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를 마치고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내려다 본 구름입니다. 그 밑에는 거친 장맛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그 비구름 위로 맑은 하늘을 날고 있다는 사실이 새롭게 다가온 순간이었습니다. 이제 선교가 반 정도 지나고 있습니다. 아직도 남은 사명들을 향해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달려가 봅시다.
◎ 금주에 일본선교 오키나와 지역으로 출발한 간사님과 팀원들이 있습니다. 기도하고 있습니다. 가람, 지현, 지수, 형지, 희건 승리하고 돌아오세요.
◎ 돌아오는 28일은 7월을 마무리하는 주일입니다. 선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일에 팀별로 개성 있고 매력 있는 장소를 찾아서 그간 부어주신 은혜들을 마음껏 나누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 금요일은 기도하는 날입니다. 찬양의 자리, 기도의 자리로 나아오십시오. 기도하는 진과 팀과 개인에게 소망이 있습니다.
◎ 계속해서 성경 읽기와 묵상한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팀과 조별로 또한 정해진 그룹별로 이 귀한 교제가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
◎ 8월은 우리진이 주일 3부 예배를 드립니다. 적어도 10분전에 오셔서 기도하면서 예배를 준비하는 것이 옳습니다.
◎ 아픈 지체들이 있습니다. 같이 아파하고 나의 기도제목으로 가슴에 품는 것 그것이 유기체적인 공동체입니다. 우리가 그와 같은 가족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팀 춘근형제(28)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출석 261/148/7
1팀 이원준 간사님 52/39/1 팀에 기뻐할 일이 있군요. 축하합니다. 충성한 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이 놀랍습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38/23 선교의 현장에 파송된 간사님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름의 능력으로 승리!!입니다. 잘 완수하고 돌아오십시오.
3팀 장미화 간사님 44/22/4 귀한 4분의 리더를 위해 기도합니다. 간사님과 함께 멋진 팀워크로 주님 기뻐하시는 부흥을 일구시기 바랍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52/27/2 8월 24일에 결혼하는 팀원이 두 쌍, 세 명이 있군요. 축하합니다. 처녀, 총각 때보다 결혼 이후에 더욱 더 잘 쓰임 받는 보람 형제, 주희와 용 커플이 되시기 바랍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8/21 세워지게 될 새로운 리더들을 위해 함께 기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개편 후 함께 식사하도록 합시다. 정길 간사님의 결선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7/16 간사님과 리더들께서 팀원들을 상세하게 파악하고 있군요. 새벽에 팀의 일꾼들이 모여 함께 말씀을 공부하고 기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