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 주일 보고] <예배/ 팀모임 291/155 새가족 -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사람의 일이 거룩한가 아니면 세속적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그사람이 무엇을 하느냐에 있지 않고 왜 그일을 하느냐에 있다. -A.W. 토저-"
★ 공지 사항 ★
------------------------------------------------------------------------
1. CCC - 우리의 찬양가운데 주님의 영광이 드러나길 소망합니다 .
- 하나님이 우리를 지으신 목적,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기 위합니다.
- CCC, 전 교인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같이 합시다!
- 일시: 2014.11.16. 저녁예배
- 함께 하는 이들: 14진&10진
2. 우리는 기도할수 있습니다.
- 기도는 우리의 권리입니다. 의무입니다.
- 권리와 의무를 행하는 천국 백성으로 살아갑시다.
3. 제자훈련 (간사 성장반)
- 간사님들이 제자훈련-성장반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 영적 리더들이 먼저 말씀과 성령으로 양육되어지고 사랑의 공동체되길 기도해주십시요!
4. 진 사역 공지
- 10월 2째주간: 주차관리(오후 1시30분- 8시)
* 섬김의 은혜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길 소망합니다.
5. '14진의 14년 : 3기 텀의 3가지 특별 기도제목
- 모든 영적 지도자들을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각 팀의 간사님들을 위해 기도와 순종으로 함께해주세요!
- 온전한 순종을 통한 주님의 일하심을 보는 14진을 위해 기도합시다!
6. 14진 사역 공지
1) 3-1 성경운동
- 매일 하나님이 나에게 말씀 하시는 성경말씀에 귀를 기울입시다.
- 구약 3/ 신약1 장 씩 꼬옥 읽어 주님께 이끌리어 사는 삶 살아갑시다.
- 말씀의 14진 화이팅!
7.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1 장창훈 35 21
주님의 주신일에 충성하십시요. 충성은 많은 일이 아닌, 집중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소중한것을 먼저 하시고, 주신 은사처럼 사람과 하나님을 바라보세요. 더 풍성한 사역이 가능해 질것입니다. 샬롬~
2 오영주 32 22
삶의 소중한 때를 더욱 소중히 여깁시다. 간사님의 인성과 품격이 팀을 통하여 더욱 향긋하게 드러나길 소망합니다. 같은 마음을 품고 더욱 리더들과 더 창공을 향하야 날아오르는 2팀 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3 장아리 30 14
말씀을 가까이 함이 내 인생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간사님은 그 마음밭이 너무 좋으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깊숙히 심어 더 욱 멋지게 열매맺고 성숙해나가시는 신앙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4 김혜림 42 30
간사님의 팀가운데 사랑하며 동역하며 함께 걸어가는 그 동역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저 역시 귀를 열고 눈을 열고 있겠습니다.언제든지 좋은 의견 주시고 리더님들과 더 멋진 사역 만들어 갑시다.샬롬.
5 옥미주 39 17
회계로서 바쁜 사역 가운데도 집중하며 아름답게 펼쳐가시는 그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간사보고서에 주신 글처럼, 더욱 옥간사님의 그 은사와 향기라 묻어나길 기도하고 애쓰십시요. 간구하십시요. 반드시 보여주실 것입니다. 샬롬.
6 이은희 31 17
가장 어려운 사역이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과 더 멋진 삶, 조건을 향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일 것입니다. 간사님, CCC 도 그렇고 직장의 사역 가운데도 그렇고 가정 좋은 '지혜' - 듣는 귀의 은혜를 주시길 소망하겠습니다. 더욱 멋진 삶과 사역 화이팅 입니다~ 샬롬.
8 김용현 35 7
비전을 향한 노력과 애씀이 주님을 향한 노력과 애씀이길 소망합니다. 간사님의 소망처럼 주님 앞에 쓰임받길 소망하며 섬기는 그 삶의 자세 너무 감사하네요. 저도 같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샬롬~!
9 김수지 12 5
영혼을 향한 사랑이 두려움이 아닌, 하나님의 소명의 자리로 나타나길 소망합니다. 간사님, 기도하고 있습니다. 수지 간사님은 충분히 잘 하실 겁니다. 영혼들과 하나님을 바라보세요. 샬롬~!
10 강신예 35 22
12월까지의 사역 일람표...너무 감동이였습니다. 모든 리더님들과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네요. 대표리더로서 팀 잘 이끌어주심 감사합니다~
언제나 처럼 충성하며 더 큰 은혜의 사역 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