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핑산교회는 이번 35차 대만선교에 총 9명의 선교대원이 사역하고 있습니다.
2.올해에는 핑산교회 최초로 교회내 3층에 숙소를 마련해주셔서, 보다 편안하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8/5 (월) 사역1일차
오후 1시 교회 도착 이후, 일정 시작.
1.오후사역 - 까오슝 주요 4~5개 지역 땅 밟기(삼일선교대원+핑산교회청년,장년 30여명)
작년에 비해 여유로워진 첫째날을 까오슝 근처 지역을 방문하며 땅밟기를 하였습니다.
2.저녁사역 - 교제 및 식사 (삼일선교대원+핑산교회청년,장년 30여명)
땅밟기를 완료한 이후, 매년 방문하는 근처 빙수집에서 빙수를 먹은후,
함께 시내 큰 식당에 가서 다같이 저녁식사교제를 하였습니다.
8/6(화)사역2일차
1.오전사역 - 노방전도 (삼일선교대원+핑산교회청년,장년 20여명)
총4개 조로 나뉘어, 근처 상가나 집 등으로 이동하여 노방전도를 하였습니다.
준비해간 전도지+사탕이 부족해서, 수량조절이 필요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에 한복까지 입으며 수고한 자매도 있고, 믿음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초신자, 대만선교를 위해서 지방에서 올라온 형제까지
다들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방전도 하였습니다.
2.오후사역 - 합창연습/ 영화촬영회의 및 케이팝댄스교실(삼일선교대원+핑산교회청소년10명)
학기중이라 오후에는 많은 청소녀들이 함께 하진 못하였으나,
한국의밤에 올릴 전체합창 연습을 한 이후에,
이번 대한선교의 특성인 2개의 특별활동(영화촬영/케이팝댄스공연)으로 나누어서, 각각 회의 및 연습을 하였습니다.
3.저녁사역 - 청소년캠프 : 레크레이션 및 현지유명강사초청강연(삼일선교대원+핑산교회청년,장년 60여명)
사랑을 주제로 하는 중요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대만에서 유명한 강사분이 오셔서 90분간 강연해주셨고,
삼일선교대원들은 동시통역해주시는 자매님을 통해, 실시간으로 통역된 내용을 들으며 함께 하였습니다.
레크레이션은 4개조로 청소년을 나누너 진행하였고, 8/7사역까지 연결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4.마무리 - 현재 9명의 선교대원 모두 건강히 사역하고 있으며, 한 몸이 되어 즐겁고 감사히 사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