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님들과 먹으며 또 교제하는 모습입니다. 우리 13진의 귀한 스승들입니다. 나이와 경험과 장점과 등등이 다 각기 다르지만 그 자리를 지켜주시는 것만 하더라도 감사하고 소중한 헌신자들입니다. 이 일꾼들을 위해 항상 기도해주십시오. 그리고 충분한 기도로, 넘치는 사랑으로, 과다한(?) 칭찬과 격려로 항상 도와주십시오. 결국 우리 자신에게도 축복된 일입니다.
◎ 6월 2일부터 특새가 시작됩니다. “행함으로 믿음을 온전케 하라”는 야고보서 2장 22절의 말씀을 주제입니다. 미리 기도로 준비하는 우리가 됩시다.
◎ 지금 내가 여기 있는 이유는 그 언젠가, 그 어디선가 나를 위해 기도하고 고민하며 먹여준 그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기억하고 감사하는 금주가 되기를 바랍니다.
◎ 우리가 감당하는 선교는 제주선교입니다. 이번에는 출발을 7월 8일 화요일에 합니다. 되도록 화요일에 출발해주시고 정 안되는 분들만 9일 수요일 새벽에도 출발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기도로 잘 준비해주세요. 휴가 신청도 미리 미리 하시고.
◎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는 아무리 강조해도 과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기도할 때입니다. 새벽에 특히 철야에 나오셔서 위하여 기도합시다. 눈물을 뿌리며 간절히 엎드릴 때입니다.
◎ 여러 가지로 배울 기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우는데 그치지 마시고 꼭 하나라도 행하도록 몸부림쳐야 합니다. 균형 있는 진원과 팀원들이 됩시다.
출석 268/151/1
1팀 이원준 간사님 57/36
2팀 송가람 간사님 28/12
3팀 장미화 간사님 52/30
4팀 성지혜 간사님 44/27
5팀 박정길 간사님 43/23
6팀 나현승 간사님 44/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