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팀의 팀지입니다. 속지 안에 등장한 팀원들의 사진입니다. 행복하고 밝은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서 흐믓해집니다. 처음으로 “추위”까지도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말씀읽기와 기도하기에 더욱 좋은 계절이 되었습니다. 새벽마다, 저녁마다 모여서 기도하고 흩어져 말씀 보는 우리진 식구들이 되십시오.
◎ 지난 토요일부터 리더, 간사 연합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로마서 1장을 가지고 우리 진, 팀, 조들을 점검합니다. 우리가 성경인 교제를 하고 있는지를 다시 한 번 되짚어보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4주 동안 진행되게 됩니다. 많은 유익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우리 13진은 연대, 서강대, 이대, 성대, 숙대를 캠전 학교로 잡았습니다. 주중에 한 번 그리고 주말에 대대적으로 캠전을 나가겠습니다. 다니고 있는 학생들이 있는 학교를 기준으로 선별하였습니다.
◎ 진의 예람제 이전까지 새로운 전도의 패러다임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고민해주십시오. 그리고 좋은 제안을 부탁합니다.
◎ 9월은 2부 예배를 섬기고 있습니다. 적어도 10분 전에는 도착해야 지각이 아닙니다. 간사님과 리더들께서는 10분전 저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들어가 주십시오. 저는 15분 전에 위치하고 있겠습니다.
◎ “성경공부”, “연예특강”, “청춘예찬 자기계발”등과 같은 특강형식으로 이단들이 캠퍼스에서 대학생들을 불러 모아 현혹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그들에게 복음이 절실합니다. 우리가 나아갑시다.
출석 263/156/9
1팀 이원준 간사님 56/36
팀모임과 팀지와 조모임에 이르기까지 정말 말씀의 교제가 풍성한 팀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열심히 모여야 하는 또 모여서 해야하는 일입니다. 내 신앙생활과 삶의 모든 영역에서 말씀이 일하도록 합시다.
2팀 송가람 간사님 35/21
진백 형제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주님 안에서 행복한 가정되십시오. 기도의 일꾼들이 더욱 세워지를 저도 함께 도우며 기도하겠습니다.
3팀 장미화 간사님 43/22/5
새벽마다 3팀의 간사님, 리더, 조원들을 만나는 것 같습니다. 3팀은 정말 보새까지 강력한 팀입니다. 진장에게도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51/26/1
센스 있는 주일 저녁 메뉴로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더들의 기도제목이 많군요. 힘내십시오.
5팀 박정길 간사님 40/27
예람제라는 중책을 맡았습니다. 간사님 한 분이 아닌 모두가 함께 발 벗고 준비하는 천국잔치가 될 것입니다. 많이 기도하고 많이 생각하는 이번 가을 예람제가 될 것을 소망합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8/24/3
개강 이후 더 바빠진 간사님이시군요. 후히 주시는 지혜의 근원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그런 한 학기가 되십시오. 후배들도 많이 전도하는 한 학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