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부터 7진은 새로운 팀으로 개편이 됩니다. 과연 어떤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다 오셔서 즐거움과 기쁨을 만끽해 보세요~ ㅎ
*계속적으로 나라와 한국 교회를 위해 계속 기도하는 한 주가 됩시다.
* 주변에 불신 영혼들을 위해 끊임없이 전도하고 기도하는 7진이 됩시다.
* 송태근 담임 목사님의 강단 사역과 영,육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기쁜 마음으로 예배를 사모하고 섬기는 7진이 됩시다.
* 성경을 많이 읽고 새벽기도하는 사람이 됩시다.
이번주 성경 읽기는 '에베소서' 입니다.
대청부 출석 371명 / 246명/ 2명
1팀 정기영 간사 36/25/1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이번 팀도 기대할게요. 결혼도 아자 아자~!! ㅋ
2팀 김태정 간사 28/13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기도할게요. 하나님이 살아계시니까 좋은 일 생길 겁니다. 힘내길요~
3팀 송민경 간사 35/14 그동안 간사로 회계로 넘 수고 많았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사람이 생겨서 참 다행이예요. 어머니를 위해 기도할게요. 늘 행복하길~
4팀 배진영 간사 18/11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그동안 신경쓰지 못하고 힘이 못되어준 것 같아 미안해요. 항상 후회를 할 때면 늦는군요..ㅠ 진영의 말대로 다음에또 이 자리에서 만날 날을 기대할게요~
5팀 박회규 간사 27/20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이번팀은 거의 개척수준인가요? 그래도 기대할게요. 맨땅에서 헤딩하세요~ ㅋ
6팀 김진선 간사 22/17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진정한 대학생들의 대모! 이제 진선간사의 타의 추종 개그?를 못듣는 다는게 넘 아쉽네요.
7팀 윤미정 간사 17/10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간사 10년동안 정말 너무 수고 많았고 그 열정은 결코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올 한해 항상 행복하길 만을 기도할게요. 레전드여 안녕~~ㅎ
8팀 최준기 간사 35/22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올해는 아빠도 되니까 더욱 힘이 나는 가정에서 에너지를 받아 사역에 힘써 가길요~
9팀 정주영 간사 27/22/1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지난 텀에는 자주 아프고 해서 힘들었지요? 아무쪼록 이번 텀에는 더 건강하고 즐겁게 사역하기를 기도할게요. 화이팅~!!
10팀 양선화 간사 33/24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너무 빨리 선화간사와 이별하는 것 같아 많이 아쉬워요. 올해 꼭 소원대로 배우자 만나고 행복하기를 기도할게요~
11팀 정원백 간사 25/16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감기는 다 나았나요? 이번 텀에는 기도와 함께 운동도 열심히 해서 더 건강하게 사역하기를 기도할게요~
12팀 허미나 간사 25/22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지난 텀에 아주 잘했어요. 가끔 신학적 질문으로 날 긴장케 하는 건 있지만..ㅋ 이번텀에도 하나님이 은혜를 주실줄 믿습니다. 화이팅~!
직장인 팀 이성은 간사 43/30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늘 수고하시니까 뭐 그동안이라는 말이 좀 무색하긴 한데..암튼 간사님과 사역할 수 있어서 저는 참 즐겁고 기쁘네요. 수고하세요. 화이팅~!
@ 7진의 리더들~
1팀. 김경애 리더: 그동안 넘 수고가 많았구요. 이번텀에 함께 간사 사역을 하게 되서 참 기뻐요~ 잘해 봅시다. 화이팅~!
장유미 리더: 그동안 넘 수고가 많았어요. 다시 안할줄 알았는데 너무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우리 아이가 달라 졌다고나 할까? ㅋ기대할게요.
최지연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올한해 결혼도 하고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남편을 위해 기도할게요. 행복하게 잘 살길요.
이보경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경애 간사팀으로 갔지요? 잘 도와주세요. 화이팅~!
여운양 리더: 그동안 넘 수고많았어요. 지난 텀은 너무 바뻤던 것 같아요. 이번텀은 자주 보기를 바랄께요~ 운양 리더 화이팅~!
박인영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페북에서 보니까 더 반갑더군요. 회규 간사 잘 도와주세요~ 화이팅~!
2팀. 심정훈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잘 신경써주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하네요. 그래도 내가 항상 기도해 왔답니다. 이번텀도 잘 섬겨주세요.
이은미 리더: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이번 텀에 어디로 갔는지 알지요? 잘 섬겨줄줄 믿어요. 화이팅~!
배종성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요즘에 자주 봤는데..혹시 하나님의 뜻이 아닐까요?ㅋ 새로운 팀에서도 리더로 잘 섬겨주세요.
3팀. 박광현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계속 취업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지요? 이번텀에는 수연간사와 함께 좋은 일만 있기를 기도합니다.
