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예배시간 변경: 5월부터 3진은 3부 예배(12시) 드립니다
* 체육대회: 예선전이 진행중입니다. 우리는 신앙공동체임을 기억하십다! 본질에서 벗어나는 일에 너무 힘쓰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절대 현실의 벽이 높아서 하는 말이 아님)
* 담임목사님 신간
[쾌도난마 요한계시록]이 발간되었습니다(지혜의 샘). 성경의 마지막 책입니다. 하나님의 위대한 섭리와 성도를 향한 놀라운 사랑과 계획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일독을 권합니다!
* 중직자 선거
5/12(주) 중직자(장로 5명, 안수집사 10명, 권사 20명) 선출을 위한 선거가 진행됩니다. 교회의 중요한 일들을 맡아 줄 일군을 선출하는 것은 우리의 신성한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온라인 투표를 공지해 주시고, 부득불 힘든 분들은 이번주 꼭 참석해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 3진 팀별 모임
지난 주부터 팀모임때 gbs 교재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서로의 얼굴도 확실히 알 수 있는 기회도 되고, 말씀도 함께 나누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협조해 주신 1팀께 감사 ^^
예배 305명 /모임 163명
1팀 이현주간사 예배 36/ 모임 16
이번주 1팀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빈, 나은, 유리, 은경, 현주, 상민, 선희, 민기, 원석, 효섭, 승웅, 상동...너무 감사합니다~늘 말씀이 풍성한 1팀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병마와 싸우는 지체들이 몇 몇 있군요. 모두들 건강에 유념하시길. Sound Mind in Sound Body~^^
2팀 김영일간사 예배 53/ 모임 25
여의도 공원으로 소풍 가셨군요...그곳에서도 찬송가 엄청 불렀네요 ^^ 농구...걱정마세요...(음..) 이번주 2팀 GBS 어찌 할지 알려주시고요...2팀원들이 날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의지하는 삶이 되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공동체 모임에 참석한 지체들이 많았네요. 너무 감사한 일입니다. 한 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3팀 추경화간사 예배 42/ 모임 24
지난주 클레이로 만든 작품 감상 잘 했습니다. 다들 수준급이더군요^^ 지난주 3팀에서 체육대회 예선 많이 참석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시온자매, 정옥 자매, 은희자매...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현주자매 전화 통화해서 위로했습니다. 재교형제 일하는 커피숍 한 번 갔습니다^^계속 3팀의 부흥을 위해 힘써 주실 줄 믿쑵니다@!##$
4팀 박민희간사 예배 25/ 모임 17
조인해 안정우 부부 집에 가서 54기 안시현 양을 만나셨다고요? ㅎㅎ 리더들과 매일 말씀 묵상하고 나누기로 하신 것은 참 잘하신 듯합니다. 말씀없이는 성장도 없답니다. 지난 주 간사모임때 주신 책 너무들 좋아하더군요^^ 앞으로도...계속...쭉...팀에 아픈 지체들이 많네요...위하여 기도합니다.
5팀 전미란간사 예배 36/ 모임 30
체력이 많이 부족하시죠? ^^ 화이팅입니다. 팀원들이 여행을 좋아하는군요 ^^ 팀원들 심방을 하고 계시네요..감사합니다. 한 영혼에 집중하시고, 오늘이 마지막 만남이라고 생각하면서 만나신다면 좋을 듯합니다. 팀 엠티 계획중이신데 같이 갈까요? ^^ 팀원들 얼굴 좀 붙여 주시면 안될까요? ^^
6팀 김지섭간사 예배 24/ 모임 9
솔라리움? 알려준다며 그냥...요즘 기타에 푹 빠져 있는데 언제 개인 콘서트 해요?^^ 요즘 지섭 간사님 통해 제가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영혼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더욱회복되길 기도하겠습니다. 팀원들을 영혼으로, 양으로 생각하고 돌보는 지금의 모습을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입니다.
7팀 손미경간사 예배 30/ 모임 18
지난주 소풍가셨네요 ^^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부럽) 팀원들이 하나님이 경영하시는 삶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팀 모임 통해 서로의 사랑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8팀 정미경간사 예배 35/ 모임 13
팀에 새가족이 많네요...잘 챙겨주세요~ 새로운 조 개편을 통해 더욱 부흥이 되길 소망합니다. 새롭게 세워진 리더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화잇팅! 간사님도 여러 분주하고 바쁜 상황이지만 최선을 다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9팀 우리나간사 예배 24/ 모임 11
요즘 리나 간사님이 기도에 관한 책을 많이 읽고 계시는군요..^^ (기도의 달인이 될듯)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맺는 팀원들이 되길 저 역시 소망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팀원들의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실 기도합니다. 광수 리더, 효정 리더 잘 만났습니다. 모두들 씩씩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리더의 자리를 잘 지켜주고 있어 감사했습니다.
시작되는 체육대회의 높은 벽을 뛰어 넘는 3진이 됩시다 ^^;
역시 "한량없는 은혜"ㅋㅋㅋ
체육대회 현실의 벽이 높다 하여도 3진은 즐겁게 끝까지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