이 거의 소멸직전이던데.. 왜 이리 자주 아픕니까.. 건강관리 잘 합시다. 기도하겠습니다.
정성용 리더: 2016년은 정말 결단과 결단으로 인한 많은 변화가 있기를 같이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찬양팀 데뷔 축하합니다. 성용리더가 서니 무대가 더 빛났습니다!!^^
김주혜 리더: 한 영혼 한 영혼 마음 아파하며 섬기는 주혜리더 모습이 너무 귀합니다. 저도 영혼들 잘 돌아보며 챙기겠습니다.
오필재 리더: 언제든지 연락하시고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고민들을 계속하면서 자연스럽게 성경을 보는 눈이 생길 겁니다. 그 과정 중에 목회자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언제든 돕겠습니다. 말씀을 의지하여 살아갑시다.
정희석 리더: 선교 준비로 정신없지요? 그래도 선교팀을 말씀으로 잘 이끌려는 희석리더의 모습이 너무 귀합니다. 분명 말씀을 통해 많은 은혜 주실 줄로 믿습니다.
(5팀)
권소희 간사: 선교 준비는 잘하고 있지요? 수요일날 올라가서 기도해주고 내려온다는게 그냥 내려왔네 ㅎㅎㅎㅎ 선교 준비에 은혜 더하여 주시기를!!
김형선 리더: 준비는 잘하고 있으시지요? 기도하며 잘 준비합시다. 제가 부탁드린 것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경원 리더: 경원리더 또 왜이리 보기가 힘듭니까? ㅎㅎ 조만간에 얼굴 봅시다.
김동규 리더: 연수원 들어가서는 생활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화를 한 번 한다는 게 나도 정신이 없네요. 어디서든 잘 하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세상에서의 빛과 소금으로!! 부끄럽지 않게!! 응원합니다.
(6팀)
김보람 간사: 기똥차게 배운 GBS ㅎㅎㅎㅎㅎ 아 보고서 보면서 빵 터졌네요. 무엇보다 보람간삼이 귀한 영혼에게 말씀으로 위로를 전해주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네요!! 같이 기도할께요!!
선정연 리더: 사촌 조카를 위해 기도합니다. 요즘 왜 이리 어린 애들이 아프냐 ㅠㅜ 마음 아프게 ㅠㅜ 교회에도 도하라는 어린이가 많이 아파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회복을 허라하시기를! 제발!
정기덕 리더: 장흥은 어떻습니까~~ 또 잠 못자고 다크서클이 뺨까지 내려온 기덕리더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끝까지 충성합시다!!^^ 잘 마무리하고 올라오세요.
이다영 리더: 좋은 것도 절제할 줄 알아야 한다고 했던 말 꼭 기억하고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삽시다. 한번 본다고 되는게 아니라 보고 또 봐서 달달 외워야 합니다.
한석호 리더: 서코리더가 GBS시간이 없어 아쉬웠다니!! 이런 할렐루야 ㅎㅎㅎ 알바 이번 주로 마무리?? 잘 마무리 하고 선교도 잘 준비합시다. 은혜 주실 줄 믿습니다.
(새가족)
유수하 새가족 간사: ㅋㅋㅋㅋㅋ 오오 신기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쓰고 있는데 카톡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신기방가 zz 동혁형제 승경자매 잘 챙깁시다. 지윤자매도^^ 지윤자매는 사랑부에 잘 연결되어 공동체에 들어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