박민지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광현을 잘 챙겨 주세요. 간사님도 잘 도와주고요. 그리하면 내가 밥을 사 줄께요~~ㅎ
4팀. 이정록 리더: 지난텀에 넘 수고 많았어요. 5진에 있는 동생이 쌍둥이 동생이었는데 정록이 다른 진 간줄 알고 내가 저번에 실수했지요? ^^; 미안해요. 근데 늘 봐도 똑같아요~~ ㅋ
김태영 리더: 지난텀에 넘 수고많았어요. 이번 텀에도 기영간사와 함께 잘 섬겨주세요. 취업도 하나님께서 잘 인도해 주시리라 믿어요.
5팀. 한진영 리더: 지난 텀에 넘 수고 많았어요. 신대원 공부도 직장생활도 잘하고 있지요?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이정은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네요. 지난 새벽에 오랜만에 얼굴봐서 반가웠어요. 새팀에서도 잘 도와줄줄 믿어요.
신희창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이번텀에는 쉬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무쪼록 항상 주안에서 강건하길요~
6팀. 방미림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저번에 사명의 부담을 준 것 같아 미안하네요. 암튼 내가 기도할게요. 어머니를 위해서도요.
김시연 리더: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내가 쓰는 보고서를 혹시 보려나요? ㅋ 이번텀에는 깊은 사랑과 함께 회복이 있기를 기도할게요.
7팀 김다슬 리더: 그동안 혼자서 고군분투하며 고생이 많았네요. 새팀에서도 잘 섬겨주길요~
8팀. 이종광 리더: 그동안 참 고생이 없었네요.ㅋ 농담이고..새팀에서도 원백과 함께 역사를 이루어 주길 기도할게요~ 유아세례도 쌩유~~!!
김지현 리더: 뒤늦게 합류해서 고생이 많았어요. 이번텀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지요?^^ 마음 변하지 마세요~ !!
김주민 리더: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유아세례도 넘 고마웠구요. 주민형제는 아주 진국인 것 같아요. (종광과 달리..ㅋ)새팀에서도 잘 섬겨주세요. 화이팅!
9팀: 방성일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늘 그 자리에 있는 모습이 귀감이 됩니다. 취업문제를 위해 함께 기도할게요. 힘내길요~
김난식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습니다. 지난번에 통화를 못해서 아쉬웠네요. 새팀에서는 더욱 행복만 하길요~ 화이팅~!!
박홍빈 리더: 그동안 참 수고 많았어요. 어린 나이인데..아주 씩씩하게 잘해 주었답니다. 이번텀도 기대할게요~ 고대 에이스 화이팅~!!
10팀: 문세종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항상 보면 든든합니다. 새팀에서도 잘 섬겨 주세요~
이창용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는데..새팀에서 더 건강하려면..좀 줄여야 할 것 같아요. 나도 뺄거니까 함께 뺍시다. 화이팅~!! ㅋ
채현경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구요. 이번텀에는 쉰다고 하니까 많이 아쉽네요. 암튼 나중에 또 섬겨줄 줄 믿어요. 화이팅~!
11팀: 양지은 리더: 그동안 참 수고 많았어요. 회사도 많이 바쁘다고 하던데..힘내시고 새팀에서도 잘섬겨주길 기도로 동역할게요.
12팀: 박신구 리더: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이번텀 간사 사역을 축복합니다. 화이팅~!
장은주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주일에 보니까 섬김과 나눔 사역을 하고 있더군요. 보기 좋았습니다. 새팀에서도 화이팅~
강수영 리더: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새팀에서는 원하던 자매간사님이니까..^^ 그 분과 함께 열심히 사역해 주세요. 화이팅~!
최지문 리더: 그동안 수고 많았네요. 새팀에서도 주안에서 더욱 성장하길 기도할게요.
이용주 리더: 그동안 군부대를 오가면 넘 수고 많았어요. 이제 조금있으면 민간인이 되겠네요. 그렇지만 하나님은 변함없이 함께 하십니다. 새팀에서도 잘 섬겨주길요~! 화이팅~
신윤희 헬퍼: 그동안 넘 수고 많았어요. 교사도, 헬퍼도 앤드 유아세례도..훌륭하네요~!! ㅋ
직장인 팀. 김영중 리더: 넘 수고가 많으십니다. 즐겁게 결혼 생활하고 계시지요? 강건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신민상 리더: 늘 수고가 많으세요. 결혼생활도 교회사역도 늘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박수희 리더: 넘 수고가 많으세요. 저번 추천 건은 어떻게 되셨나요? 아무쪼록 잘 되시길 기도할게요.
박민선 리더: 넘 수고가 많으시네요. 가끔 예배때 뵈는데 항상 밝으신 것 같아 보기에 좋습니다.
배 한 리더: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항상 성령 충만하시기를 기도할게요. 화이팅~!
서인숙 리더: 넘 수고가 많으십니다. 조원들 잘 챙겨주시고 말씀으로 힘을 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