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팀 미화 간사님 리더들과 함께 이주석 강주희 리더 가정 심방을 하였습니다. 아름다운 가정의 본이 되어주어서, 또 진과 팀안에서 헌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래 사진은 6팀 한가연 리더 조에서 만들어준 수제 케잌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성탄절을 맞아 여러 지역을 섬길 수 있었습니다. 수고한 모든 팀과 조들에게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찾아오신 것처럼 우리도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찾아가는 영광스런 인생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 금주는 기도하는 주간입니다. 새벽예배후에는 선교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기도할 때 사역은 비로써 시작되는 것입니다.
◎ 금주 금요철야는 “송년철야”입니다. 2013년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기도로 불태우는 주안에서 뜨거운 젊은이가 됩시다.
◎ 12월 4부예배가 금주로 마지막입니다. 이제 1월부터는 3부예배로 섬깁니다. 미리 기억합시다.
◎ 연말과 연시입니다. 우리를 위해 수고해주는 감사한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우리들이 됩시다.
◎ 금주는 통영선교 가등록 마지막 주간입니다. 금요철야 전과 토요리더모임 전후에 마지막 가등록입니다. 등록에 힘써 주십시오.
출석 267/143/3
1팀 이원준 간사님 62/35 말끔하고 눈에 확 들어오는 주일보고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아침 선교기도회 때마다 간사님과 리더들과 조원들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31/17 재연리더가 출타중이군요. 주님주신 능력으로 탁월한 결과를 맺고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통영의 일꾼이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3팀 장미화 간사님 52/29/3 팀에 아픈 지체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힘내십시오. 보새에도 새벽예배자가 많군요. 통영선교에도 많은 대원들이 세워지길 바랍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48/21 1월중에 다시 한 번 리더들과 만남의 시간을 잡았으면 합니다. 상의하셔서 알려주세요. 기대하고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7/23 성탄구제사역 수고 많았습니다. 이제는 통영선교를 위한 기도와 헌신이 필요합니다. 더욱 집중해주십시오. 항상 감사.
6팀 나현승 간사님 37/18 도난 중에도 너무 큰 피해와 특히 몸이 다치지 않은 것을 정말 감사합니다. 연락이 바로 안되는 답답하기도 하지만 “응답하라 1994” 같아 낭만도 있습니다. 폰을 사면 꼭 바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