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영덕 울진선교 모습>
청장년1진이 그동안 기도하며 준비해온 영덕울진 선교가 8월 4-8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총 29개 연계교회를 650명의 선교대원들이 함께하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 귀여운 어린이들이 250명 정도가 참가하여 어르신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메신저가 되었습니다.
첫날 담임 목사님의 집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계교회에서 축호 전도, 어르신 마을잔치사역, 마을 회관 사역을 비롯해서 어린이 성경학교, 어르신 성경학교 등 다양한 선교사역이 펼쳐졌습니다.
가던 날이 가장 무더운 폭염으로 힘들었던 날이었는데 영덕이 전국 최고의 온도를 기록한 날이기도 했지만 그 무더위는 우리의 복음의 열정을 능가하지 못했습니다.
한 연게교회 목사님을 만난 자리에서 목사님께서 본교회 교인들도 너무 더워서 나오지 않는데 이런 폭염에 가가 호호 마을을 다니면서 복음을 전하는 삼일 선교대원들의 모습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다고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또한 자비량으로 휴가를 포기하고 선교로 섬기는 모습에 참 감사의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또한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토록 변하지 않을 것 같던 분들이 해를 거듭하면서 마음이 변하는 모습과 참여하는 모습을 통해 하나님께서 역사하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분 한분께 참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영덕과 울진 땅에서 언젠가는 반드시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2015년 표어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라” (마5:16)
이제부터는 우리의 본격적인 삶에서의 선교를 행해야 할 때입니다.
선교 때만 복음을 전하고 열심을 다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우리의 삶의 자리에서 빛과 소금으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금주와 다음 주에 수도권 선교, 농어촌 선교를 떠나는 목장이 있습니다.
이 귀한 사역이 끝까지 잘 마쳐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17목장, 18목장이 농어촌 선교를 각각 천안과 진안으로 떠납니다.
그리고 수도권 선교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현재 GOP 군선교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선교가 끝날 때까지 기도의 끈을 놓지 말고
관심과 사랑을 가져 주시기를 바랍니다.
◆ 8월 3주 안내사항
1. 청장년진 제자훈련 성장반 5기 모집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성장반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자격: 새가족 교육 수료자, 교회출석 1년 이상된 자, 세례 후 1년 이상 된 자
교육기간: 2015년 9월 2(수)-11월 29(주) 13주 과정
개설반 (6개반) 화요오전(1), 화요저녁(2), 목요오전(1), 목요저녁(2), 주일오전(1), 주일오후(1)
모집인원은 각 반별로 10명(4명 미만 시 폐강)
모집 기간은 8월 12(수)부터 각반 선착순 모집입니다.
2. 가정예배와 성경읽기에 집중합시다.
선교가 끝나고 이젠 삶 가운데 우리의 믿음의 성장과 성숙을 이어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연초부터 강조해온 가정예배와 성경읽기에 다시 마음을 다잡고 매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각 목장별로 점검하여 한 분도 빠짐없이 함께 해 나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기도제목
1. 농어촌선교와 수도권 선교를 위해
- 18목장 손정옥 목자외 대원들이 진안 용담전원교회로 갑니다. 13-15일 사역진행하는데
안전과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17목장 신명훈 목자 가정13-15일 천안 예광교회 농어촌 선교를 갑니다.
모두 잘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2목장과 4목장 수도권 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차질 없이 잘 준비하여 선교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선교대원 모두 은혜를 누리고 안전사고 없이 사역을 마칠 수 있도록
2. 건강한 가정을 위해서 (부부간의 관계, 경제적인 문제 등)
부부 간의 갈등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서로가 주님 안에서 사랑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격차이, 대화의 단절, 고부간의 갈등, 신앙의 문제 등)
- 1목장의 장민, 이나영 집사님 가정의 아버님께서 간이식을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속히 몸이 회복되어서 수술을 잘 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목장 나혜정 집사님 오빠 나희주 목사님이 눈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회복과 치유가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종욱 목사님이 뇌종양 수술 후 요양 중에 있습니다.. 주님께서 생명과 건강을 붙잡아 주셔서 속한 회복이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임신 중인 자매와 출산, 조리 후 회복 중인 지체를 위해서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자매들과 출산 후 조리중인 아기와 산모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임세현, 백현주 가정 조리와 도윤이의 회복을 위해서.
출산 예정 이주원(20목장), 장혜진(18목장) 외,,,
4. 직장과 가정, 삶의 현장을 위해
많은 분들이 직장에서의 이직과 관계의 갈등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직장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온전히 살아갈 수 있도록
관계의 문제를 지혜롭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이직을 원하는 지체들에게 합당한 직장을 허락해 주시도록
5. 태의 열매를 위해서 (많은 가정이 태의 열매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 모든 삶의 예배 속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성경읽기, 가정예배)
* 주일 통계 (예배578/ 목장모임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