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보고
1부 어린이 64명 + 부모 58명 + 새친구 0명
2부 어린이 47명 + 부모 65명 + 새친구 1명(조수아)
영아부 어린이 111명 + 부모 123명 + 교사 48명 = 282명
헌금 - 106,000원
――――――――――――――――――――――――――――――――――――――――――――――――――――――――
18. 깨끗하게 하셨어요.
본문 : 누가복음 5장 12-13절
오늘도 오늘도 우리 친구들과 하나님 말씀을 들으려고 누가누가 찾아왔대요.
누가 찾아왔는지 한 번 불러봐요. 하나둘셋! (나병환자)
친구들 안녕? 나는 아저씨야.
우리 친구들은 아파 본 적 이 있니? 나는 아주 아주 아픈 병에 걸렸어.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에게 진찰도 받고 아픈 주사도 푹! 맞고 아주 아주 쓴 약도 먹어봤지만
병이 낫지 않았어. 그래서 나는 너무너무 아파.
그리고 사람들은 나를 싫어해. 내가 아프다고 나를 싫어해.
내가 싫다고 아픈 나를 돌봐주지도 않아. 나를 만지는 것 조차 싫어하셔.
그래서 나는 마음도 너무 아파. 집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이렇게 슬프게 혼자 있어.
아파도 나를 돌봐줄 사람도 없고 너무 힘들어. 늘 이렇게 집안에서 바깥을 보며 지내.
오잉. 누가 우리 집 앞에서 이야기를 하네~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거지? 들어봐야겟어
“너 예수님 이야기 알아?” “예수님?? 그게 누구야?”
“예수님이라고 있는데 그 분이 최고래. 어떤 아픈 사람도 다 낫게 해주신대!”
“정말? 나 어제 감기 걸려서 콜록콜록 기침했는데, 나도 나을 수 있을까?”
“한번 찾아가봐. 오늘 우리동네에 오신대!”
오잉?! 뭐라구? 어떤 아픈 사람도 다 낫게 해주신다구?
나도 얼른 가봐야겠어. 나도 깨끗하게 건강하게 나아서 아프지 않고 신나게 놀고 싶어!
“예수님 안녕하세요!” “안녕 친구들!”
저분이 예수님 이라구? 나도 얼른 여쭤봐야지. 이제 더 이상 아프고 외로운 건 싫어!
“예수님 예수님! 저도 건강해지고 싶어요. 저도 깨끗해지고 싶어요. 저를 깨끗하게 해주세요!”
그러자 예수님이 나에게 손을 내밀어 이렇게 말씀하셨어! “깨끗해져라 건강해져라”
친구들 내가 어떻게 변했을까? 같이 불러봐요. 하나둘셋!(건강해짐)
우와, 내가 깨끗하게 건강해졌어! “예수님 감사합니다!”
친구들, 예수님께 기도하고 말씀 드리니까 아무도 고치지 못했던 내 병을 고쳐주셨어.
난 너무너무 기뻐. 이제 아프지 않아. 이 건강하고 튼튼한 몸으로 예수님을 찬양하며 살꺼야.
오늘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 친구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요.
아무도 할 수 없는 일이지만 하나님, 예수님은 할 수 있으세요.
우리 친구들이 이렇게 아저씨처럼 예수님께 말씀 드릴 때 예수님께서는 다 들으시고 계셔요.
예수님께 말씀 드리고 부탁 드릴려면 어떡해야 하지요?
♬예쁜 손 꼭 잡아 두 손을 모으고 에쁜 눈 꼭 감고 무릎을 꿇고서 하나님 아버지 이름을 부르면 기도의 소리는 하나님 앞으로♬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다 들으세요. 우리 친구들도 이 아저씨처럼 어려울 때 예수님께 기도할 수 있는 친구들이 되길, 전도사님도 기도할게요.
――――――――――――――――――――――――――――――――――――――――――――――――――――――――
1. 2013년 영아부 주제 성구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요한1서 4:10-11)
2. 가정을 위한 기도
하나님 앞에서 신앙회복을 위해 결단한 가정이 많이 있습니다.
아가들의 가정을 위해 부모님을 위해 기도합시다.
가정의 예배가 회복되도록, 기도와 말씀과 찬양이 넘치도록 기도합시다.
3. 이번달 암송 말씀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마태복음 1장 23절 말씀
4. 광고사항
-영아부 보조교사 모집중입니다. 삼일교회 새가족 수료,1년 이상 출석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환영합니다! 문의 박소금전도사 010-84 3 1- 3 3 7 9
-5/12 저녁예배때 모든 교육부서 선생님들이 모여 특송을 합니다. 준비해주세요~^^