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09일
- 교회의 임직선거와 일꾼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팀공동체의 은혜의 누림이 있길 축복합니다.
1. 예배 : 10월은 4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 진예배 : 청년 리더에 대해 말씀(이번 주간도 다윗입니다.)을 나누고 있습니다. 9일 진예배 - 9팀 헌신 감사합니다. 수고많았습니다.
2. 제자훈련 : 성장반, 제자반, 사역반에 많이 참석해서 함께 해서 내적성장과 성숙이 있길 바랍니다.
3. 간사리더훈련 : 간사들은 두 개조로 나누어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합니다. 리더섬김에 대한 강의 및 GBS교육을 계속 진행합니다.
- 여호수아 5장. 수요반, 목요반. 이번 주간은 합반으로 진행합니다.
4. 팀기도회 : 팀마다 드리는 팀집중 새벽기도회위해 간구합니다. 합심 중보기도의 능력이 있습니다.
5.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6. 결혼 : 10월22일 토6시30분. 아펠가모 반포LL층 심현주 / 10월29일 토14시30분. 김태평 결혼합니다.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298명 / 모임 173명
1. 임보배간사(25) 53명 (32명) : 조카 가운이 건강은 좀 괜찮나요. 인도하시는 걸음마다 은혜임하길 기도합니다. 힘냅시다. 늘 수고많아요.
LINK1팀: 팀원들의 영적성장, 성경공부 은혜넘치길 정민 소미 은주 혜영.
- 손지은(28) : 좋은 습관으로 변화되어지는 환경속에서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말씀의 기초가 더욱 튼튼해지길 바랍니다.
- 김진선(30) : 하나님의 말씀으로 주의 일에 대한 열정들이 더욱 살아나고 충만케 되길 기도합니다. 많은 조원들 섬기느라 수고많아요.
- 정선규(20) : 무한체력으로 해야 할 일들과 하고 싶은 일들을 모두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회사 학교생활로 바쁜 조원들 위해 기도해요.
- 김상희(30) : 신임리더 면담에서 제가 분주한 일로 제대로 하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합니다. 시간관리 잘하구요. 사랑넘치는 리더되길 바래요.
- 이소미(33) :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잠16:9. 품고 계속 기도합시다.
2. 김선혜간사(27) 38명 (24명) : 건강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어디서나 만남의 은혜 가득하길 바랍니다. 리더들의 회복이 눈에 띄어요.
소망2팀: 리더통한 영혼들 살아나길, 기도의 부흥, 팀새 영성집회의 은혜, 모이기힘쓰는 공동체, 소그룹의 힘과 깊이, 공부출산만남 등, 선거
- 강지혜(24) : 동생 결혼에 은혜넘치길 기도할께요. 영혼을 잘 돕는 좋은 리더로 잘 서길 바랍니다. 감사제목들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래요
- 조창원(29) : 팀과 연합되어서 잘 섬기는 모습 귀합니다. 영적으로 더 잘 회복되고 살아나는 것 같아요. 조원들위해서도 함께 기도해요.
- 채황석(30) : 학업과 조교실에서 혹여나 있을 스트레스가 주일 외부에서 드렸던 찬양으로 씻은듯이 날아가길 기도합니다. 수고많습니다.
- 전준영(35) : 입상을 축하드립니다. 뮤지컬이나 어떤 진로이든 주님의 기쁨되는 삶되길 축복합니다. 할아버지할머니 위해 기도할께요.
3. 전유진간사(28) 28명 (20명) : 하나님앞에서 부끄럽지 않는 삶을 살겠다는 결단 귀합니다. 팀원들의 하나됨의 간증들이 귀하고 감사해요.
나드향3팀: 리더와 조원의 하나됨, 김태평리더 10월29일결혼과 축가, 모이기 힘쓰길, 말씀과 영적유익 넘치는 공동체, 부흥 진개편 선거
- 김태평(24) : 답답할 수 있는 일들이 여전히 있으나 마음을 지키며 준비하는 모습들이 좋습니다.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 이유리(29) : 체육대회 섬김 수고많았습니다. 먼길 오가는 중에 은혜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민준식(32) : 영육간의 강건함과 감사함으로 삶의 예배자로 잘 서길 기도합니다. 리더사역의 은혜가득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 함예슬(32) : 바쁜 일상속에서 시간관리와 선택과 집중 잘 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매일매일 기도하며 하나님과 교제하며 나아갑시다.
- 오수현(33) : 하나님께서 팀 공동체를 향한 사랑을 느낀다면 잘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공동체를 향한 사랑은 바로 자신을 향한 것입니다.
4. 이선주간사(29) 42명 (24명) : 늘 성령충만함으로 모든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새벽의 승리를 통해 힘차게 전진합시다.
