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사랑하기를 배우지 않는 한 내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그분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C.S. Lewis
* 12월 예배안내
12월에는 1부 예배(9시)입니다. 가장 예배 드리기 좋은 환경입니다. 1부 예배는 자리가 넉넉합니다^^ 예배 시간에 늦지 않도록 팀원들을 잘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에 결석하는 간사,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후, 진 기도회가 본당에서 있습니다.
* 36기 예람제 안내
12월 8일 36기 예람제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입니다.
1. 초청대상
1) 삼일교회 고등부와 친구들
2) 4개 고교(강서, 환일, 정신,숭의)
3) 삼일교회 고교샘들 제자들
4) 그 외 초청하고 픈 36기 후배나 친척들
2. 장소
1층 소예배실과 로비, 5층 체육관과 로비, 7층 중예배실
3. 프로그램
1) 1부 : 특별히 꾸며진 카페에서 커피와 다과를 겸한 교제와 게임(1층, 5층, 7층)
2) 2부 : 5시~6시 20분까지 예배와 찬양과 공연(학교별 장기자랑)
3) 3부 : 6시 20분 부터 멘티들과 멘토와 멘토가 속한 팀원들과 함께 식사
4. 예람제 총 진행 시간 및 대청부 예배 장소
1) 젊은이 예배는 5시에 1회만 드려지며
2) 대청부 지체들의 예배 장소는 2층 본당과 카페로 꾸며진 1층, 5층, 7층 모두 사용됩니다.
3) 성가대는 6부 7부 연합으로 샤론지휘자님이 섬기십니다.
*특별새벽기도회
12/9(월)~12/20(금) 제 31차 특별새벽기도회 “말씀을 따라가라”는 주제로 시작됩니다. 팀원들과 특새 준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247 /모임 132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50 모임 31
“너희 마음을 굳건하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살전 3:13)”
팀원들 가운데 각종 시험과 취업, 유학 준비 중인 친구들이 많네요. 이번 특새를 통해 다시 한 번 목표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번주 팀모임때 봅시다^^ 끝까지 충성!
2팀 이나현 간사 예배 49 모임 26
“평강의 하나님께서 너희 모든 사람과 함께 계실지어다(롬 15:33)”
팀원들 기도제목을 업데이트 해주어 감사합니다. 좀 더 많은 지체들의 기도제목도 부탁합니다. 간사 사역을 통해 목회자로서 잘 준비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영혼의 소중함을 붙들고 더욱 귀하게 사역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충성!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47/ 모임 26
“우리가 너희 믿음을 주관하려는 것이 아니요 오직 너희 기쁨을 돕는 자가 되려 함이니(고후 1:24)”
리더들 보고서가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이 감사하다는 간사님의 고백이 귀하네요. 팀원들 소식을 읽고 있으면 재밌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네요. 끝까지 충성!
4팀 김지섭 간사 예배 31 모임 17
벌써 2학기도 다 끝나가는군요. 시간이 빠르죠? 간사 사역 잘 마무리 하시고, 군 문제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이끄실 것을 믿습니다. 좋은 간사 후임이 정해지도록 기도합시다. 영혼을 끝까지 물고 늘어지시길...ㅎㅎ 끝까지 충성!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37/ 모임 15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빌 1:3)”
이번주에는 예배 인원과 모임 인원이 많이 줄었네요? ^^ 여러 가지로 심적으로 부담이 있군요^^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한 맘으로 사역하세요. 팀원들 챙기다 보면 나도 모르게 영적으로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충성!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33/ 모임 17
“그가 아들이시면서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셨은즉 자기에게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히 5:8~9)”
팀원들에게 예배에 목숨 걸라고 세뇌 시키세요^^ 현정 리더의 건강과 지현 리더의 많은 사역으로 인한 우선순위를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팀원들 한 사람 한 사람 잘 돌보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끝까지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