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이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긴다는 것은 그리스도를 전적으로 신뢰한다는 뜻입니다.
즉, 그리스도께서 사람으로 태어나 십자가에 못박혀 죽기까지 실천하신 완전한 순종의 삶을
자기도 어떻게 해서든 살게 해주신다는 사실을 신뢰한다는 뜻입니다”
[순전한 기독교] -C.S. Lewis
*6월 예배안내 및 선교기도회
6월은 5부 예배(오후 3시)입니다. 또한 국내 선교 기도회가 진행중입니다. 함께 선교에 참여하는 대원들 뿐만 아니라, 함께 하지 못하는 지체들까지 모두 참여하여 선교에 힘을 냅시다. 화이팅!
*국내선교(제주. 7/8 화~12 토)
올 여름 우리 3진 국내선교지는 “제주”입니다. 7/8(화)~12(토)까지 실시됩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등록이 시작됩니다. 팀원들과 함께 만드는 귀한 선교의 추억과 열정을 경험하시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 팀에서 한 교회를 섬김으로 제주가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도록 힘씁시다!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며, 실질적으로 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리더모임 때 담임목사님의 출애굽기 공부가 진행중입니다. 출애굽기를 통해 하나님의 귀한 섭리와 이끄심, 구원하심을 읽어내는 영적 안목이 생기길 소망합니다. 또한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3·1운동
하루 신약 3장, 구약 1장! 2014년 한 해는 [성령께 이끌리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진리의 영이시므로 우리를 말씀으로 이끄시는 분이십니다. 간사와 리더는 필히 1독 이상 하시고, 진원들께서도 최소 1독을 하도록 합시다. 말씀 없는 신앙생활은 미신입니다. 성경을 읽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한 번에 한 권(예를 들면, 창세기 한 번에 읽기)을 다 읽는 것입니다. 팀별로 성경읽기에 대한 좋은 생각이나 모임 등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합니다.
===============
지난 3주간의 특새 통해 행함으로 믿음을 온전케 하셨나요? 이제는 선교기도회를 통해 영적으로 잘 무장되어 사역하길 바랍니다. 기도없이 사역하면 반드시 문제가 생깁니다. 기도로 예방합니다. 기도 없이 사역하는 것은 휘발유 없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들더라도 기도의 자리와 시간은 양보할 수 없습니다. 모든 간사, 리더, 팀원들은 이번 특새를 시작으로 다시 기도의 영성을 회복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예배 257 /모임 128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43 모임 24
2팀 김성준 간사 예배 53 모임 26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50 모임 23
4팀 김명일 간사 예배 28 모임 18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55 모임 23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28 모임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