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일(화)
1)일정
05:50 ~ 07:10 기상 후 새벽기도회 참석 (목회 : 히코후미 목사님 -데살로니가전서 3장)
10:00 ~ 11:40 고야교회 > 나하공항 이동 후 출국수속
13:10 ~ 15:20 인천공항 제 1게이트 도착
15:20 ~ 15:50 수하물 수령 및 선교 종료 (교회 혹은 각자의 집으로)
사진기 미지참으로 인해 새벽기도회의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만, 내용을 정리합니다.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회를 위해 한 3가지 일이 있습니다.(교역자 파견 / 편지 등으로 계속적인 연락 / 주야로 기도 및 간구)
교회가 성장하려면 사람이 많거나, 돈이 많거나, 화려한 목회나 집회보다는, 주님의 안에서 하나되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특히 바울과 데살로니가 교회의 관계처럼, 서로 잠시 떨어져 있더라도 주님이 다시 오실 그날에는 우리가 다시 만날것을 전제로 합니다.
선교에서 돌아가시는 성도분들 혹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시지 못한 고야와 삼일 성도분들, 우리가 비록 떨어지지만 우리는 다시 만날것을 압니다. 우리가 떨어져있더라도 우리가 믿는 주님은 같습니다. 귀국하시는 삼일 성도분들의 놓여진 일(직업)이 잘 해결되길 바라며, 고야에서 하셨던 것처럼, 각자의 삶에서도 열정적으로 주님을 위하여 일하시면 좋겠습니다.
서로 교류하고 서로 기도해주면서, 주님이 이끄시는 대로 우리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합시다.
2)일정별 사진
출국 직전 찍은 나하공항에서의 사진입니다.
이 선교를 계획하시고 주재하시는 주님
이 선교를 위해 보이는, 보이지 않는곳에서 힘써주신 일본선교 준비팀의 팀원분들 및 교역자분들
그리고 함께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일본으로 가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아끼지 않은 각 교회의 일본 선교 팀원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기도제목
1. 삼일 성도분들의 앞길에 축복이 가득하기를
2. 일주일간 선교를 통해 영적 충만함을 얻고 그것을 각자의 삶에서 잘 성장시켜 나가기를
3. 병마에 고통받는 성도분들께서 아픔을 털고 회복하시기를
(특히나, 고야교회의 '미치' 성도님께서 저희가 귀국하기 전날 큰 수술을 하셨습니다. 항상 웃는얼굴로 저희를 맞아주시고, 힘든내색하지 않으시며 버스 운전과 놓여진 많은 사역들을 감당하셨습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일본 전역과 오키나와에 복음의 부흥이 일어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