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준비를 위해 그리고 통영선교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간사님과 리더들이 모여서 토요일에 먼저 모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 허락하신 한 영혼이 있는 그곳이라면 최고의 것을 들고 그 땅을 밟기를 기도합니다. 금주부터 완등록 시작입니다. 저부터 등록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십시오.
◎ 2014년 삼일교회의 표어는 “성령께 이끌리는 교회”입니다. 우리 13진도 성령님께 이끌리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새 해 첫 기도제목을 받습니다. 전체 진원이 대상입니다. 피차간에 더욱 뜨거운 기도로 교제하는 올해의 사역이 됩시다.
◎ 선교기도회가 진행 중입니다. 가려고 기도하고 준비하는 분들은 당연히 나와주시고 혹시 선교에 못가시면 아침기도회에 와서 파송될 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그런 것을 “아름다운 동역”이라고 합니다.
◎ 1월 우리의 예배시간은 12시 3부 예배입니다. 일찍 와서 몸과 마음을 단정히 하고 준비된 예배를 드리는 우리 진이 됩시다.
◎ 우리 진 모든 성도들의 신년 서약서를 받았습니다.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승리하는 해가 되십시오.
출석 257/144/1
1팀 이원준 간사님 62/35 간사님과 리더님들이 선교기도회에 적극적으로 참석해주어서 감사합니다. 기도하고 사람세우고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는 사역이 됩시다.
2팀 송가람 간사님 34/12 그간 수고한 리더들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새로 세워진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조만간 뵙시다.
3팀 장미화 간사님 43/24/1 많은 이들이 통영선교에 채워지길 그래서 차고 넘침으로 진 전체를 섬겨주시는 3팀이 되어주십시오.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47/31 금주 토요일에 간사님과 리더들과 함께 만나겠습니다. 좋은 도전과 교제의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7/23 팀에 대학생이 많군요. 그들을 위한 헌신자도 많은 것 같습니다. 모이도록 하신 것은 분명 사명이 있습니다. 잘 감당하는 우리가 됩시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4/19 정민화 리더 반갑습니다. 주님께서 마음껏 사용 하시는는 멋진 리더 사역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