열매4팀: 임직자 선거와 특새 승리, 기도말씀예배 중심, 하나됨위해 기도합니다.
- 박일우(27) : 이번 학기도 여러 일로 분주하지요. 제자반을 통해 기초가 잘 정리되고 주안에서 모든 일에 지혜롭게 잘 감당하길 바래요.
- 이선아(28) : 결혼후 1년을 알차고 복되게 잘 섬기며 보내는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칭찬하며 격려합니다. 성령님께서 날마다 도우시길!
- 이상엽(33) : 진로를 주님께 맡기고 담대함으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삶의 예배자로 잘 서길 바랍니다. 만남의 은혜 기도합니다.
- 이지현(30) : 아버님 생신 잘 섬겨드렸나요. 잘 공경하고 섬기길 바랍니다. 미래를 주님께 맡기며 치열하게 현재를 살아가며 준비합시다.
- 최정현(20) : 무엇보다도 건강에 은혜가 있길 바랍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위해 계속 기도할께요.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임하길 바랍니다.
- 김윤재(25) : 주님께서 분명하게 나아갈 길과 해야할 일들을 알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말씀과 기도의 기본기를 키워 나갑시다.
5. 제재민간사(33) 21명 (9명) : 중간고사로 많이 분주하고 바쁘지요. 건강관리 잘 하면서 주님의 도우심가운데 승리하길 바랍니다.
청춘예찬5팀: 하나님의 비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회복으로 각자의 회복, 리더들 지혜와 강건함, 30명 예배자
- 성푸름(32) : 부모님과 좋은 시간되었나요. 즐겁고 기뻤길 바랍니다. 진로를 주님께 맡기며 달려갑시다. 함께 기도합니다.
- 이주엽(35) : 조원들의 성경읽기 모임 격려합니다. 끝까지 잘 감당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일상속에서 하나님의지하며 달려갑시다.
6. 이성수간사(13) 37명 (18명) :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체들이 나왔을 때의 기쁨이 크지요. 은혜가득한 모임이 되길 함께 기도합니다.
달리다굼6팀: 진정한 삶의 예배의 회복, 아픈지체들 건강과 신앙, 중보자들의 신앙회복, 리더 잘 세워질 수 있도록, 팀원들 결혼, 성일어머님
- 김서희(19) : 리더보고서 감사해요.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업무와 사역을 잘 감당하길 바랍니다. 가족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7. 박주영간사(19) 27명 (16명) : 개인 경건의 능력을 경험하며 하나님을 만나고 알아가는 복된 삶되길 항상 기도합니다. 늘 수고많아요.
한몸7팀: 팀원 한명한명이 예수님과의 사쉼있도록, 예배회복과 모이기힘쓰는 팀 되도록, 성경일독의 은혜, 팀내 리더세우도록, 영육강건함
- 이세준(22) : 10월 평가와 장학지도 마쳤군요.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가정교회직장에서 맡은 직분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늘 힘내세요.
- 안은경(23) : 성경통독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길 바랍니다. 새벽을 깨우며 달려갑시다. 건강과 체력위해 기도합니다.
8. 설관수간사(21) 23명 (15명) : 회사일들을 지혜롭게 잘 감당하며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행정간사로 앞에서 이끌어가는 좋습니다.고마워요.
채움8팀: 팀예배자 30명, 모임15명. 예배에 승리하는 사람이 되길, 말씀을 삶으로 적용하는 사람이 되길, 밝고 행복한 팀이 되어가길.
- 강다영(17) : 계속하는 기도의 은혜가 임하길 바랍니다. 도우시는 성령하나님의 임재가운데 거하길 기도합니다. 늘 수고많아요.
- 송윤희(19) : 하나님의 위로가 항상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준비하는 일들에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임하길 바랍니다.
9. 김태훈간사(25) 27명 (15명) : 진예배 수고많았습니다. 학위심사 진행과정가운데 지혜롭게 잘 감당하길 기도해요. 늘 강건하세요.
예수님따라9팀: 리더들의 건강, 바쁜 와중에도 리더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위해
- 이준형(23) : 준비하는 일들을 주께 맡기고 오늘 하루에 충실하게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삶되길 축복합니다. 늘 힘내세요.
- 윤득선(26) : 논산사역위해 함께 하게되어 감사합니다. 장병들을 보며 영적인 힘을 얻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삶과 일상위해 기도해요.
- 김종원(28) : 건강 좀 괜찮나요. 주님의 인도하심과 사랑가운데 잘 회복하고 강건해지길 기도합니다.
- 이지연(23) : 할아버지 위해 함께 기도하며 중보합니다. 두려움과 온유함으로 지혜롭게 복음을 잘 증거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