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6:00~8:00 새벽예배
8:00~10:00 아침식사 및 세면
10:00~12:00 기도회
12:00~1:30 점심식사
1:30~ 4:30 전단지, 초대장 돌리기
6:00~7:00 저녁식사
7:00~8:00 예배
8:00~ 휴식, 취침
아침부터 오사카에 비가 내렸습니다.
3팀으로 나누어서 우산을 쓰고 전단지와 초대장을 돌렸습니다.
동네 곳곳에는 신사와 공동묘지가 있었고 동네 공원 마실 가듯 들러서 죽은 조상들을 섬기고 소원을 비는 것이 생활화 되어있었습니다.
전단지를 돌리면서 땅밟기를 하며 갖은 우상에 물들어있는 이땅의 흉악의 결박을 푸는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종일 기도회와 예배가 이어졌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예수그리스도에게 미친 자들의 순종과 우리의 기도로 이루어짐을 더욱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절대 순종할 수 없는 자들, 이 세상에 미친자, 나를 숭배하던 자, 하나님의 보좌에 내가 앉고 싶었던 자들을
십자가로 초대하셔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깨닫게 하시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새 피조물로 부활시키셔서 결국은 그 크신 사랑에 사로잡혀 예수그리스도에 미쳐서 다른 것들은 눈에 보이지도 아니하고
보고싶지도 아니하는 자로 계속해서 빚어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금 이때에 무엇에 더욱 집중해야 하는지 기억해야겠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통로와 도구에 집중하여 정작 복음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
더욱 기도에 집중하고 더욱 복음의 본질에 집중할 때라는 것을 결론으로 삼고 나아갑니다.
히라오카교회 팀은 어제도 오늘도 말씀과 기도가 전부였습니다.
내일도 모레도 앞으로 주님오실 때까지 계속될겁니다.
마라나타! 아멘 주예수여 속히 오시옵소서!!
기도제목
1. 내일은 가까운 노인정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동네 주민들을 초대해 간단하게 코리안파티와 미용사역을 합니다.
주님이 예비하신 자들을 많이 보내주셔서 생명의 말씀을 듣고 살아나게 되길,
그리고 사역이 그저 일로 끝나지 않고 목음을 전하는 통로로 유용하게 사용되어지기를 기도해주세요.
2. 피곤한 육신 나의 힘이 아닌 주님이 부어주시는 새힘으로 기도하고 사역하는 한 날 되길..
3. 오직 말씀과 기도가 전부인 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