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의 시선을 감각적 경험의 흐름에 붙들어 두어야 해.
그것이야말로 ‘실제의 삶’이라고 믿도록 가르치되, ‘실제’가 무슨 뜻인지는 절대 묻지 못하게 하거라”
[스크루테이프의 편지] -C.S. Lewis
* 3월 예배안내
어느덧 3월이 다가왔네요. 추웠던 겨울의 무거움을 털고 봄의 가벼움을 덧입고 새롭게 신앙에 매진하는 3진이 되시길 바랍니다. 3월 예배는 3부 예배(오후 12시)입니다. 팀모임과 조모임에 더욱 힘을 쓰는 3월이 됩시다! 3월 3부 3진!
*응답하라 캠퍼스!
3월은 예람제(3/30)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매주 캠퍼스 전도를 실시합니다. 저희 진이 담당할 캠퍼스는 홍익대학교와 연세대학교입니다. 지난 화요일 많은 지체들이 함께 홍익대 전도를 진행하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힘들지만 찾아가면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신 영혼이 있음을 경험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2:30분) 연세대학교 정문에서 만납시다! 남은 캠퍼스 전도 통해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내는 귀한 사역자가 됩시다!!
*토요 리더 모임
토요 리더모임은 주일 사역을 준비하며, 실질적으로 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리더모임 때 담임목사님의 출애굽기 공부가 진행중입니다. 3장까지 공부했습니다. 출애굽기를 통해 하나님의 귀한 섭리와 이끄심, 구원하심을 읽어내는 영적 안목이 생기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함께 모여 주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리더 모임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더 모임에 결석하는 간사, 리더들이 없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3·1운동
하루 신약 3장, 구약 1장! 2014년 한 해는 [성령께 이끌리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진리의 영이시므로 우리를 말씀으로 이끄시는 분이십니다. 간사와 리더는 필히 1독 이상 하시고, 진원들께서도 최소 1독을 하도록 합시다. 성경을 읽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한 번에 한 권(예를 들면, 창세기 한 번에 읽기)을 다 읽는 것입니다. 말씀 없는 신앙생활은 미신입니다.
===============
간사님들과 리더들의 섬김속에 한 주간도 많은 지체들이 영적으로 새 힘을 얻고 살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간사와 리더로서 지치지 않도록 예배와 말씀,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평생을 하나님앞에 나실인으로서 헌신하며 살아가는 복된 예배자, 기도자, 하나님과의 동행자가 됩시다.결석한 팀원들은 꼭 전화심방(음성통화)을 통해 관심의 끈을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한 주간도 수고하셨습니다. 끝까지 충성!!
예배 246/모임 134
1팀 이현주 간사 예배 44 모임 31
2팀 이나현 간사 예배 48 모임 21
3팀 손미경 간사 예배 57 모임 27
4팀 김명일 간사 예배 28 모임 19
5팀 박소정 간사 예배 42 모임 24
6팀 우리나 간사 예배 27 모임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